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제목에 다 채우기엔 너무 많아서 좀더 정확히 얘기한다면

부모 덕분에 탈조선한 주제에 한국이 더 살기좋아요

이 지랄 떠는 개시발년들

꼭 그 지랄하는 년들치고 다시 한국오는 년은 없더라?

시발년들이 부모잘만났으면 감사합니다 하고 닥치고살지

탈조선 못한 애들에게 놀리는 심보가 존나 개새끼들임

 

야 씨발 한국이 살기 뭐가좋아

 

언제 총맞아 뒈질지 모르지만 총맞기전까진 인권가지고

행복하게 사는 외국인 할래 태어나서 죽을때까지 일만하다

보상못받고 암으로 뒈지는 헬좆센 개돼지로 살래?

 

이 시발년들 개같은년들 좆같은년들

 

 

 

 






  • 슬레이브
    17.04.30
    조선인 유입을 막기 위해서겠죠. 정재계 인사들이 노력이 어쩌고 하는 것처럼..
  • 헬한민국
    17.04.30
    그것을 좃문가라고 하는거지.
    조센숭들의 특징은 "왜 그럴까?"보단 
    지꼴리는대로의 생각과 판단을 맞다고 생각하는거야.
    즉 경험해보지도 못한것을 경험해본 것처럼 말한다는거.
    왜 힘들어 할까? 왜 자국을 욕할까? 왜 저럴까? 라고 생각할수 있는 능력이 없나봥.
  • 니엄마
    17.04.30
    지꼴리는대로 생각과 판단? 그건 니네들도 하는건데?
  • 헬한민국
    17.04.30
    덜떨어진 ㅅㄲ
    ㅋㅋ
  • 씹센비
    17.04.30
    제목이 오해의 소지가 있네요..
    부모 잘 만나서 탈조센한 사람은 억세게 운 좋은 놈이고, 그 중에서 한국이 좋다고 ㅈㄹ하는것들이 개씹새끼들이죠
  • 그런듯요. 부모 잘 만나 탈조센했어도 헬이 좋다고 멍멍 짖지만 많으면 그건 그냥 탈센징 1일 뿐이니까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23 0 2015.09.21
11380 한국인들이 타문화를 대할 때 문제점 new 노인 1016 1 2018.10.20
11379 헬조선 만큼 좌파가 없는 나라, 폴란드 newfile 노인 828 1 2018.10.21
11378 한국형 안티페미니즘, 미소지니 특징 8 new 노인 888 1 2018.10.21
11377 다에쉬는 사우디 마저도 좌파라며 싫어해 했다. 3 new 노인 1085 0 2018.10.21
11376 무엇을 어떻게 매우 큰 역할을 한다는 것인가요 라 써놓은걸.txt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30 0 2018.10.21
11375 예전엔 왜 전쟁치룬 군인들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 없엇음? 군인들 이거 문제 나온게 언제부터임?ㅇ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27 0 2018.10.21
11374 텐구를 포함한 역갤러들에게 4 new 노인 905 1 2018.10.21
11373 세계의 우경화로 인한 결과 3 newfile 노인 1081 1 2018.10.21
11372 미국 좌파가 어떤지 모르고 한국 좌파와 대입 시켜 헛소리를 지껄이고 있는 오마이뉴스 new 노인 667 1 2018.10.21
11371 남한은 정당방위 자기방위권 없어 정당방위 자기방위권은 주권을 가진 인간에게 잇는것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12 0 2018.10.21
11370 SJW와 신좌파는 같은 말도 아니고 목적도 같지 않습니다. 2 new 나키스트 1322 2 2018.10.21
11369 여성보호는 페미니즘이 아닙니다. 3 new 나키스트 1104 2 2018.10.21
11368 한국에서 해외 원정녀가 생긴 진짜 원인 new 노인 1098 0 2018.10.21
11367 사우디 여성들이 처음에 자전거 허용 됐을 때 new 노인 1096 0 2018.10.22
11366 헬뉴스 : 여성 전용 남용의 결과 newfile 노인 872 1 2018.10.22
11365 총여학생회에 대해 논리적으로 비판한 글을 발견했습니다 new 노인 852 2 2018.10.22
11364 헬조선 개독교의 문제점 : 선교 방식 new 노인 823 0 2018.10.22
11363 이슬람권 여성들에게 편견을 가지면 안되는 이유 2 new 노인 1008 0 2018.10.22
11362 오늘 이병태 교수하고 이메일로 키배 떠봤음 ㅋㅋㅋㅋㅋ 2 new 헬조선극혐 1311 4 2018.10.22
11361 헬조선 남혐러와 여험러들이 보는 서양 남녀 new 노인 904 0 2018.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