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정신차려
15.07.21
조회 수 1968
추천 수 0
댓글 13








ehtlqk.jpg

좋아하는 애니도 많이 있고 성인물도 팡팡 터져서(?) 좋아하는 거 알겠는데,


갓본갓본 그러기 전에 똥꼬도 좀 알고 빱시다.


오늘자 nhk신문에 실린 도시바 회계부정 기사입니다. 간단히 요약하자면


1. 3대 사장에 이어내려온 회계부정 액수가 1518억'엔'

2. 대외적 이익증가를 위해 간부진부터 장부조작을 조장, (직간접적)지시

3. 소위 '첼린지'라는 제도를 통해 불가능한 수준의 성과달성 조장 -?

아래쪽 기사를 보면 사장이 '몇 번이든 자료를 다시 써와!(부정회계 및 과도한 목표 설정으로 목표이익이 날리가 없으므로 그냥 장부고쳐오라는 소리임)'. '유무를 가리지 말고 이익을 내!'라고 소리치는 것이 몇 번이나 목격되었다...


여기하고 뭐가 다른가요? 하기사 뭐 이런 기사가 나고 이슈가 된 다는 것 자체가 조금은 낫다고 볼 수 있지만,


그래봤자 도긴개긴이죠. 몽골리안의 피는 어쩔 수 없습니다. 여러분 그냥 미국을 빠세요.?


갓본갓본하는 것 보면 정말 코웃음이 납니다.


2차 세계대전때 일본이 얼마나 뻘짓을했는지 한 번 검색이나 해보고 갓본갓본하세요.







  • 정신차려
    15.07.21
    아, 근데 일본 여자들은 정말 개념녀임...적어도 제가 만나본 한에서는 '전부'
  • 뭐하냐
    15.07.24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wetwet
    15.07.21
    일뽕맞은 헬조선인들이 참 멍청한게, 학교나 군대의 똥군기 문화가 일본이 남기고 간 똥찌끄레기 라는걸 생각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후쿠시마 사태 축소하고 언론 통제 하는것도 빨아보든지? ㅎㅎ 약한 사람 탄압하고 철저히 뜯어 내는 일뽕제국주의가 그렇게 좋더냐?
  • 정신차려
    15.07.21
    제 말이 그말입니다. 여기서 그렇게 욕하는 파견근무, 도급, 야근, 삶이 없는 직장 등등 그런게 다 멀쩡하게 있는 곳이 일본인데. 아, 근데 여자들은 정말 개념녀.......
  • 정신차려
    15.07.21
    그놈의 뻐드렁니만 아니면...
  • 신발조센
    15.07.21
    갓본은 갓본임.. 아무리 갓본이 그래도 헬조센보다 백만배 나음...
  • `
    15.07.21
    게임난이도로 치면 일본은 Average~Hard, 한국은 Lunatic~Hell
  • 이정
    15.07.21
    조선을 더 혐오스럽게 지옥으로 맨든 장본인들이 일본이라 증오스럽고 일뽕 친일파 새끼들은 더더욱 용서할수없다. 그놈들 하는짓이 얼마나 악랄한지를
  • 뭐하냐
    15.07.24
    하지만 자국민에게는 안그런다는거
    헬조선은? 자국민에게만 그런다는거
  • 난지도
    15.07.21
    그런데 일제시대전의 조선은 그야말로 중국속국에 양반한테 개기면 손목을 아예 지저버려서 불구자로 만드는 사회 일제시대가 후세인 이라크라면 조선시대는 탈레반 아프칸
  • 낫토맨!
    15.07.29
    일본도 메이지유신 이전에는 사무라이들이 농노들 목자르는 사회였음 ㅇㅇ
  • 국뽕언제사망?
    15.07.22
    피융신드랑 헬조센은 일제잔재일제잔재하면서 이중성보이니까 문제인거지 열화시켜서 들여오는건 덤이고
  • 미르새암
    15.07.22
    지금 있는 곳이 워낙에 시궁창이니 "갓"소리가 나오는 거겠지... 어느나라고 장점이 있으면 단점도 있는 법일거다... 뭐, 북한만 아니면 여기보다 나쁠 곳은 거의 없으리라 생각도 들지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37 0 2015.09.21
422 다카이치 씨발년 트럼프한테 몸 잘 대주네. 슴가 팔에 대줌. 1 newfile John 483 1 2025.11.01
421 헬조센 매국노 새끼덜의 진짜 역사 왜곡. newfile John 382 0 2025.11.01
420 세종시가 자빠진 것에 대해서 국짐당은 책임을 져야 한다. new John 390 0 2025.11.01
419 서울 영등포 보고 john의 말이 생각났다 new 노인 380 0 2025.11.01
418 노무현이 뒈진 이유. 원화의 위상 증진을 꾀했기 때문. 1 newfile John 490 0 2025.11.01
417 금리를 씹창을 내놨으니까 집을 팔고 싶어도 못 팜. 1 newfile John 501 1 2025.11.01
416 15년 뒤에나 인도될 지 아닐 지도 모른다는 버러지 핵잠수함. 1 newfile John 478 1 2025.11.01
415 고구려 역사가 축소된 것이 아니라 한중역사를 쪽발이가 분리시킨 것. new John 394 0 2025.11.03
414 태극기 개새끼덜이 제 아무리 지랄을 해도 2찍 개새끼덜과 국짐당이 더 매국노이다. 일본의 소원은 반도전쟁. newfile John 351 0 2025.11.03
413 미국 정부는 아직도 셧다운 중이다. 정부가 셧다운 중에 베네수엘라와 전쟁한다는 또라이가 트럼프이다. newfile John 518 0 2025.11.03
412 윤석열탄핵 결정적인원인은 .. 1 new 킹석열 451 0 2025.11.04
411 미국의 베네수엘라.나이지리아 공격암시는 사실상 패권을 포기한선언이나 마찬가지 1 new 킹석열 552 0 2025.11.04
410 이재명을 포함한 지방세력의 집권 그리고 한계 1 new 킹석열 436 0 2025.11.04
409 베네수엘라 희대의 똥통에서 태어난 희대의 음녀, 마차도. newfile John 403 1 2025.11.04
408 북한의 군사대국화에대해서 1 new 킹석열 404 0 2025.11.04
407 혐중.반중이 갈수록 많아질수밖에 없는이유 new 킹석열 412 0 2025.11.04
406 좌파가 집권하면 집값이 떡상하는이유 new 킹석열 359 0 2025.11.04
405 북한 김영남 사망 ... 2인자라는 무게 ... new 킹석열 381 0 2025.11.04
404 미국-베네수엘라 전쟁이 터지면 제2의 러우전쟁이 될수밖에없는이유 new 킹석열 502 0 2025.11.04
403 헬조센의 5대 기업 버러지새끼덜은 곧 쳐 망하게 된다. 인구구조의 변화 때문에 그렇게 된다. 2 new John 447 0 2025.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