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전 인터넷안대는 독방에서 공부하는디 

 

근디 과락이 60점 아래부터 과락 이라 보면대죠?






  • ㄴㄴ 과락은 대충 30점 미만을 기준으로 합니다. 그러니까 전에 점수 알려준 거 국어 20이라고 하면 국어는 과락 나왔다고 하죠. 이거 때문에 어중간한 경쟁자들이 걸러진다고 하니까요. 그리고 저는 공부는 보통 근처 도서관에서 하거나 집에서 하는 편입니다. 이제 남은 기간까지 암기할 거만 반복하면 되니까요. 가끔 운동한다고 등산 갈 때 암기할 거 들고 가서 보기도 합니다.
  • 영어는 독해와의 싸움이더군요 ㅠㅠ
  • 그렇죠. 수능 외국어는 지금 생각해 보면 양반이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그래도 시험 영어 독해가 ㅈ같다는 건 변함없지만요. 수능은 그래도 생각하는 시간만 1분이라도 주지만(읽는 시간) 공무원 영어는 1분만에 푼다면 30초만에 읽고 답까지 찍어야 하는 미친 짓거리를 하니까요, 근데 생각해 보면 이런 게  공직에 무슨 도움이 되는 것도 아니고 외국인하고 한 마디라도 더 하는 게 도움이 되는 건데 왜 지원자 걸러낸다고 이딴 병신 짓거리를 하는 건지 이해가 안 갑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23 0 2015.09.21
11300 정치인 독재로 얼룩진 아프리카 3 newfile 노인 1093 0 2018.11.02
11299 몇년만에 가입했는데 답답해서 글쓴다 스레딕 거르는게 좋을것 같다 안하면 다행이다 2 new 미네르바 977 2 2018.11.02
11298 대안우파는 자신을 보수주의자라고 하지만 7 new 나키스트 1066 1 2018.11.02
11297 한국인들의 제노포비아 1 new 노인 1360 0 2018.11.02
11296 여 자 만 남 하기좋 은 채 팅 어 플 후 기 ㅎㅎ new 진태주진 619 0 2018.11.03
11295 왜 한국에서 68혁명이 안 일어나냐? new 노인 1109 0 2018.11.03
11294 민족주의에 대해 헛소리 하는 댓글들 new 노인 753 0 2018.11.03
11293 한국에서 남을 도와주면 안되는 이유 TOP3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023 0 2018.11.03
11292 자적자, 보적보가 의미가 없는 이유 2 new 노인 1060 0 2018.11.03
11291 요새 일베 추세를 모르는 시사in에게 new 노인 868 0 2018.11.03
11290 어떤 것이 혐오 표현인지 식별을 못하는 한국논문 2 newfile 노인 957 1 2018.11.03
11289 군대도 일반법 적용인데 왜 군대에서 강제노역 노예노동 시켜도 아무도 처벌 안받아?? 4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12 2 2018.11.04
11288 페미니즘의 헬조선에 대한 유일한 공로 2 new 헬메리카헬본헬조선 1195 1 2018.11.04
11287 닭년 잘한 거 1 new 헬메리카헬본헬조선 920 0 2018.11.04
11286 헬조선에서 사업하기.. new 한국은진짜 731 0 2018.11.04
11285 헬조선 개인정보 유출 newfile 노인 659 0 2018.11.04
11284 한국인들의 착각 : 일본에는 장인 정신이 있다?(퍼옴) 1 newfile 노인 886 0 2018.11.04
11283 “헬페미니스트 선언”이라는 책에서 new 노인 731 0 2018.11.04
11282 한국의 자칭 휴머니스트 특징 new 노인 747 0 2018.11.04
11281 요즘 생각나는것 newfile 서호 568 1 2018.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