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좀비생활
17.04.10
조회 수 1063
추천 수 0
댓글 2










가만히 있는데 접근해서 시비터는 인간들
민족성 자체가 열등감만 느껴져서그런걸까
가만히 있는데 싸우려드는 인간들 너무 싫다
그냥 너무 피곤해... 기독교인들
너무 집요하고 피곤하다
언제쯤 번뇌할수있을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33 0 2015.09.21
11123 통역 제대로 하는 사람 별로 없냐??.txt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22 0 2018.11.22
11122 이것들 대체 뭐냐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89 0 2018.11.22
11121 노브라에 팬티만 입고 춤추는 일반인 new 가가아민 1063 0 2018.11.23
11120 Direk은 <조상의 눈 아래에서>라는 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 1 newfile 노인 1110 1 2018.11.23
11119 한국, 남자 (귀남이부터 군무새까지 그 곤란함의 사회사)을 보고 2 newfile 노인 1123 0 2018.11.23
11118 지금 상황이 외환위기때 보는것같다. 1 new 헬조선극혐 978 0 2018.11.23
11117 헬조선 교과서에 오류가 발견됐는데도 수정하지 않는 것은 진짜 문제다. 2 new 노인 1015 1 2018.11.23
11116 여전히 살만하고 프랑스마냥 총파업 함 땡기면 되는데, 자승자박 그냥 스스로 물려서 노예를 자처한다. 1 new DireK 1210 3 2018.11.23
11115 아시아 국가들 특징 - 법에 의한 지배가 아닌, 관습과 권력자에 의한 지배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90 1 2018.11.23
11114 부모에 대해 글써봤다.jp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39 0 2018.11.24
11113 반도의 민족주의=파시스트가 제발 저린 것. 3 new DireK 1184 3 2018.11.24
11112 전통을 우선시 하는 헬조선인들의 모순 5 new 노인 1059 1 2018.11.24
11111 사람들은 조선시대를 포함한 전근대시기는 무조건 미개하다고 착각하지만 나키스트 말대로 근거없는 헛소리... new 노인 841 0 2018.11.24
11110 초중고 대학 대학원 10~20년 교육받아도 그다지 제대로된 이성 분별 없는것 같은데 상당수가ㄹ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42 0 2018.11.24
11109 생각해보니까 대안우파, 나치, 네오콘 사이에 교집합이 존재한다. 1 new 노인 1089 0 2018.11.24
11108 이러다가 수구세력이 다시 재집권할것같다 . 7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69 0 2018.11.24
11107 헬조선에선 개혁가들은 죽임을 당할수밖에 없는 구조임.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48 2 2018.11.24
11106 헬조선에선 솔직히 재벌귀족으로 태어나는게 좋긴하지.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27 2 2018.11.24
11105 내가 바깥에 나가기 싫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68 1 2018.11.24
11104 원년멤버들아 . 5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08 1 2018.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