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개성공단 2천만평은 세금쓰고 자국민 안전에도 큰 리스크를 안고 가는데다 경제효과도 별로 없는데

 

 쉽게 말해서 생산기지만 동남아로 돌리는 것과 마찬가지인데 그동안 외국으로 공장 돌려서 국내 일자리가 

 

 현저히 줄었고 제조업도 임금하락과 동시에 감원하는 추세

 

 통계수치는 고사하고 상식적으로만 생각해봐도 업체가 있는 지역의 일자리가 대폭 늘지 본사만 덜렁 있는

 

 지역에서 일자리가 대폭 증가하냐? 센징들 경제관념 수준은 정말 알아줘야지 망하는 집안은 다 이유가 있다






  • 교착상태
    17.04.29
    이건 내가 아무 생각 안하고 있어서 센숭이 세뇌에 오염되어 ㅣㅆ었기에 깨달음을 줘서 헬추준다.


  • 차라리 동남아에 저 정도의 시설을 건설했으면 안정적으로 운영하면서 충분히 수익을 뽑고, 해당 국가와의 외교적인 관계도 좋아졌을테니 일석 이조였을 것입니다. 
    이런 기회비용까지 고려하면 합리적인 사고관념 하에서는 절대로 나올 수가 없으며, 민족주의 헬식 망상이 있어야 비로소 성립되는 쓰레기같은 시설물입니다.
  • 여튼 남헬도 망조가 들어오는 것도 확실하네 슬슬 망명을 하든 난민신청을 하든 탈반도 할 준비가 필요한 시점인듯
  • 노인
    17.04.29
    그런데 문제는 강대국은 제3세계 노동자들을 착취하며 자본가들 이익만 늘어난다는 거다
    요새 들어서 제조업이 로봇이나 인공지능에 의해 이루어지고 있는데 노동자 수 늘어나봤자 이나 저나 털리는 건 뻔하죠
    내가 봤을때는 북한 내에서 반체제적인 개혁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 이건 경제로 득본다는게 일반 서민에게 있지않고, 지배충들에게만 경제적 이익이 있을거란건 이미 눈치깟다.

    경제로 이익보는 주체가 일반 대다수 서민이면 저건 헛소린데, 지배충이라면 지배충 한정으로 있을수있지.
    그 이득 보는 대상을 애매하게 얼버부리며 선동을 쳐하고있지. 낙수효과로 기업 회장 어르신이 이득보면 서민도 득본다는 궤변도 준비되있겠지.
  • 사실 지배충에게도 금전적인 이익은 거의 없으며, 반미주의자들과 민족주의자들 뒷처리하는 용도에 불과합니다.
    개성공단 만들었으니 민족주의 협력 하고 좋네 이 망상하려구 만든거에여 ㅎㅎ
  • 노인
    17.04.29
    그냥 헬조선 역량만 늘어나는 것임
    지금 노동자들 3d프린터와 로봇한테 뺏길 시대인데 제조업 육성은 더 이상 효과를 못본다
    내 소원은 그냥 북한 내에서 대개혁이 일어나기만 바랄뿐(통일도 아닌)
  • MB정부가 떠들었던 낙수효과 드립과 닮은 면이 많음 세금 들어가고 김정은 아가리에 돈 넣어주는 것만 다를뿐 그리고 문죄인 캠프에 MB, ㄹ혜시절 경제, 언론인사가 들어가 있고 전직 개누리 인사가 지지한 것은 함정 

  • 낙수효과보다도 더 안좋습니다. 

     
    낙수이론도 실제 효과는 전무한 거짓부렁이지만, 이건 아예 막대한 적자를 보고 적국에게 기반 시설과 자금을 상납한꼴이라.... 개성공단 만든 자들은 사실상 반역자이자 인류의 악에 공헌한것이며 마땅히 처벌해야 한다고 봅니다.
     
    소위 국가안보법도 이상한 게, 멋모르고 북한 관련 이야기했다고 개돼지들 처벌하는 건 그냥 언론통제일 뿐이지만 저런 놈들이 진짜 반역자이며 인류의 악인데 헬답게 이상하게 처벌 안받는 걸로 적용이 되더군요.
  • 1. 개성공단은 그 이전부터 입주 기업의 75%가 적자였구요. 경영상의 불안정성때문에 회사가 잘 돌아가지도 못하고 최근에는 국가가 보상을 거부하려고 해서 전부 다 폐사하게 생겼습니다. 여기서 오로지 이익보고 삥 뜯은건 북헬의 통치자와 개정은 뿐이구요.

    입주기업은 대부분 망하고, 1조 이상의 혈세가 낭비되었는데 얻은 것이라고는 개정은 세력에게 인프라를 제공했다는 점밖에는 없습니다.


    2. 개성공단은 군사적으로 별 의미 없습니다. 거기 아니어도 포병을 배치할 적당한 장소나 국지도발을 일으킬 곳은 많아서 그렇게 한 것이구요. 
    오히려 기습적으로 개전을 한다고 하면 개성공단을 인질로 잡고 군사적인 강요를 하는 데 사용될 염려마져 있으며, 여기 갖추어진 인프라들은 북헬이 마음껏 사용할 수 있고 가능성은 낮지만 북진 시 상황에 따라서는 헬군대에게 추가적인 시가전 강요까지 할 수 있겠지요.

