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서호
17.04.26
조회 수 659
추천 수 2
댓글 8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쓰는데 일침하나 날리고 갑니다.

1번문재인 2번홍준표 3번안철수 그리고 이번에도 우민들은 

1번!하며 투표를하겠지요.

5급수물이 4급수가된다고 마실수있는가? 과연 깨끗하다고 할수 있는가? 5급수에서 4급수가 될뿐 더러운것은 변하지않는다.

제가 여기에도 한번 썻었지만.. "그놈이 그놈인게 정치입니다"






  • 개돼지들은 그길 몰라요
    병신머저리새끼들 ㅋㅋㅋ 지까짓게 뭘바꾸겠다고ㅋㅋ
    오천만 개돼지새끼들은 사육당하는게 답입니다
  • 헬한민국
    17.04.26
    과격한테 왜이리 공감이가지 ㅋㅋ

  • 이명박근혜 까지 당했으면 더 이상 다치고 기호1번만 찍는 병신짓은 하지 말아야 한다는 걸 학습해야 정상인데 그래도 틀딱 새끼들은 아무 생각 없이 닥치고 1번만 찍겠지. 그리고 문죄인 당선되고 문죄인이 북한에 나라 팔고 공무원 늘려서 나라 완전히 개박살내고. 탈조선하는 것도 늦지 않았나 싶다 진짜.
  • 번데기
    17.04.26

    문재인이 북한에 왠 나라를 팔아먹냐? 그리고 공공영역의 일자리 지금보다 늘리는 건 필요하고 합당한 방향이다. 헬사회에서 집행되는 일선에서는 어떤 병신 짓이 행해질지는 모르지만 말이다.

    문재인 정도면 굉장히 노멀한 (헬조선수준에서는 꽤나 괜찮은) 인물이다. 국밥말아먹는 쥐와 샤머니즘 오골계도 있었는데 좀 허여멀건한 경상도 씹선비 정도면 현실적으로 상등품이다.
    물론 내 스타일은 아니다. 그러나 나머지를 한번 보면 그나마 그가 정상적이다. 유승민? 보수 기회주의자 안철수? 온실화초 심상정? 여긴 유럽 독일이 아니다. 홍준표?? 허 허 허
    난 선거 안한다. 10월에 탈조선도 예약 되어있다. 이제 내나라도 아닌데 뭘.... 솔찍히 센징에 딱 어울리는 수준인 홍준표가 되어도 좋다.
  • 공공영역읠 일자리를 늘리는 게 좋다고요? 진심으로 하는 거라면 할 말이 없네요. 그 공공부분에 공무원이 들어 있다는 건 왜 생각 못하시는지 모르겠고. 물론 책상에서 꿀 빠는 일행직만 늘린다는 건 아닐 테고 경찰이나 소방 같은 당장 필요한 부분에 늘린다는 건데 사실 그것조차 잘못된 겁니다. 지금 순경 공채나 소방관 공채 한 번 찾아서 보면 그런 말이 나올까요? 장담하건대 저런 거 준비하는 사람의 90프로는 그낭 공무원이라는 이유 하나 만으로 하는 센징이들이 대다수입니다. 진짜 목숨 걸고 시민 구한다는 사명감 가진 사람은 100명에 1명 나올까말까입니다. 그리고 북한에 팔아먹는 거는 의심해 보고 있긴 하지만 국정원을 해체한다는 거는 제정신이 아니면 하지 말아야 하는 소리 아닌가 싶네요. 물론 지금까지 국정원 변천사 (중정 > 안기부) 를 보면 독재 정권 때 하수인 노릇한 거 생각하면 해체하라고 해도 할 말이 없지만 적어도 내부 간첩 색출 같은 방첩활동 하는 기관을 없애자는 거는 주권을 포기하자는 말하고 똑같은데 이게 나라 팔아먹는 짓이 아니고 뭐죠?
  • 반헬센
    17.04.27

    당신이 걱정원과 기득권 꼰대라면, 현 상황에서 누굴 밀어줄까?

    저번에 언급했듯이, 문죄인을 밀어주게 된다. 그들이 저번에 후보들 중에서 젤로 싫은 놈은 사실 이제명이었다.

    그럴 확률이 적고, 결국 그렇게 됐지만은.. 이제명이가 당선되면 그놈들은 좆망인 셈이다.

    물론 언론들과 여론조사기관 짝쿵해서 말이디. 왜 기득권들이 문죄인을 밀게 될까? 한번 생각해 보시라. -이유는 안알랴줌.-
    하지만, 문죄인은 다르짛. 잘 생각조사해보면 왜 그런지 금새 나올 것임. ㅎ
  • 서호
    17.04.28
    포기하고 체념하겠습니다. 찍을놈이없거든요.
  • ㄱㄴㄷ
    17.04.27
    문죄인 짐승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48 0 2015.09.21
11302 정치인 독재로 얼룩진 아프리카 3 newfile 노인 1093 0 2018.11.02
11301 몇년만에 가입했는데 답답해서 글쓴다 스레딕 거르는게 좋을것 같다 안하면 다행이다 2 new 미네르바 981 2 2018.11.02
11300 대안우파는 자신을 보수주의자라고 하지만 7 new 나키스트 1066 1 2018.11.02
11299 한국인들의 제노포비아 1 new 노인 1364 0 2018.11.02
11298 여 자 만 남 하기좋 은 채 팅 어 플 후 기 ㅎㅎ new 진태주진 619 0 2018.11.03
11297 왜 한국에서 68혁명이 안 일어나냐? new 노인 1113 0 2018.11.03
11296 민족주의에 대해 헛소리 하는 댓글들 new 노인 757 0 2018.11.03
11295 한국에서 남을 도와주면 안되는 이유 TOP3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025 0 2018.11.03
11294 자적자, 보적보가 의미가 없는 이유 2 new 노인 1064 0 2018.11.03
11293 요새 일베 추세를 모르는 시사in에게 new 노인 869 0 2018.11.03
11292 어떤 것이 혐오 표현인지 식별을 못하는 한국논문 2 newfile 노인 959 1 2018.11.03
11291 군대도 일반법 적용인데 왜 군대에서 강제노역 노예노동 시켜도 아무도 처벌 안받아?? 4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12 2 2018.11.04
11290 페미니즘의 헬조선에 대한 유일한 공로 2 new 헬메리카헬본헬조선 1195 1 2018.11.04
11289 닭년 잘한 거 1 new 헬메리카헬본헬조선 925 0 2018.11.04
11288 헬조선에서 사업하기.. new 한국은진짜 735 0 2018.11.04
11287 헬조선 개인정보 유출 newfile 노인 660 0 2018.11.04
11286 한국인들의 착각 : 일본에는 장인 정신이 있다?(퍼옴) 1 newfile 노인 887 0 2018.11.04
11285 “헬페미니스트 선언”이라는 책에서 new 노인 731 0 2018.11.04
11284 한국의 자칭 휴머니스트 특징 new 노인 747 0 2018.11.04
11283 요즘 생각나는것 newfile 서호 568 1 2018.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