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news.naver.com/election/president2017/news/read.nhn?oid=055&aid=0000521279&sid1=154
문재인이 이새끼 치졸하다 ㅋㅋㅋㅋ 지 아들 덮으려고
별 꼼수 다쓰지
이재명이 살려면 안철수 찍어야한다.
재인이 떨구고 특검가자
http://m.news.naver.com/election/president2017/news/read.nhn?oid=055&aid=0000521279&sid1=154
문재인이 이새끼 치졸하다 ㅋㅋㅋㅋ 지 아들 덮으려고
별 꼼수 다쓰지
이재명이 살려면 안철수 찍어야한다.
재인이 떨구고 특검가자
문재인이 좆같다고 안철수 뽑으면 그건 더 좆되는거임. 조선일보, 호남 지역유지, 대기업 같은 자본독재세력이 이번 대선에서 안철수 밀고 있는 형국이고, 문재인쪽 386 및 노빠들도 저들과 무관하지는 않으나 요 박지원 따까리 안철수쪽 보다는 대중의 눈치를 더 본다는 거임. 사실 이게 민주당이 제일 좆같은 점 중 하나라고도 볼 수 있음. 민주당은 온건 보수세력으로, 신한국당-새누리당과의 유일한 차이점은 힘이 약하다는 것일 뿐인데, 진보정당의 세력이 작다는 이유만으로 좌파들의 전략적 투표의 수혜를 입고 있으니. 이번 민주당 경선은 그들의 실체를 적나라하게 보여줬다고도 보여짐. 바른정당 유승민 남경필이 미국식 스탠딩 토론할때, 민주당은 좆같이 토론 룰을 짜서 사실상 후보들의 tv연설장으로 그것을 바꿔버림. 문재인과 다르다는 이유로 안희정, 이재명을 쓰레기로 만드는 노빠들의 훌리건적 행태는 그들이 박근혜의 DNA를 이미 공유하고 있는듯 보였음. 자기네들이 박근혜한테 공격받는 것은 정의가 무너지는 것이고, 지들이 하는 건 정의고. 민주당 새끼들 하는거 보면 진짜 토악질 나온다. 하지만 나는 이번 선거에서 문재인을 뽑을 거다. 어차피 문재인은 대통령으로 당선이 된다고 하여도 진보 보수를 막론하고 엄청 비판받을 것이고, 호남 늙탱이들과 바른정당이 진박을 대체하는 보수로 자리잡아 민주당과 다음 대선에서 다시 붙는다면 이재명에게 자연히 기회가 돌아오게 돼있다고 봄. 박근혜가 대통령이 되면서 박정희 신화가 깨지듯이, 문재인이 대통령이 되면서 노무현 신화가 깨질 거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626 | 0 | 2015.09.21 |
| 11185 |
안철수 포스터만든 광고천재 이제석 현재상황.jpg
2 |
잭잭 | 1139 | 8 | 2017.04.17 |
| 11184 |
스타2가 나왓을땐 이야 그래픽화려고좋다 그랫엇는데 스타2가 인기있길 바랫는데 헬조선놈들때문에
14 |
파크라슈 | 986 | 0 | 2017.04.17 |
| 11183 |
전쟁시엔
5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033 | 0 | 2017.04.17 |
| 11182 |
한국은 일본의 우경화에 이의를 제기할 자격이없다!
2 |
Mihel | 909 | 1 | 2017.04.17 |
| 11181 |
강대국들의 비즈니스. 전쟁준비 상황 분석.
28 |
슬레이브 | 1106 | 6 | 2017.04.17 |
| 11180 |
참으로 븅신짓한다.
4 |
이거레알 | 1071 | 3 | 2017.04.17 |
| 11179 |
헬조선 3D업종과 헬조선인들
2 |
NILKOR | 1045 | 1 | 2017.04.17 |
| 11178 |
산은 '1000억 담보'에 마음 돌린 국민연금..대우조선 '회생의 길'
6 |
CARCASS | 1058 | 2 | 2017.04.17 |
| 11177 |
내가 봤을땐.. 문재인을..
7 |
교착상태 | 1138 | 5 | 2017.04.16 |
| 11176 |
전쟁 소집령
10 |
심영의짜씩 | 1153 | 1 | 2017.04.16 |
| 11175 |
역센징들아... 제발 정신 차려라
14 |
일뽕극혐 | 1070 | 0 | 2017.04.16 |
| 11174 |
문재인 "국가 재난 때 컨트롤 타워되겠다."
11 |
호9왓트 | 1079 | 0 | 2017.04.16 |
| 11173 |
뉴비들은 이거나 한번 봐라
|
교착상태 | 1050 | 7 | 2017.04.16 |
| 11172 |
아직 예비군이 끝난게 아니라
3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115 | 2 | 2017.04.16 |
| 11171 |
지금 전쟁이 중요한게 아닐걸? ㅋㅋㅋ
14 |
블레이징 | 1037 | 8 | 2017.04.16 |
| 11170 |
조선 전통 댄스
11 |
좀비생활 | 1078 | 3 | 2017.04.16 |
| 11169 |
헬조선 지하철이 타기가 두렵다.
3 |
하마사키 | 1134 | 6 | 2017.04.16 |
| 11168 |
한국인은 할애비 할미 애미 애비부터 자식새끼까지 다 뒤져야 한다.
5 |
헬파이어 | 1045 | 4 | 2017.04.15 |
| 11167 |
유네스코 세계유산 창덕궁 추천작
2 |
좀비생활 | 1084 | 2 | 2017.04.15 |
| 11166 |
민족주의에대한 타파가없으면 그저 좌익사이트에서 머물뿐인데..
1 |
bb | 998 | 2 | 2017.04.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