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좆센징인종청소
15.07.21
조회 수 1161
추천 수 0
댓글 2








외신 읽어본 헬센징 형님들 있으시다면 이미 아시겠지만

외신들은 헬센징들이 시세차익을 얻지 못할것을 예상하면서도 이런 짓거리를 한것을 이해를 못하고있음 ㅇㅇ

아니면 외신은 헬센징새끼들은 합병에 따라 얻는 이득이 없을것을 모르는 헬센징의 미개대가리를 욕하고있음

?

실제로 언론이 언플 하는것을 보면 지나치게 역겨울정도...

오늘도 신문을 보니 헬센징이 합병을 찬성하려는의도는 장기적 주주가치실현을 위한 것이었다.

단기적으로 금융시장만 봐서는 산업전체의 구조를 통한 진정한 주주가치 실현이 불가하다 라는 논리...


????? 그게 삼성 이익이지 개미 이익인가...?

그리고 국익=삼성이익이라는 논리가 되버린 헬조센 구도가 노이해...


하지만


가장 역겨운것은 이러한 사실도 모르고 페북에서 돈성 삼남매 나오면

좋다고 노블리스 오블리주????라는 단어를 찍어내며 뭐 대한항공과는 다르다

역시 삼성가 존경할만하다라고 쏟아지는 몇 만개의 좋아요와 헬센징들...


진짜 좆센징들은 미개하다. 미개해;; 머가리가 텅비었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16 0 2015.09.21
562 국짐당 개새끼덜이 말하는 귀족노조 운지의 실체. 노랑봉투법 때문에 나라망한다는 거짓말장이 마귀 개새끼덜. newfile John 864 1 2025.08.30
561 한국의 영농후계자 + 귀농정책, 중소기업, 소상공인, 저렴한 전기료 정책은 new 노인 904 0 2025.08.30
560 슈카월드가 직접 빵집을 만들어 물가 잡으려고 해도 한계 있다 1 new 노인 895 0 2025.08.30
559 직업에는 귀천이 있다 new 노인 993 0 2025.08.30
558 노랑봉투법은 많이 봐준거다. 노조에 소송거는 개새끼덜은 회사에 폭격을 가해서 박살을 내야함. 한국에 사... new John 972 1 2025.08.30
557 일본 빵가격에 대해 엉터리 정보 말하는 기레기 역겹다 2 newfile 노인 1147 0 2025.08.30
556 화성탐사는 불가능하다. 2 new John 976 2 2025.09.01
555 유럽의 할인점에서 초저가 바게트를 판매하기 시작하자 new 노인 1042 0 2025.09.02
554 세계에서 가장 빵이 비싼나라는? newfile 노인 973 0 2025.09.02
553 언젠가는 러시아에서 고르바초프를 재평가 하는 일이 생길것이다 new 노인 1047 0 2025.09.07
552 러시아, 인도는 미래에 우경화된 중국에 의해 바나나 공화국이 된다 2 new 노인 1500 0 2025.09.07
551 애초부터 한반도가 중립국 1국 정부로 수립했어야 했다 1 new 노인 1353 1 2025.09.07
550 경총이 경악해야 할 사실 : 한국 의사, 판사는 미국 보다 더 많이 번다 new 노인 1044 0 2025.09.08
549 유대인 개새끼덜은 영프독을 파산시켜서 대공황을 일으키고 싶어하는 것. newfile John 826 0 2025.09.16
548 이란 공격에서 이미 중공과의 전쟁 실마리는 잡아놨음. 1 new John 970 0 2025.09.17
547 김건희가 일본 스파인지에 대해서 한동훈은 알고 있지만 국제금융자본 돈 쳐 받고 매수된거지 씨발 새끼마. 1 newfile John 1072 1 2025.09.17
546 미국의 베네수엘라 공격시에 브라질도 자동참전된다. 2 new John 1220 0 2025.09.18
545 유재일 병신새끼는 기실은 민주당의 2중스파이라고 칸다. new John 453 0 2025.09.20
544 좌빨들이 일본이 배후에서 한국경제를 좌우하고 지배한다고 주장하던데. TXT 3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552 0 2025.09.21
543 초하등 병신새끼는 그냥 좀 자살하자. 개소리나 쳐하는 개새끼를 가르치는 것도 역겹다. 8 newfile John 529 0 2025.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