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fuckthat
17.04.25
조회 수 1032
추천 수 3
댓글 13








아마 그동안 쌓인 한들이 폭발해서

너도나도 총들고  과거에 자기 엿먹였었던 상사,선배,친구 찾아가서 쏴죽일거같다 정말

정말  몇달안에 인구가 대폭 줄어드는 명장면을 볼수있을텐데






  • 교착상태Best
    17.04.25

    레알 총기난사 사건도 많이 일어날거다.

     
    지금의 묻지마 살인이랑 총기난사 사건이나 다를바가 없으니..
     
    그래서 나는 총기규제가 풀리기를 진심으로 원한다.
     
    아마 총기규제 풀리고 30년 지나면 바로 멕시코행이 될고라 장담한다.
  • 블레이징Best
    17.04.25
    이미 지금도 허가받은 총포갖고 총기난사 매해 일어나고, 사제총포까지 등장해서 매년 난리다. ㅋㅋㅋ
  • 교착상태
    17.04.25

    레알 총기난사 사건도 많이 일어날거다.

     
    지금의 묻지마 살인이랑 총기난사 사건이나 다를바가 없으니..
     
    그래서 나는 총기규제가 풀리기를 진심으로 원한다.
     
    아마 총기규제 풀리고 30년 지나면 바로 멕시코행이 될고라 장담한다.
  • 씹센비
    17.04.25
    그 이상일 수도 
  • NILKOR
    17.04.25
    헬조선인들은 감사하며 살줄 모름 오늘 내일 언제죽을지 몰라야 그제서야 감사하겠지
  • 블레이징
    17.04.25
    이미 지금도 허가받은 총포갖고 총기난사 매해 일어나고, 사제총포까지 등장해서 매년 난리다. ㅋㅋㅋ
  • ㅇㅇ
    17.04.25
    전쟁나지않는이상 총기허용될 일없다.
  • 나도 10명정도는 쏘고시작할듯
  • 진짜 헬조선 거리마다 피 냄새하고 화약 냄새가 끊이지 않을 거 같다. 지들 마음에 안 들면 바로 총 꺼내서 쏠 테니까. 기분 나쁘다고 쏘고 못 생겼다고 쏘고 그냥 심심해서 쏘고 미개한 센징이 새끼들은 지들 좃 꼴리는 대로 총 쏴제낄 게 번하지.
  • 슬레이브
    17.04.25
    진짜로 쏘라 한다고 쏠 수 있는 민좇일까요? 헬센징들이? ㅋㅋ
  • 솔직히 님 말씀이 맞는듯요. 칼만 봐도, 가스총만 있어도, 심지어는 BB탄총만 해도 무장이라고 하면 끔찍히도 싫어하고 두려워하고 무슨 이상한 년 보듯이 하는 민족이 총기라....

    난사는커녕 총 불매운동 죽음의 장사꾼 드립치며 다시 총기금지법 만들자 이따위 시위할 인간들이 헬센징입니다.
  • ㅋㅋㅋ 줘도 못 먹는 죠센징 새끼들이니까요. 합법으로 해줄테니까 한 번 가져 보라고 총 쥐어 줬는데 히이익 시러 빼애액 거리면서 안 쓴다고 하겠죠. 무슨 센징이 개개인들이 다 초딩 새끼들만도 못한 마인드만 가진 것도 아니고 어이가 없죠.
  • 리노
    17.04.26
    칼들고 가스총들고 비비탄들고?
    이상한 년 맞는데요?
  • hekjklkl
    17.04.25
    필리핀이지./

    총기 자유
  • 서호
    17.04.26
    초대량 양민대학살 할수있습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02 0 2015.09.21
11422 야 근데 정상에서 5분 겨우 있다가 추노하면 산 정복한거냐? ㅋㅋㅋㅋ new DireK 783 0 2018.10.16
11421 한국교사들은 학교폭력 이지메 이런거 알면서 방조한다던데 대체 왜그런거임?ㅎ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94 1 2018.10.16
11420 헬조선 통일 정책은 그저 민족주의를 자극 시키는 것 밖에 안된다. new 노인 618 1 2018.10.16
11419 한국의 자칭 우파들에게 - 만약에 남북 통일하게 되면 new 노인 855 0 2018.10.16
11418 어느정도 폭력 대응 응징 정당행위로 인정해야 한다.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72 0 2018.10.17
11417 마거릿 대처에서 얻을 수 있는 교훈(대처의 아이들) 1 new 노인 1137 2 2018.10.17
11416 인간을 살짝 넘은 존재여만 멀쩡하게 탈조선 가능하다 2 new 감옥안의사회 1196 2 2018.10.17
11415 한국에서도 혐북 + 진보적 자유주의(혹은 온건신좌파) 정권 나왔으면 좋겠다. 5 new 소수자민주주의 1016 1 2018.10.17
11414 이 글이 마지막으로 앞으로 정치관심 자체를 끊을 생각임. 7 new 소수자민주주의 1212 0 2018.10.17
11413 조선 반도 자체가 지옥이지 1 new 수면제 1391 0 2018.10.17
11412 ㅎㅂ) 참젖의 위엄 new 가가아민 1043 0 2018.10.18
11411 <세계가 만일 100명이 사는 마을이라면> 책에서 뭔가 수상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newfile 노인 1141 0 2018.10.18
11410 헬조선 부모 원한풀려고 자식 싸지르는거 맞다 new 감옥안의사회 867 0 2018.10.18
11409 동남아는 전문창녀 아닌여자들도 제안하면 몸팔고 그럼? 예전에 베트남에서 전문창녀 아닌 마사지사 여...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43 0 2018.10.18
11408 이번 pc방 살인사건 보고 다시 느낀게 가게는 총기소지 허용해야함. ㄹ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20 1 2018.10.18
11407 1930년 vs 2010년 7 new 노인 1067 0 2018.10.18
11406 1930년대는 경제가 문제가 아니라니까 하여간 이래서 단편적인 편돌이는 안 되는 거다. 2 new DireK 1392 0 2018.10.18
11405 남북문제.. 성장여력이 있는 나라끼리 싸우는 법이 어딧냐 이 병신덜아 생각을 좀 해라. 2 new DireK 1282 0 2018.10.18
11404 조선반도 민주주의는 기존 gdp에 두배는 되야 가능하다 new 수면제 1023 0 2018.10.18
11403 데니스 메도스 박사와 도넬라 메도스 박사는 성장의 한계를 썼다는데 1 newfile 노인 942 0 2018.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