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스타2가 인기있길 바랫는데 헬조선놈들때문에 

 

머 케스파와 블리자드 지적재산권? 스타2에 대한?그것때문도 잇엇지만 

 

스타1이 짱이다 스타2 너무 이질감든다 커맨드앤컨커 같다 

 

아니 그러면 머 스1 그대로 출시햇어야햇나? 게임기술이 발전되면 게임들도 다 변화잇게 되는건 마찬가지인데 

 

왜 그걸모를까? 스타2가 진짜 인기많길 바랫던 저는 정말 헬조선 스꼴들을 원망할수박에없엇습니다...

 

짜증나더라구요 그러면서 스타2 방송하거나 스타2게임하는데 와가지고 스2 망겜 스2 망겜 거리더라구요 

 

스1 솔직히 고전게임이라고 그래서 반격을 햇지만 헬조선스꼴놈들이 반격이 너무 크고 스1이 너무 컷고.

 

이런것만 보면 헬조선은 음 변화를 싫어하는구나 예나 지금이나 

 

...에휴 이러면서 그냥 포기햇죠 ...스2는 솔직히 해외에서 인기 많지않나요?/?

 

헬조선덕분에 스1이 리마스터화 되면서 스1 그래픽 이 흐릿한게 더깔끔해졋지만 

 

리마스터 해준거를 고마워해줄 모를망정 또 어떤놈들은 스1 리마스터 그래픽 이질감든다 머다 이러더라구요 ;;;

 

스2가 진짜 인기 많길 바랫는데 ...

 

한국에서 ...

 

 

 

 

 

 

 






  • 외국선 어떰??? 스토리 모드만 깼는데. 노바 비밀임무도.
  • 헬조선 노예
    17.04.17
    헬조센노예사육장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갑자기 답글 달려서 깜놀했네. 
  • 17.04.17
    게임이 재미없으면 안하면 됩니다. 
  • 교착상태
    17.04.17

    게임따위 인기 많던 적던 자기가 하고 싶으면 하면 그만이지

    쓸데 없는데 부심가지고 살지 말아라.
     
     
    센숭이 종특이 우상숭배다.
     
    이제는 좀 버릴때가 된거 아니냐?
     
     
  • 파크라슈
    17.04.17
    아 그건 맞네요 ;; 하긴 쓸데없는 부심 버려야하고 우상숭배도 버려야겟네요 
  • 요약: 헬조선인들한테 스2가 인기 많길 바랬는데 인기가 없는건 헬조선인들 때문이다..(?)

  • 사실 스타1하고 스타2 간격이 길다는 걸 생각하면 낯선 건 이해할 수 있어도 그렇다고 새로 나온 게 기존 거하고 안 맞다고 망겜 드립 치는 거는 아니라고 본다. 아무래도 스타1만 ㅈ나게 해대고 그걸로 인기 끌다 보니까 거기에 기준이 맞춰져 버린 거니까 어쩔 수 없다고 해도 정말 환골탈태해서 나온 신작을 망겜이라고 하면 개발자들 얼굴에 똥칠하는 거밖에 더 되나. 지들 마음에 안 들면 무조건 빼애액 거리는 헬센징 개새끼들 때문에 왜 전 세계 사람들이 다운그레이드된 걸 해야 하는지 알 수가 없다.
  • 누가뭐라하든 하고싶은거 하면 된다

  • 스투야 솔직히 게임성이 살짝 스1에비해 밀리긴함
    스1이 황금밸런스인데 스2는 밸런스가개똥망이라 어떤맵 어떤유저를 만나던 항상 하는짓이 똑같거든.
    그래서 망한거지
  • 시나리오만 깬다면 영화같아서 좋았음.
  • ㅇㅇ 그래서 다들 캠페인깨려고 스2구입 엄청나게했지,
    스2판매량은 엄청남. 캠페인만깨고 밀리나 래더를 안돌리니 동접률이 바닥인거지
  • 리노
    17.04.18
    황금밸런스 아닌데
    게이머들이 빌드 오지게 만들어서 그나마 유지된거지
    테저전 레메 나올때 터지는거 모르나
  • 꼴갑
    17.04.20
    병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56 0 2015.09.21
11185 남괴것들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왜 북한이라고 함??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86 0 2018.11.15
11184 먼저 선넘어 심각하게 무례하게 굴면 패는거 정당행위로 인정해야함.ㅁ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94 0 2018.11.15
11183 물리적 공격 안햇어도 다른쪽 말 행동 등으로 사람 모욕하고 선넘는 무례한 언동 하고.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55 0 2018.11.15
11182 헬조선 현실 new 방랑나폴레옹 1038 1 2018.11.15
11181 RationalWiki가 그렇게 편향적이라면 1 new 노인 973 0 2018.11.15
11180 왜 한국어 위키 백과는 대안우파 특성을 무시하냐? new 노인 609 0 2018.11.15
11179 대안우파들은 총기 난사 사고에 대해 피해자가 연기한다며 싫어해 한다. 7 new 노인 1082 0 2018.11.15
11178 짧은 머리를 한 여자에 대해 잘못된 인식이 멀쩡한 사람들을 메갈 몰이하고 있다.(퍼옴) 2 new 노인 958 0 2018.11.15
11177 국가사회주의의 극치 광주형 일자리 2 newfile DireK 1060 1 2018.11.15
11176 내가 "학대"라고 한걸, 통역하는 것이 "가정학대" 라고 통역하길래.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66 0 2018.11.15
11175 임지현 학자가 적대적 공범자를 통해 적폐 청산 방법, 통일 문제, 한일 관계, 고구려사 문제 대해 해법을 제... new 노인 795 0 2018.11.15
11174 삼성이 망하면? 7 new 불반도시민 1412 1 2018.11.15
11173 예전 왕, 황제, 제후, 군주들 지금 기준으로 보면 다 독재냐?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84 1 2018.11.16
11172 일본 한테 꿀림 당하는것은 일본욕 하는것 보다 박정희 한테 투표한 자신을 탓해라. new 기무라준이치로 820 0 2018.11.16
11171 “여성이 말한다: 페미들은 언급하지 않는 여자로서의 특권들” 영상의 실체 3 new 노인 1023 0 2018.11.16
11170 유투버 박그린은 손아람 작가의 내용을 제대로 이해를 못하면서 역차별을 차별비용과 동일시 하고 있다. 1 new 노인 885 0 2018.11.16
11169 '묻지마 폭행'으로 전신마비..국가는 한 푼도 안 준다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296 0 2018.11.16
11168 임지현 학자는 적대적 공범자들이라는 책에서 조지 w.부시의 테러와의 전쟁을 비판했다. 1 new 노인 1195 0 2018.11.16
11167 유튜버 박그린은 토니 포터의 맨박스 이론을 제대로 이해 못하고 헛소리를 지껄이고 있다. 2 new 노인 984 0 2018.11.16
11166 핀란드에서 여성 군 입대에 관해 논쟁이 일어났다. 1 new 노인 944 0 2018.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