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좀비생활
17.04.14
조회 수 1132
추천 수 5
댓글 14








내가 저기 살지도 않는데 어째서우리냐?
미친놈들ㅇ 아닌가

 

20170406105906-LLptrKYi.jpg

 






  • 레가투스Best
    17.04.14
    지들이 착취할때만 우리지 
  • 리아트리스Best
    17.04.14
    그런듯요. 착취 삥뜯을땐 우리 쓸모없어지면 느그.
  • 레가투스
    17.04.14
    지들이 착취할때만 우리지 
  • 그런듯요. 착취 삥뜯을땐 우리 쓸모없어지면 느그.
  • 수드라
    17.04.14
    스벌 우리는 개뿔
  • 자부심이 높아지는 건 맞는데 신동빈 새끼의 자부심만 높아지는 거지.
  • 저기 집근처라 종종 다니는데, 저 건물만 너무 높게 솟아있어서 그 주변에는 민폐스러울 뿐이며 일조권을 침해할 뿐. 거기에 비행기 충돌가능성까지 있다는 걸 생각하면 끔찍하지요.

     
    들리는 말에 의하면 신동빈 재벌의 평생 소원이 저 빌딩을 건축하는 것이고, 원래 야망대로라면 더 크게 올라갈 계획이었으나 주변의 만류나 규제문제 등으로 인해 낮게?지어진 것이라는 이야기도 있더라구요.
  • 그래서 공군참모총장이 이를 문제 제기했는데도 신동빈 개새끼와 롯데 새끼들은 가볍게 씹고 감행하더만요. 비행기가 충돌하든 말든 나는 내 건물은 무조건 완성한다면서. 진짜 원래 야망대로 지으면 미국 엠파이어 ㅅ ㅡ테이트 빌딩은 뺨치고 다른 고충빌딩들 엿 먹일 수준으로 만들 기세였나 보네요. 역시 미쳤다고밖에.
  • 방문자
    17.04.15
    그 근처 사시는군요. 저도 그쪽에 옛날에 산 적이 있는데.. 
    오래 사셨다면 님 고딩 시절에 길에서 마주치고 몰랐을수도 ㄷㄷ
  • 헬조선 노예
    17.04.15
    방문자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방문자
    17.04.15
    영자님도 수고하세요 ㅎㅎ
  • 그럴수도 있었겠네요. ㅎㅎ
  • 방문자
    17.04.15
    삼풍처럼 와르르 무너질 삘입니다. 이런. 
  • 좀비생활
    17.04.15
    우리 기술이 하나도 안들어가서 그나마 다행입니다. 
    우리 기술이 하나도 안들어간게 자부심 입니다
  • 공기정화
    17.04.16
    롯데...완전 악덕기업인데 한국에서 저렇게 버젓이 잘나가고 있는게 진짜 이해가 안됨... 조선인이 얼마나 미개한지 보여주는 하나의 예시죠.
  • 필요할 때만 uri 필요없으면 누구nika 나는 당신 모릅nida가 조선의 아름다운 정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46 0 2015.09.21
11156 내가 "학대"라고 한걸, 통역하는 것이 "가정학대" 라고 통역하길래.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93 1 2018.11.17
11155 아시아 나라들 정당방위가 없다.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00 1 2018.11.17
11154 주류 보수우파가 범죄를 해석할 때 남 탓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3 new 나키스트 1110 2 2018.11.17
11153 정부 정권 국가권력 레벨이 아니고, 조선민족 자체가 문제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27 1 2018.11.17
11152 메갈-워마드같은 남성혐오단체가 생긴 원인 2 new 나키스트 1096 2 2018.11.17
11151 7인 축구, 9인 축구도 맹글어야함.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45 1 2018.11.17
11150 멍청하면서 너무 부지런해서 세상에 악영향을 끼친다.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31 1 2018.11.17
11149 좋은말로 하면 듣지 않는 조센5징. JPG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01 1 2018.11.17
11148 ◆ 병합시의 일본 정부로부터 조선 총독부에의 통지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70 0 2018.11.17
11147 다른 나라들은 민주화 시위가 왔을 때 2 new 노인 1523 0 2018.11.17
11146 헬센징들은 일본이 다문화 정책을 안한다고 지랄하지만 2 new 노인 1081 0 2018.11.17
11145 헬조선 일뽕 특징 3 new 노인 965 0 2018.11.17
11144 ㅋㅋㅋ 혜경궁 김씨라고 씨발 조까고 있네. 2 new DireK 893 2 2018.11.17
11143 보수우파가 페미니즘을 반대하는 이유는 단지 페미나치때문이 아닙니다. 1 new 나키스트 917 2 2018.11.17
11142 쪽바리 돈 받고 좃반도에 전쟁 터지라는 CSIS의 바나나 씨발놈 빅터 차 1 new DireK 947 2 2018.11.17
11141 어디서부터 잘못됐는지는 몰라도 다들 제정신이 아닌것만은 분명하다. new 헬조선극혐 848 0 2018.11.17
11140 범게르만주의 범슬라브주의 는 잇는데. txt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01 0 2018.11.18
11139 민족주의를 정당화 하는 한국의 가짜 좌파들 new 노인 818 0 2018.11.18
11138 언제까지 오랑캐 역사가 우리꺼라고 개구라 치는지 두고 보겠다. newfile DireK 721 0 2018.11.18
11137 일하면서 느낀 여자가 받는 도움의 이상한점 1 new 서호 944 2 2018.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