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말기암조선
17.04.24
조회 수 1297
추천 수 4
댓글 9








제 경험으로 비춰볼때 사장새끼들은 직원 야근시키면서 대부분 자신은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고 노동력을 얻는거라 생각하는 듯 합니다

 

어떤 새끼가 만들었는진 모르겠지만 포괄임금제라는 직원 등골 빨아먹기 아주 좋은 임금체계가 그들을 정당화시켜주니까요 

 

거기에 노동시간 특례업종인 경우는 법정근로시간의 제약을 안받으니(사실 뭐 지키지도 않지만) 포괄임금제로 묶어놓고 인간 하나를 어디 고장날때까지 쥐어짜내는게 가능하죠

 

작게는 사장새끼들의 양심이 문제지만 크게보면 친기업위주의 국가정책과 그로인해 엄격한 감시가 이뤄지지않는 근로현장의 문제죠

 

사실은 엄연한 불법이므로 싹 다 감옥에 쳐넣든가 벌금이 존나게 나와서 영업이 불가능하든가 해야하는데 말이죠

 

현실은 헌법을 위반하고 직원 부려먹는 사장새끼들이 오히려 법의 보호를 받고 있다는 거...

 

죤나게 아이러니합니다






  • 실적을 내놔도 의자에 오래앉아있어야 열심히 하는거라고 착각하는 멍청함도 하나의 이유가 아닐깡?
  • 대개는 실적을 내라는 압박때문에 오래 일하는 경우가 많은듯
  • 슬레이브
    17.04.24

    제 친구중에 현직 직업 군인이면서도 시스템이 중령한테 할 말은 하고 살더군요. 비효율적이다 싶으면 찾아가서 말하기도 하고요. 아마 자기 권리도 못 찾는 사람들때문이 아닐까요?

  • 그걸 받아주는 중령이 성인군자이거나 그나마 감시가 잘 되는 구조면가능하죠. 근데 대부분은 이 새끼가 상관한테 무슨 말버릇이야 너 징계 빼애액 거리는 게 99프로입니다.
  • 위천하계
    17.04.24

    말하고 튕기는거면 또 몰라, 말도 안해보고 그저 두려워하는 센진이가 대부분입니다.

    반항하고 대들고 맞다이를 까라는게 아니라

     

    "이렇게 하면 더 효율적일거 같다, 재고해달라" 이런것도 말을 못하니 말이지요 ㅋㅋ

     

    개기면 쳐맞는다 개기면 깜빵 간다! ㄷㄷㄷ

    이렇게 유전자에 새겨져 있는 것일지도.

  • 솔직히 그렇습니다... 
    이 경우에는 그나마 드물게 중령이 들어 주는 사람이라 그렇구요.. 상당수는 잘못 말했다가는 명령불복종으로 집어넣는 경우도 있다고 들었네요.
  • 뭐 저 군대 있을 때는 간부분대장 새끼가 지시불이행 드립 치고 다니는 것도 많이 봐서요. 맨날 지 말 안듣는다 싶으면 지시불이행으로 영창 쳐보낸다고 협박하질 않나 지시를 기계적으로 딱딱 받는 것도 아니고 지들 마음에 안 들면 그냥 지시 안 따랐다고 처벌한다고 지랄하는 경우가 대다수였습니다.
  • 진짜 이딴 식으로 개같이 운영하면서 인원 뽑을 때는 가ㅈ같은 분위기 이딴 식으로 감언이설 하는 거 보면 극혐이다. 그 말 믿고 들어왔다가 지옥 맛 보고 공무원 해야지 하거나 미리 알고 공무원 한다고 하게 만드니까.
  • 많은 사람들이 헬조선이 민주주의라고 착각을 하는 거 같은데... 실제로는 과두귀족정이라 얼마든지 자기네에게 유리하도록 스리슬쩍 독소조항을 집어넣습니다. 
    그래서 얼핏 보기에는 개돼지들을 위한 법으로 보이더라도, 실제로는 사장들에게 사실상 법이 유리하도록 돌아 가는 것이구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89 0 2015.09.21
11278 ◆병합시의 일본 정부로부터 조선 총독부에의 통지.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52 0 2018.11.04
11277 상대가 만만해보이면 아무렇지않게 무례한 언동.ㄹ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57 0 2018.11.04
11276 한국의 자칭 우파들이 사회주의자를 보고 빨갱이라고 할 자격이 없는 이유 newfile 노인 940 0 2018.11.05
11275 영어권 위키백과에서 Brittany Pettibone 문서가 삭제되었습니다. newfile 노인 956 0 2018.11.05
11274 한국에서 부드럽게 하면 만만하다고 보고 무례하게 굴고 계속 선넘고 그러지 않음?5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02 1 2018.11.05
11273 한국은 학교든 학교외 어디든 남자가 만만해보이면 그렇잔음. 만만해보이면 무례하게 굴고 계속 선넘고.ㅇ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94 1 2018.11.05
11272 냉전시대가 끝난지 언제인데 남북 긴장관계 드립 치고 있다 6 new 노인 1028 1 2018.11.05
11271 대한민국은 확실히 망하고 있다. 10 newfile DireK 1106 1 2018.11.05
11270 여자 아이돌 연애금지 시키는 이유.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70 0 2018.11.06
11269 90년대에 달러패권 무너뜨려야햇음..ㅁ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56 0 2018.11.06
11268 원피스녀의 지리는 몸매 new 가가아민 924 0 2018.11.06
11267 9월 경상 흑자 1년來 최대..운송수지 25개월만에 흑자 전환 3 new DireK 1007 1 2018.11.06
11266 서구권 사람들이 동양을 환상을 갖는 오리엔탈리즘과 달리 비서구권 사람들이 서구에 대해 환상을 갖는 옥시... new 노인 611 0 2018.11.06
11265 사실 세계를 동양과 서양으로 구별 하는 자체가 말이 안된다. new 노인 992 0 2018.11.06
11264 성폭력 무고죄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보니까(펜스룰에 대해 제대로 이해 못하는 한국인들) newfile 노인 853 0 2018.11.06
11263 한국인의 남녀 분리 2 new 노인 1119 0 2018.11.07
11262 인생조언 부탁합니다... 4 new 동네이상한사람 965 1 2018.11.07
11261 ㅋㅋㅋㅋ 삼성바이오 회계주작및 합병주작이 거진 서울 부동산 안정의 키인거다. ㅋㅋㅋㅋㅋ 3 new DireK 873 2 2018.11.08
11260 한국 법판결 이렇게 행해지냐.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20 0 2018.11.08
11259 협력이익공유제 1 new 헬조선극혐 1008 0 2018.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