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좆센징인종청소
15.07.21
조회 수 1161
추천 수 0
댓글 2








외신 읽어본 헬센징 형님들 있으시다면 이미 아시겠지만

외신들은 헬센징들이 시세차익을 얻지 못할것을 예상하면서도 이런 짓거리를 한것을 이해를 못하고있음 ㅇㅇ

아니면 외신은 헬센징새끼들은 합병에 따라 얻는 이득이 없을것을 모르는 헬센징의 미개대가리를 욕하고있음

?

실제로 언론이 언플 하는것을 보면 지나치게 역겨울정도...

오늘도 신문을 보니 헬센징이 합병을 찬성하려는의도는 장기적 주주가치실현을 위한 것이었다.

단기적으로 금융시장만 봐서는 산업전체의 구조를 통한 진정한 주주가치 실현이 불가하다 라는 논리...


????? 그게 삼성 이익이지 개미 이익인가...?

그리고 국익=삼성이익이라는 논리가 되버린 헬조센 구도가 노이해...


하지만


가장 역겨운것은 이러한 사실도 모르고 페북에서 돈성 삼남매 나오면

좋다고 노블리스 오블리주????라는 단어를 찍어내며 뭐 대한항공과는 다르다

역시 삼성가 존경할만하다라고 쏟아지는 몇 만개의 좋아요와 헬센징들...


진짜 좆센징들은 미개하다. 미개해;; 머가리가 텅비었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05 0 2015.09.21
562 헬조선식 여름휴가 부여 ㅋㅋ 4 new 헬조선 1494 0 2015.07.28
561 수달 워터파크 ㅋㅋ new 헬조선 1045 0 2015.07.28
560 헬조선에 대한 일본 반응... 14 new 헬조선 6092 1 2015.07.28
559 내 남편의 반전 매력.jpg 1 new 헬조선 1294 0 2015.07.28
558 한국에서 기자해먹기 좋은 이유 1 new 뭐하냐 1155 0 2015.07.28
557 헬센징과 말할 때 늘 깨닫게 되는 명언 3 new 공수래공수거 1708 2 2015.07.28
556 스포츠로 갓본을 이겨보려는 열등감이 좆나 많은 조센징 4 new 이진 1124 1 2015.07.28
555 한국은 부자나라 잖아요? 4 new 뭐하냐 1245 2 2015.07.28
554 여성 CEO의 발언 7 new 뭐하냐 1363 3 2015.07.28
553 속고 있는 일본인 8 new 뭐하냐 1976 2 2015.07.26
552 예로부터 대한민국에는 천연자원이 부족한 대신, 인적자원이 우수하다! 3 new 판옵티콘 1642 2 2015.07.26
551 헬조선 중소기업이 인력난인 이유... 9 new 헬조선 2231 1 2015.07.27
550 인정이 넘치는 따뜻한 천조국...jpg 3 new 헬조선 1777 1 2015.07.27
549 헬조선이 좆같은 이유... 2 new 헬조선 4396 0 2015.07.27
548 백주부.jpg 3 new 헬조선 1381 0 2015.07.27
547 `고달픈 20대`…상반기 실업자 41만명 사상 최대... 1 new 헬조선 1320 0 2015.07.27
546 헬조선 마인드. 잘참는 사람 -> 성공 1 new 헬조선 1417 0 2015.07.27
545 헬조선 1만8천원 짜리 갈비탕 집 주인 마인드 3 new 헬조선 1922 0 2015.07.27
544 헬조선 한글의 위엄... 2 new 헬조선 1504 0 2015.07.27
543 봉준호가 '살인의 추억'으로 하고자 했던 이야기... 1 new 헬조선 1268 1 2015.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