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어디까지나 본인생각입니다만,문자 그대로입니다.왜 그렇게 생각하느냐고요?문자 그대로입니다.대부분 한국이 자

초한 결과로만 도배가 되어있기에 그렇습니다.한예로 구마모토지진때 한국의 반응을 보자니 정말 한국대사관에 폭탄을 던지고 싶을만큼 비열하고 졸렬하더군요.세상에 재난상황이면 모두가 도와주고 위로를 해야지,왜 자국민

만 챙기기 급급한가?또 이런일이 있으면 한국대사관에 화염병을 던집니다 진짜로.그리고 반한감정도 뿌리를 보면 전부다 한국이 뭔가 자초를 한것이 있어요.분명히.그리고 이번에 문제가된 모리토모 사건을 보는 시각도 가지가지인데 일본판 최순실?솔직히 비리가 나쁜건 맞는데 아베랑 아베부인은 닭근혜와 순시리와 비교하기가 정말 실례되

는 사람들입니다.솔직히 아베는 능력이라도 좋잖아요?아베부인인 아키에도 그래뵈도 능력있는 출신이고.물론 부지를 받는데 뇌물이 오가고 해로운 쓰레기를 그냥파묻은건 용서못할 부분이긴 합니다.그건 주변주민이나 어린이들에게는 민폐니까요.그런데 그곳 유치원이 극우교육을 가르친다고 개거품을 문다.글쎄...한국이 그거 비난할 자격은 없다고 보는데요?당장 한국의 유치원을봐요.강당에 일장기를 걸어놓는다고?글쎄 한국은 더하잖나?전쟁시에 목숨을 바치라고 교육을 한다고?글쎄 한국은 더 심하지않나?한국과 중국이 일본을 나쁜놈이라고 가르친다고?그건 맞잖소.그것도 매우 심하게.결정적으로 한국의 유치원보다는 원생들에게의 복지나 시스템은 잘되있겠지.최소 원생들에게 억지로 뭘먹이거나 학대는 안하잖아?한국의 유치원이 그유치원의 복지시스템의 반의반만 따라와봐라.뭐 비리네 해로운쓰레기를 무단으로 파묻었네 하는거 잘못이긴한데 그건 한국에서는 일상다반

사로 일어나는 일 아닌가?그리고 아베의 지지률이 높아진다고 개거품.아베만큼 유능한 총리는 없거든.닭그네

보다 훨배 나은사람이야.내가 일본인이면,아니 한국인이라도 아베를 지지한다 진짜로.






  • 헬조선 노예
    17.04.17
    Mihel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노인
    17.04.17
    한국 국뽕도 국기 달고 우월의식 내밀것인데
    일본이랑 뭔 상관?
    정작 일본은 한국에 대해 관심이 없다
    오직 북한 생각이나 할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97 0 2015.09.21
11182 내가 "학대"라고 한걸, 통역하는 것이 "가정학대" 라고 통역하길래.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96 1 2018.11.17
11181 아시아 나라들 정당방위가 없다.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06 1 2018.11.17
11180 주류 보수우파가 범죄를 해석할 때 남 탓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3 new 나키스트 1115 2 2018.11.17
11179 정부 정권 국가권력 레벨이 아니고, 조선민족 자체가 문제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31 1 2018.11.17
11178 메갈-워마드같은 남성혐오단체가 생긴 원인 2 new 나키스트 1097 2 2018.11.17
11177 7인 축구, 9인 축구도 맹글어야함.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49 1 2018.11.17
11176 멍청하면서 너무 부지런해서 세상에 악영향을 끼친다.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33 1 2018.11.17
11175 좋은말로 하면 듣지 않는 조센5징. JPG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07 1 2018.11.17
11174 ◆ 병합시의 일본 정부로부터 조선 총독부에의 통지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74 0 2018.11.17
11173 다른 나라들은 민주화 시위가 왔을 때 2 new 노인 1523 0 2018.11.17
11172 헬센징들은 일본이 다문화 정책을 안한다고 지랄하지만 2 new 노인 1086 0 2018.11.17
11171 헬조선 일뽕 특징 3 new 노인 967 0 2018.11.17
11170 ㅋㅋㅋ 혜경궁 김씨라고 씨발 조까고 있네. 2 new DireK 894 2 2018.11.17
11169 보수우파가 페미니즘을 반대하는 이유는 단지 페미나치때문이 아닙니다. 1 new 나키스트 919 2 2018.11.17
11168 쪽바리 돈 받고 좃반도에 전쟁 터지라는 CSIS의 바나나 씨발놈 빅터 차 1 new DireK 951 2 2018.11.17
11167 어디서부터 잘못됐는지는 몰라도 다들 제정신이 아닌것만은 분명하다. new 헬조선극혐 852 0 2018.11.17
11166 범게르만주의 범슬라브주의 는 잇는데. txt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05 0 2018.11.18
11165 민족주의를 정당화 하는 한국의 가짜 좌파들 new 노인 822 0 2018.11.18
11164 언제까지 오랑캐 역사가 우리꺼라고 개구라 치는지 두고 보겠다. newfile DireK 725 0 2018.11.18
11163 일하면서 느낀 여자가 받는 도움의 이상한점 1 new 서호 950 2 2018.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