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교착상태
17.04.23
조회 수 1029
추천 수 8
댓글 13








1492836129_image.png

 

 

 

일본에서.일하면 세금으로 다 띁긴다더니.

응? 개돼지들이 더 많이 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리아트리스Best
    17.04.24

    국가제도나 효율성, 복지제도는 일본이 더 우수할 텐데 세금도 헬조선보다 조금 낮은 수준이라니 놀랍네요.

     

    사실 독재국가, 후진국의 세금이 반드시 낮은것만은 아닌데, 국가체제의 낙후성과 '부정부패와 재정누수' 때문에 그렇습니다.

  • 번데기
    17.04.23
    일본사회는 벌이가 시원찬으면 지역 관할이나 여기저기서 보조금으로 이것 저것 지원금이 약간씩 나온다고 한다. 물론 비영주권자에게도 지급 된다는 군...
    자세히는 모르지만 일종의 사회안전망 계념으로 기본소득을 약하게 적용하고 있는 것 같다. 형평성이 헬보다 낫다.
  • dd
    17.04.23
    생활보호자로 지정된 대다수의 재일들은  생활보호비 - 현재수익 만큼의 비용을 지원받는다.

    그래서 재특회에서 그런 특혜는 폐지해야된다고 시위하는 중이고


  • ㅇㅇ
    17.04.23
    문제는 짱깨나 조셴징들이 허위로 생활보호비 수급자로 신청해놓고 또 이중으로 다른일하며 불법으로 돈을 번다는것이다
  • 번데기
    17.04.23
    그랬군! 역시 거기서도 센징은 민폐를 끼치는구만~ 시위할만하네...
  • 국가제도나 효율성, 복지제도는 일본이 더 우수할 텐데 세금도 헬조선보다 조금 낮은 수준이라니 놀랍네요.

     

    사실 독재국가, 후진국의 세금이 반드시 낮은것만은 아닌데, 국가체제의 낙후성과 '부정부패와 재정누수' 때문에 그렇습니다.

  • 재정누수. 윗사람 보여주기식으로 실용성없이 진행만하다가 돈다쓸때쯤에 파기되는것들이 엄청나게많죠.
    거기다가 금액이 개인이아닌 국가적단위로 쓰다보니 돈 십억은 돈도아닌경우가 많고

    이태리와 헬조선이 부정부패 탑클래스라고보는데 눈먼돈 보고있으면.. 
    소시민 입장에서는 진짜 세금왜내나 그런생각밖에안들죠 ㅠ
  • 지나가다가
    17.04.24
    팩폭하지마라 센징이들 상처받는다
  • 쉽게 말해 존나 노오력해서 많이 벌어도 많이 벌었으니까 많이 떼 갈게 하는 거네. 근데 그거는 정말 많이 버는 기업이나 금수저들이면 다연하다고 하겠지만 일반 서민들한테 그렇게 적용하니까 그렇지. 존나게 떼어 가서 복지혜택으로 돌려 주면 모를까 그런 것도 아니고 대부분이 공무원 새끼들이 인마이포켓 하는데 재주는 곰이 부리고 돈은 짱깨가 챙기는 미개한 짓거리가 벌어지는 거네,
  • 위천하계
    17.04.24

    자료 없이 느낌만으로 판단하는 센진이가 많아서.

     

    그런데 그 느낌조차 제대로된게 아님. 맨날 술마시고 야근에 갑질당해서 정신이 정상일리가 있나?

     

    "일본물가 비싸다, 선진국 세금많다" 이거 한번 박아놓으면 엄청 오래가는거임

     

    얼마나 조작하기 쉬운 센진이들인지 ㅋ

  • 헬조선 노예
    17.04.24
    위천하계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교착상태
    17.04.24

    ㅋㅋㅋ 더 많이 받고 더 조금내니 그야말로 센징에겐 홧병 발작할.이야기.

     

    Aigo aigo 일본이 부유한건 조센을 착취때문nida

  • 위천하계
    17.04.24

    홧병 발작할까 두려워서 진실을 알기 싫어하는 걸수도

     

    발작하려면 머리를 써야하고. 안하던 생각을 해야함.

    센진이들이 죽기보다 싫어하는 ㅋ

  • 교착상태
    17.04.24
    ㅋㅋㅋㅋㅋ 그렇긴 하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14 0 2015.09.21
11282 ◆병합시의 일본 정부로부터 조선 총독부에의 통지.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54 0 2018.11.04
11281 상대가 만만해보이면 아무렇지않게 무례한 언동.ㄹ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59 0 2018.11.04
11280 한국의 자칭 우파들이 사회주의자를 보고 빨갱이라고 할 자격이 없는 이유 newfile 노인 944 0 2018.11.05
11279 영어권 위키백과에서 Brittany Pettibone 문서가 삭제되었습니다. newfile 노인 958 0 2018.11.05
11278 한국에서 부드럽게 하면 만만하다고 보고 무례하게 굴고 계속 선넘고 그러지 않음?5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02 1 2018.11.05
11277 한국은 학교든 학교외 어디든 남자가 만만해보이면 그렇잔음. 만만해보이면 무례하게 굴고 계속 선넘고.ㅇ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95 1 2018.11.05
11276 냉전시대가 끝난지 언제인데 남북 긴장관계 드립 치고 있다 6 new 노인 1031 1 2018.11.05
11275 대한민국은 확실히 망하고 있다. 10 newfile DireK 1107 1 2018.11.05
11274 여자 아이돌 연애금지 시키는 이유.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71 0 2018.11.06
11273 90년대에 달러패권 무너뜨려야햇음..ㅁ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61 0 2018.11.06
11272 원피스녀의 지리는 몸매 new 가가아민 927 0 2018.11.06
11271 9월 경상 흑자 1년來 최대..운송수지 25개월만에 흑자 전환 3 new DireK 1010 1 2018.11.06
11270 서구권 사람들이 동양을 환상을 갖는 오리엔탈리즘과 달리 비서구권 사람들이 서구에 대해 환상을 갖는 옥시... new 노인 613 0 2018.11.06
11269 사실 세계를 동양과 서양으로 구별 하는 자체가 말이 안된다. new 노인 994 0 2018.11.06
11268 성폭력 무고죄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보니까(펜스룰에 대해 제대로 이해 못하는 한국인들) newfile 노인 854 0 2018.11.06
11267 한국인의 남녀 분리 2 new 노인 1123 0 2018.11.07
11266 인생조언 부탁합니다... 4 new 동네이상한사람 966 1 2018.11.07
11265 ㅋㅋㅋㅋ 삼성바이오 회계주작및 합병주작이 거진 서울 부동산 안정의 키인거다. ㅋㅋㅋㅋㅋ 3 new DireK 873 2 2018.11.08
11264 한국 법판결 이렇게 행해지냐.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20 0 2018.11.08
11263 협력이익공유제 1 new 헬조선극혐 1008 0 2018.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