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자자
17.04.27
조회 수 947
추천 수 2
댓글 7








맞춤법 틀릴수도 있슴니다.

 

여느때처럼 저는 핀터레스트 (Pinterest) 라는 곳 사이트에서 사진을 관람 중에 이상한 그것도 쪽팔린 사진을 발견했슴니다.

캡처.PNG

위에사진에 바로 빨간색으로 표시된 저 평창 올림픽 저 사진을 보고 아주 개판이고 쪽팔린다는걸 깨달았슴니다.

다른것도 아닌 외국 사이트에 저런 사진이 있다... 참 가관 이네요

 

아래 여길 들어가보시면 참 쪽팔릴 만한 사진들이 많슴니다.이런데 무슨 올림픽 주장하고 무슨 평창 혹은 한국 자랑을 합니까?

 

https://www.flickr.com/photos/koreandogs/

출처 (flickr)-Korean Dogs

 

그리고 저의 동장님도/여자(노령분) 개고기가 맛있다라고 하시면서 자랑스레 말합니다.

또 무엇보다 마치 그게 우교한 Url나라의 우수한 정통인 마냥 말해다니니 외국인들눈으로 봤을때는 그냥 미개 한걸 떠나 그냥

아만인 으로 보이는거죠 이러니까 야만인 취급 받는거죠

 

지들이 말하는 정통과 역사와 우수함은 그냥 다 야만적인데다 쓸때없는 자존심과 피해의식 인거 갇슴니다.

 

추가로 한국산 킴치총이 (K2) 잘나가고 생생한다면서 타국 까대는데...

과연 그럴까요?

 

중국 T65K2 요즘 근황 입니다.

a4ed073399ed7d463bd6a7e26b0ceb91.jpg

https://picssr.com/tags/tadte2015

여기 가시면 중국 현대 무기를 볼수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후졌다고 말한 섬나라 필리핀의 UDMC

The-S7-Precision-Rifle-in-Dark-Earth-Cerakote.jpg

http://www.udmc-weapons.com/page-s7/

여긴 필리핀 udmc 소총 홈페이지 입니다.

 

레일 단다고 현대식으로 개조 하면 지랄 염병떠는 병신들이 넘처나니 K2도 구식이 되는거죠.

ㅎㅎ 킴치총도 별거 아니네요

 

그리고 저 필리핀 차기 소총은 어디서 많이 말한거 같은데 말입니다.

 






  • 보아하니까 밀덕인 거 같네요. 총기 검색한 거 보면. (비난하거나 그러는 게 아니고 저도 밀덕이어서 압니다. ㅎ) 처음 사진 보고는 총기 사진에 왜 개가 있지 했는데 생각해 보니까 뭔가 이상하긴 하네요. 그리도 총이라면 헬조선 총 보면 진짜 쌍욕이 절로 나오게 됩니다. 군생활 했다면 그걸 몸으로 느꼈을 테고요. 가스조절기 빠져서 난리나고 그러는 거 보면 어우 말이 안 나옵니다. 암튼 요즘은 k-2에 레일 단다고 했는데 국제적으로는 많이 보편화된 걸 오ㅔ 헬조선에서는 이제 와서 쓰냐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레일을 달았으면 그게 끝인 줄 알아요. 수직 손잡이를 줘서 안정성을 줘야지 레일만 덕지덕지 붙여 놓으면 총이 무슨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는 거마냥 지랄하는 국뻥부 새끼들 보면 어이가 없습니다.
  • 자자
    17.04.27

    예 그말이 맞씀니다. 근데 국방부는 모르죠  시대에 튀틀려서는..

