헬조선


노인
17.04.30
조회 수 1008
추천 수 4
댓글 5








IMG_3985.JPG

 

이 책을 읽어 보아라

 

우리가 뽑은 대표 대표는 왜 우리를 배신할까?

 

왜 욕을 먹고 살까?

 

이에 대한 해답이 있는 책이고 정치에 대해 어떻게 대하는 지 알수 있는 책이다

 

 






  • 레가투스*Best
    17.04.30
    아니 내가 중학생때 반장으로 노릇 해봐서 아는데, 존나 불쌍한 왕따 새끼 한놈 당할때 마다 감싸주면, 애들이 감싸주지 말라고 비난하고, 소위 "짱"이라는 코흘리개 새끼들도 압박 주는거지. 
  • 결국에는 대표라는것도 꼭두각시 밖에 안된다는것이다. 노무현도 페이퍼엘리트 아웃사이더로 시작해, 대기업 거물들에게 대항하는 다윗인 서민 대통령으로써 올랐지만, 결국은 중도우파적인 정책을 내세웠는데, 실제로는 대통령도 좌지우지하며 그 정치판을 쥐고 있는 다른 배후 집단들이 있다는것이지. 

    대표라는 인간도 결국은 기득집단에 의해 떠밀릴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배신"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고. 
  • 아니 내가 중학생때 반장으로 노릇 해봐서 아는데, 존나 불쌍한 왕따 새끼 한놈 당할때 마다 감싸주면, 애들이 감싸주지 말라고 비난하고, 소위 "짱"이라는 코흘리개 새끼들도 압박 주는거지. 
  • 방문자
    17.04.30
    왜냐면 결국 Giant Douche 와 Turd Sandwich 중 하나를 고르는 게 매 선거니까요. 
  • 교착상태
    17.04.30
    왜냐니. 조센 징이니까 이지.
    뽑은 놈도 병신이고 뽑힌 새끼도 병신이고.
    딱히 궁굼하지도.않타.
  • 뽑힌 대표도 죠센징이고 뽑은 시민도 죠센징이니까. 미개하고 사악하다는 기본적인 본성은 결코 변하지 않는다. 단순히 외부 압력으로만 배신할 수밖에 없는 게 아니고 애초에 자기 욕심만 챙기는 쓰레기 같은 이기적 마인드가 발현되기 때문이라고 본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80 0 2015.09.21
11396 야 근데 정상에서 5분 겨우 있다가 추노하면 산 정복한거냐? ㅋㅋㅋㅋ new DireK 782 0 2018.10.16
11395 한국교사들은 학교폭력 이지메 이런거 알면서 방조한다던데 대체 왜그런거임?ㅎ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87 1 2018.10.16
11394 헬조선 통일 정책은 그저 민족주의를 자극 시키는 것 밖에 안된다. new 노인 614 1 2018.10.16
11393 한국의 자칭 우파들에게 - 만약에 남북 통일하게 되면 new 노인 853 0 2018.10.16
11392 어느정도 폭력 대응 응징 정당행위로 인정해야 한다.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67 0 2018.10.17
11391 마거릿 대처에서 얻을 수 있는 교훈(대처의 아이들) 1 new 노인 1130 2 2018.10.17
11390 인간을 살짝 넘은 존재여만 멀쩡하게 탈조선 가능하다 2 new 감옥안의사회 1190 2 2018.10.17
11389 한국에서도 혐북 + 진보적 자유주의(혹은 온건신좌파) 정권 나왔으면 좋겠다. 5 new 소수자민주주의 1004 1 2018.10.17
11388 이 글이 마지막으로 앞으로 정치관심 자체를 끊을 생각임. 7 new 소수자민주주의 1205 0 2018.10.17
11387 조선 반도 자체가 지옥이지 1 new 수면제 1385 0 2018.10.17
11386 ㅎㅂ) 참젖의 위엄 new 가가아민 1037 0 2018.10.18
11385 <세계가 만일 100명이 사는 마을이라면> 책에서 뭔가 수상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newfile 노인 1137 0 2018.10.18
11384 헬조선 부모 원한풀려고 자식 싸지르는거 맞다 new 감옥안의사회 862 0 2018.10.18
11383 동남아는 전문창녀 아닌여자들도 제안하면 몸팔고 그럼? 예전에 베트남에서 전문창녀 아닌 마사지사 여...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37 0 2018.10.18
11382 이번 pc방 살인사건 보고 다시 느낀게 가게는 총기소지 허용해야함. ㄹ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15 1 2018.10.18
11381 1930년 vs 2010년 7 new 노인 1059 0 2018.10.18
11380 1930년대는 경제가 문제가 아니라니까 하여간 이래서 단편적인 편돌이는 안 되는 거다. 2 new DireK 1390 0 2018.10.18
11379 남북문제.. 성장여력이 있는 나라끼리 싸우는 법이 어딧냐 이 병신덜아 생각을 좀 해라. 2 new DireK 1278 0 2018.10.18
11378 조선반도 민주주의는 기존 gdp에 두배는 되야 가능하다 new 수면제 1016 0 2018.10.18
11377 데니스 메도스 박사와 도넬라 메도스 박사는 성장의 한계를 썼다는데 1 newfile 노인 932 0 2018.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