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좆센징인종청소
15.07.21
조회 수 1161
추천 수 0
댓글 2








외신 읽어본 헬센징 형님들 있으시다면 이미 아시겠지만

외신들은 헬센징들이 시세차익을 얻지 못할것을 예상하면서도 이런 짓거리를 한것을 이해를 못하고있음 ㅇㅇ

아니면 외신은 헬센징새끼들은 합병에 따라 얻는 이득이 없을것을 모르는 헬센징의 미개대가리를 욕하고있음

?

실제로 언론이 언플 하는것을 보면 지나치게 역겨울정도...

오늘도 신문을 보니 헬센징이 합병을 찬성하려는의도는 장기적 주주가치실현을 위한 것이었다.

단기적으로 금융시장만 봐서는 산업전체의 구조를 통한 진정한 주주가치 실현이 불가하다 라는 논리...


????? 그게 삼성 이익이지 개미 이익인가...?

그리고 국익=삼성이익이라는 논리가 되버린 헬조센 구도가 노이해...


하지만


가장 역겨운것은 이러한 사실도 모르고 페북에서 돈성 삼남매 나오면

좋다고 노블리스 오블리주????라는 단어를 찍어내며 뭐 대한항공과는 다르다

역시 삼성가 존경할만하다라고 쏟아지는 몇 만개의 좋아요와 헬센징들...


진짜 좆센징들은 미개하다. 미개해;; 머가리가 텅비었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10 0 2015.09.21
422 다카이치 씨발년 트럼프한테 몸 잘 대주네. 슴가 팔에 대줌. 1 newfile John 483 1 2025.11.01
421 헬조센 매국노 새끼덜의 진짜 역사 왜곡. newfile John 382 0 2025.11.01
420 세종시가 자빠진 것에 대해서 국짐당은 책임을 져야 한다. new John 391 0 2025.11.01
419 서울 영등포 보고 john의 말이 생각났다 new 노인 382 0 2025.11.01
418 노무현이 뒈진 이유. 원화의 위상 증진을 꾀했기 때문. 1 newfile John 492 0 2025.11.01
417 금리를 씹창을 내놨으니까 집을 팔고 싶어도 못 팜. 1 newfile John 503 1 2025.11.01
416 15년 뒤에나 인도될 지 아닐 지도 모른다는 버러지 핵잠수함. 1 newfile John 479 1 2025.11.01
415 고구려 역사가 축소된 것이 아니라 한중역사를 쪽발이가 분리시킨 것. new John 394 0 2025.11.03
414 태극기 개새끼덜이 제 아무리 지랄을 해도 2찍 개새끼덜과 국짐당이 더 매국노이다. 일본의 소원은 반도전쟁. newfile John 352 0 2025.11.03
413 미국 정부는 아직도 셧다운 중이다. 정부가 셧다운 중에 베네수엘라와 전쟁한다는 또라이가 트럼프이다. newfile John 520 0 2025.11.03
412 윤석열탄핵 결정적인원인은 .. 1 new 킹석열 452 0 2025.11.04
411 미국의 베네수엘라.나이지리아 공격암시는 사실상 패권을 포기한선언이나 마찬가지 1 new 킹석열 553 0 2025.11.04
410 이재명을 포함한 지방세력의 집권 그리고 한계 1 new 킹석열 436 0 2025.11.04
409 베네수엘라 희대의 똥통에서 태어난 희대의 음녀, 마차도. newfile John 403 1 2025.11.04
408 북한의 군사대국화에대해서 1 new 킹석열 409 0 2025.11.04
407 혐중.반중이 갈수록 많아질수밖에 없는이유 new 킹석열 412 0 2025.11.04
406 좌파가 집권하면 집값이 떡상하는이유 new 킹석열 360 0 2025.11.04
405 북한 김영남 사망 ... 2인자라는 무게 ... new 킹석열 383 0 2025.11.04
404 미국-베네수엘라 전쟁이 터지면 제2의 러우전쟁이 될수밖에없는이유 new 킹석열 505 0 2025.11.04
403 헬조센의 5대 기업 버러지새끼덜은 곧 쳐 망하게 된다. 인구구조의 변화 때문에 그렇게 된다. 2 new John 447 0 2025.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