  • 블레이징
    17.04.27
    난 개인적으로 짱깨 QBZ-95가 꽤 괜찮더라. S&T 대우에서 만든 FN-FAL 짝퉁 K-2보다 훨씬 독자적이고, 또 디자인이나 재질 등도 현대전에 맞춰가려는 시도를 했던데 나는 거기에 높은 평을 주고있다.
  • 자자
    17.04.27

    ㅎㅎ 그렇죠 QBZ-95 나쁘지 않죠 중국산 이라는이유로 또 누군가들은 중국산을 비난할꺼지만요

  • 블레이징
    17.04.27
    솔직히 독자적 탄종을 개발해서 전군에 보급한다는게 굉장히 실험적이고 또 어찌보면 위험한 일 일 수도 있는데 짱깨들은 전 세계에 유일무이한 자체개발 탄종인 5.8X42mm 탄을 자국 군대의 제식소총의 탄종으로 선정한것만 봐도 새로운 시도를 두려워 하지 않는다는걸 알 수 있지. 게다가 95식 자동보창을 모듈화하여 단일 플랫폼으로 지정사수, 분대지원화기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도록 한 것 또한 훌륭한 시도라고 본다. 그리고 딱히 문제점도 나타나지 않는 것을 보니 성공한 것으로 보여진다. 이렇게 가상적국이 무시무시하게 성장하는데 헬조선은 대체 뭘 하는건지....
  • 교착상태
    17.04.27
    솔찍히 개고기는 맛있는 고기가 아닌데
    이상하게 샌숭이들은 맛있다고 지랄떨더라.

    소고기 사먹을 돈없어 대체용품으로 이것저것 찾다.
    집에 똥싸질러놓은 개새끼 잡아 쳐먹은 것 뿐인데
    별 젖같은 의미를 다 갖다 붙여 변명하지..
  • 자자
    17.04.27
    그게 헬조선 사람 마인드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83 0 2015.09.21
11322 '몰카 제국의 황제’ 양진호(1) 사무실서 前직원 무차별 폭행 10 new 노인 940 0 2018.10.30
11321 문재앙정권이 비트코인 시세조작해 지들끼리 해먹고, 북조선에 송금하고. ㅇㄱㄹㅇ? ㄹ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19 2 2018.10.30
11320 한국 행정부는 일본기업들이 배상 안하고 장사 잘하도록 보호할 의무 잇는거지? ㅁ 4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17 1 2018.10.30
11319 기혼녀 만난 후기썰 올려 유명세 탄 곳~ 5 new 변용수 727 2 2018.10.31
11318 파시즘으로 오염된 헬지구 6 newfile 노인 948 1 2018.10.31
11317 가짜뉴스를 믿는 자칭 보수들 특징 7 new 노인 845 0 2018.10.31
11316 양진호같은 사람때문에 한국이 헬조선이다 그리고 7080년대꼰대놈들까지덤으로! 6 new 파크라슈 985 0 2018.10.31
11315 한국에만 안되는거 ㅋㅋ 1 newfile 휘리리릭 834 1 2018.11.01
11314 초고등 추종자 = 텐구의 문제점 1 new 노인 855 0 2018.11.01
11313 여기가 둠조선이 된 이유는 이분법 때문임 new 시대와의불화 937 1 2018.11.01
11312 허핑턴포스트에서 뭔가 수상한 걸 발견했습니다. newfile 노인 528 0 2018.11.01
11311 이라크 근현대사를 통해서 왜 이라크가 지옥이 됐는 지 알 수 있다. 1 new 노인 926 0 2018.11.01
11310 헬조선식 사고방식 1 new 시대와의불화 1348 3 2018.11.01
11309 여자 만남 하기좋은 채팅 어플 후기 ㅎㅎ new 진태주진 843 0 2018.11.02
11308 조선인들로부터 행해지는, 이루어지는 온갖것들 공통적 특징.txt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34 0 2018.11.02
11307 예수, 공자 가르침 포인트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30 0 2018.11.02
11306 한국인 자체가 기본예의 없는 것들 존나 많냐??ㅁ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84 0 2018.11.02
11305 한국정부는 일본기업들이 배상하지 않고, 한국에서 비즈니스를 잘 할수 있도록 보장해야 할 의무 및 책임이 ...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50 1 2018.11.02
11304 민족주의의 병폐 new 노인 1005 0 2018.11.02
11303 김활란은 페미니스트가 아니다 3 new 노인 662 0 2018.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