  • 노인
    17.04.29
    개성공단 생겼을 때 부터 그냥 '역량'만 늘어났지  
    실질적인 이득은 없었다고 함
    사실 개성 공단 말고도 교포들이 돈 모아서 북한 내부에서 공장도 설립하기도 했다는 거 아시는지?
    또 북한이 노동자에 대해 인권 침해하는 국가라는거 아시나요?
    미성년자에 대한 노동착취, 여성 노동자에 대한 부당 대우 등으로 따져 봤을 때 그냥 노동자 수만 늘리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처지를 생각해 봐야죠
  • 노인
    17.04.29
    공장 만들어 봤자 북한 주민 고용 못하고 로봇이나 고용할 것인데 다시 만들어 봤자 뭐해?
    헬조선 역량 확보하는 거 밖에 안보인다 
  • 개성 공단에 대해서는 뭐 처음에는 협력하는 차원에서는 취지는 좋았다 정도로 알고 있었고 북헬조선에 어느 정도(?) 계몽시켜 주는 부수적인 효과와 남헬조선에도 경제적으로 도움을 주는 그런 정도로 알고 있긴 하지. 다만 지금은 남북헬조선 관계가 서로 막장인지라 기업들 철수해서 보상해달라고 입주 기업들이 징징 빼애액 거리는데 따지고 보면 분명히 좋든 싫든 적국에서 적에게 재산 뺏긴 걸 어떻게 되찾아 오라는 말인가 싶다. 적에게 찾아가서 내 재산 돌려 주세요 하면 돼정은이가 네 가져가세요 하겠냐.
  • 그냥 적국에게 돈 가져다 바치고 기업들은 적자보고 폐사했으며, 혈세 수조원을 공중 증발시킨 4대강 사업과 별 차이가 없다 정도의 의미라서요.

    멋모르고 북한 고무죄 찬양죄 언급죄를 저지르는게 문제가 아니라, 저런 개짓꺼리 하는 인간들이 나라와 인류의 반역자입니다.
  • 그러게 말입니다. 그러니까 개성공단에 입주한 기업들이 북한이 저런 개막장이라는 걸 모를 리는 없고 자다가도 회사 몰수한다는 걸 모를 리가 없는데 자기들 돈 벌려면 지옥 끝까지라도 가겠다고 해서 들어간 건 사실 입주 기업들 책임이 크다고 봅니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무단으로 남의 나라 재산을 갈취한 북헬조선이 잘했다는 건 결코 아니지만요.
  • 그래서 대기업들은 그쪽으로 안 들어갔죠... 게다가 사실 입주기업들도 원래는 안 들어갔을 것이나 '국가의 보상약속을 받고' 들어간 거라서요. 최근에는 국가가 이 약속을 못 지키겠다고 해서 갈등이 있는 것입니다.

    애초에 개성공단을 짓지 말았어야 한다고 보네요.
  • 이행도 못할 약속을 한 국가도 문제이지만 사업은 리스크를 감안하고 하기에 그만큼 챙겨야 한다고 입으로 떠드는 것들이 국가가 보상해준다는 생각으로 들어간다면 기본 경영마인드가 글러처먹은 것들이죠 개인적으로 그런 것들은 솔직히 망해도 싼 놈들이라 봅니다

  • 노인
    17.04.29
    개성 공단 다시 설립해봤자 헬조선 역량만 늘어나지
    그렇다고 북한이나 남한이나 이익이 되는 것이 없다
    물론 북한에 대해 와해하는 것은 좋으나 무엇보다도 북한 내에서 한번 개혁이 일어나는 것이 먼저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56 0 2015.09.21
11365 한국인들이 타문화를 대할 때 문제점 new 노인 1015 1 2018.10.20
11364 헬조선 만큼 좌파가 없는 나라, 폴란드 newfile 노인 826 1 2018.10.21
11363 한국형 안티페미니즘, 미소지니 특징 8 new 노인 887 1 2018.10.21
11362 다에쉬는 사우디 마저도 좌파라며 싫어해 했다. 3 new 노인 1080 0 2018.10.21
11361 무엇을 어떻게 매우 큰 역할을 한다는 것인가요 라 써놓은걸.txt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27 0 2018.10.21
11360 예전엔 왜 전쟁치룬 군인들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 없엇음? 군인들 이거 문제 나온게 언제부터임?ㅇ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27 0 2018.10.21
11359 텐구를 포함한 역갤러들에게 4 new 노인 903 1 2018.10.21
11358 세계의 우경화로 인한 결과 3 newfile 노인 1079 1 2018.10.21
11357 미국 좌파가 어떤지 모르고 한국 좌파와 대입 시켜 헛소리를 지껄이고 있는 오마이뉴스 new 노인 667 1 2018.10.21
11356 남한은 정당방위 자기방위권 없어 정당방위 자기방위권은 주권을 가진 인간에게 잇는것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11 0 2018.10.21
11355 SJW와 신좌파는 같은 말도 아니고 목적도 같지 않습니다. 2 new 나키스트 1322 2 2018.10.21
11354 여성보호는 페미니즘이 아닙니다. 3 new 나키스트 1101 2 2018.10.21
11353 한국에서 해외 원정녀가 생긴 진짜 원인 new 노인 1097 0 2018.10.21
11352 사우디 여성들이 처음에 자전거 허용 됐을 때 new 노인 1095 0 2018.10.22
11351 헬뉴스 : 여성 전용 남용의 결과 newfile 노인 872 1 2018.10.22
11350 총여학생회에 대해 논리적으로 비판한 글을 발견했습니다 new 노인 850 2 2018.10.22
11349 헬조선 개독교의 문제점 : 선교 방식 new 노인 819 0 2018.10.22
11348 이슬람권 여성들에게 편견을 가지면 안되는 이유 2 new 노인 1003 0 2018.10.22
11347 오늘 이병태 교수하고 이메일로 키배 떠봤음 ㅋㅋㅋㅋㅋ 2 new 헬조선극혐 1311 4 2018.10.22
11346 헬조선 남혐러와 여험러들이 보는 서양 남녀 new 노인 901 0 2018.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