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교착상태
17.04.25
조회 수 1024
추천 수 5
댓글 4








 

중학교 1학년 민찬군은 지난해 7월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드론레이싱 대회 '제1회 아시아컵 상하이'에서 1위를 차지한 '드론 천재'다. 상하이 대회는 중국 드론전문가 단체인 TOS가 주최했다. 아시아에서 드론 날리기 고수 140명을 초청했는데 초등학교 6학년이던 김민찬 군이 우승을 차지한 것이다. 

 

민찬군은 2016년 1월 드론 조종을 시작했다. 2개월 만인 그해 3월, 두바이에서 열린 세계 드론레이싱대회 프리스타일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우승상금 5만달러(약 6000만원)를 받았다. 지금까지 국내외 각종 대회에서 받은 상금을 합하면 1억원에 달한다. KT가 만든 드론 레이싱팀 'KT기가파이브'에 소속돼 후원을 받고 있다. 그는 이 학교 학생들 뿐 아니라 세계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천재 라고 떠들며 지랄하는거 봐라.

 

도대체 센숭이 새끼는 우상숭배가 뼈에 박혀있는거냐?

 

 

뭐만 하면 천재이다 대단하다 치켜세우고 온 갖 병신 개지랄은 못해서 안달이다.

 

씨발 어떻게 된게 뭐를 좀 잘하면 그냥 다 천재야.

 

재능이 있다던지 감각이 있다던지 흥미가 있어서 많은 시간을 연습했다던지가 아니다.

 

그냥 천재다 조 센징에게는.

 

 

씨발 이 씹 미개한 좆 븅신 새끼들 봐라.

 

노오오오력 드립 치는 좆같은 새끼들이 신문기사 냘때는

 

천재타령이다. 씨발 저 애새끼가 어디 하늘에서 떨어지기라도 한 새끼냐?

 

그냥 애미애비 잘 만나서 지원해주고 하다보니 그런거지.

 

나는 또 무슨 기타잘치던 어린놈이라면 그래도 이해는 하겠지만

 

이건 뭔 좆병신 같은 소리인지.

 

도대체 아떤 부모새끼가 애새끼한테 드론을 사주고 맘껏 놀라고 그러냐?

애새끼 잡아가며 좆지랄해며 학원에 밀어넣는게 조센 징인데

 

씨발 잘도 그지랄했갰다.

 

 

그냥 애미애비 새끼가 존나게 애새끼 어떻게 띄워줄까 얀구하면서

스파르타 처럼 드론 쳐 날리게 시킨 것인데

 

 

아 진짜 센숭이 새끼들 죽여버리고 싶어진다.

 

 

잭런던 센세가 그립다.

 

 






  • 사실 헬조선에서 천재 라고 하면 부모 새끼들이 자기 욕망 채우려고 인위적으로 만든 게 아닌가 싶다. 리아트리스 님이라면 이렇게 말했을까 싶기도 하고, 천재인 건 좋은데 뭐랄까 헬조선에서는 천재나 영재 소리 들으면 무조건 무슨 대회 나가서 일등 해라 이런 게 은근히 의무적으로 작용하는 거 같은데 결국에는 대회도 헬화시켜서 대회=경력 쌓는 곳 이런 식으로 인식이 박히는 게 문제가 아닌가 싶다. 물론 천재/영재를 둔재로 만들어서 헬조선 전체주의로 세뇌시키겠지만 그건 논외로 하고,
  • 번데기
    17.04.25

    센징이들 천재 호들갑이야 유명하지...

    나는 그냥 오늘 밥먹다 얻어걸려서 '미운우리새끼'라는 프로를 10분여 본적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거기에 나오는 씨발애미들이랑 그런 프로그램 포멧의 수요층 자체에 씨발 헬유교문화의 정수가 느껴지더라~ 곱게 늙어라 씨발 보지꼰대들아!!

  • 그냥 딱 송유근만 봐도 견적나오는 게 헬조선의 천재 타령이니 새삼스럽지도 않습니다.
  • 씹센비
    17.04.26
    뭐 잘하면 다 천재
    뭐 못하면 다 병신
    그게 센징이의 양극단 진영 논리이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21 0 2015.09.21
11302 정치인 독재로 얼룩진 아프리카 3 newfile 노인 1093 0 2018.11.02
11301 몇년만에 가입했는데 답답해서 글쓴다 스레딕 거르는게 좋을것 같다 안하면 다행이다 2 new 미네르바 979 2 2018.11.02
11300 대안우파는 자신을 보수주의자라고 하지만 7 new 나키스트 1066 1 2018.11.02
11299 한국인들의 제노포비아 1 new 노인 1363 0 2018.11.02
11298 여 자 만 남 하기좋 은 채 팅 어 플 후 기 ㅎㅎ new 진태주진 619 0 2018.11.03
11297 왜 한국에서 68혁명이 안 일어나냐? new 노인 1110 0 2018.11.03
11296 민족주의에 대해 헛소리 하는 댓글들 new 노인 756 0 2018.11.03
11295 한국에서 남을 도와주면 안되는 이유 TOP3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025 0 2018.11.03
11294 자적자, 보적보가 의미가 없는 이유 2 new 노인 1061 0 2018.11.03
11293 요새 일베 추세를 모르는 시사in에게 new 노인 869 0 2018.11.03
11292 어떤 것이 혐오 표현인지 식별을 못하는 한국논문 2 newfile 노인 959 1 2018.11.03
11291 군대도 일반법 적용인데 왜 군대에서 강제노역 노예노동 시켜도 아무도 처벌 안받아?? 4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12 2 2018.11.04
11290 페미니즘의 헬조선에 대한 유일한 공로 2 new 헬메리카헬본헬조선 1195 1 2018.11.04
11289 닭년 잘한 거 1 new 헬메리카헬본헬조선 924 0 2018.11.04
11288 헬조선에서 사업하기.. new 한국은진짜 735 0 2018.11.04
11287 헬조선 개인정보 유출 newfile 노인 660 0 2018.11.04
11286 한국인들의 착각 : 일본에는 장인 정신이 있다?(퍼옴) 1 newfile 노인 887 0 2018.11.04
11285 “헬페미니스트 선언”이라는 책에서 new 노인 731 0 2018.11.04
11284 한국의 자칭 휴머니스트 특징 new 노인 747 0 2018.11.04
11283 요즘 생각나는것 newfile 서호 568 1 2018.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