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Uriginal
17.04.30
조회 수 983
추천 수 1
댓글 4








오리지널 러시아인과 인도인은 한명도 남김없이 몰살하고

지금 남은 것은 타타르의 멍에와 무굴제국 시기에 유입한

우월한 북방계 몽골 기마민족 유전자에 정복되고 강간된 뚜렷한 흔적 뿐이지만

한국은 동몽골, 러시아는 서몽골, 인도는 남몽골로 전부 원래의 이름을 되찾고

대몽골제국을 새롭게 세워서 동족 연합하여 사악하고 열등한 남방계 짱깨, 쪽발이 똥남아 원숭이들을 학살해서 빼앗긴 고토를 되찾아야 한다






  • 교착상태
    17.04.30
    지구상에서 서양인하고 일번인 빼고 살려둘 필가치가.있는 민족이 별로 없는데

    그냥 다 죽이자
  • 헬한민국
    17.04.30
    이 ㅂㅅ ㅅㄲ는 항상 북방놀이 앵무새같네.
  • 러시아가 몽골이라뇨? 러시아는 스웨덴인의 후손입니다. 애초에 루스인이라 불리는 스웨덴 바이킹이 슬라브족을 점령해서 세운게 러시아인데. 스웨덴 바이킹(루스인)이 동쪽으로 이동하여 세운 나라가 핀란드, 벨라루스, 러시아입니다. 노르웨이 바이킹은 서쪽으로 가서 식민지를 개척했고

  • 슬레이브
    17.05.02
    키예프 공국(우크라이나 키예프)와 키예쁘안 로쓰(러시아 모스크바)는 둘 다 원래는 폴란드 지역에서 살던 슬라브 족들이었습니다. 그들을 서쪽에 라틴과 게르만족들과는 달리 문자없이 살아오다가 부족국가에서 도시국가로 비교적 늦게 발전하게 되는데 그 계기가 바로 그 공국들을 세운 현 지역의 노르웨이와 스웨덴이죠.
    슬라브인들과 핀족을 동치하는 민족이 노르스 족들이었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모든 러시아인들이 스웨덴의 후손이라고 하는 것은 너무 좁은 판단이라고 생각되네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46 0 2015.09.21
11402 야 근데 정상에서 5분 겨우 있다가 추노하면 산 정복한거냐? ㅋㅋㅋㅋ new DireK 782 0 2018.10.16
11401 한국교사들은 학교폭력 이지메 이런거 알면서 방조한다던데 대체 왜그런거임?ㅎ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87 1 2018.10.16
11400 헬조선 통일 정책은 그저 민족주의를 자극 시키는 것 밖에 안된다. new 노인 614 1 2018.10.16
11399 한국의 자칭 우파들에게 - 만약에 남북 통일하게 되면 new 노인 853 0 2018.10.16
11398 어느정도 폭력 대응 응징 정당행위로 인정해야 한다.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67 0 2018.10.17
11397 마거릿 대처에서 얻을 수 있는 교훈(대처의 아이들) 1 new 노인 1130 2 2018.10.17
11396 인간을 살짝 넘은 존재여만 멀쩡하게 탈조선 가능하다 2 new 감옥안의사회 1190 2 2018.10.17
11395 한국에서도 혐북 + 진보적 자유주의(혹은 온건신좌파) 정권 나왔으면 좋겠다. 5 new 소수자민주주의 1005 1 2018.10.17
11394 이 글이 마지막으로 앞으로 정치관심 자체를 끊을 생각임. 7 new 소수자민주주의 1205 0 2018.10.17
11393 조선 반도 자체가 지옥이지 1 new 수면제 1386 0 2018.10.17
11392 ㅎㅂ) 참젖의 위엄 new 가가아민 1037 0 2018.10.18
11391 <세계가 만일 100명이 사는 마을이라면> 책에서 뭔가 수상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newfile 노인 1137 0 2018.10.18
11390 헬조선 부모 원한풀려고 자식 싸지르는거 맞다 new 감옥안의사회 862 0 2018.10.18
11389 동남아는 전문창녀 아닌여자들도 제안하면 몸팔고 그럼? 예전에 베트남에서 전문창녀 아닌 마사지사 여...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37 0 2018.10.18
11388 이번 pc방 살인사건 보고 다시 느낀게 가게는 총기소지 허용해야함. ㄹ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15 1 2018.10.18
11387 1930년 vs 2010년 7 new 노인 1059 0 2018.10.18
11386 1930년대는 경제가 문제가 아니라니까 하여간 이래서 단편적인 편돌이는 안 되는 거다. 2 new DireK 1390 0 2018.10.18
11385 남북문제.. 성장여력이 있는 나라끼리 싸우는 법이 어딧냐 이 병신덜아 생각을 좀 해라. 2 new DireK 1278 0 2018.10.18
11384 조선반도 민주주의는 기존 gdp에 두배는 되야 가능하다 new 수면제 1016 0 2018.10.18
11383 데니스 메도스 박사와 도넬라 메도스 박사는 성장의 한계를 썼다는데 1 newfile 노인 932 0 2018.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