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조센 대기업처럼 태생 자체가 정경유착인 반시장적 기업이(시대상을 고려했을 때 몰빵성장전략이 꼭 나쁘다고만 하기는 힘듬) 본사뽑아서 외국으로 이전하시겠다고?

 

법인세 재산세 상속세 준조세 증여세 수십조 내기 싫어서 탈세 비자금, 전관변호사들 사서 뇌물 수백억 단위로 주고 퉁치는 새끼들이

 

하청업체 단가후려치기, 기술탈취, 노동자 임금착취, 계열사 사장에 친인척앉히고 일감몰아주기, 내수시장 사실상 독과점 담합으로 이윤내는 방식으로 어디 한번 외국 가보시지?

 

아프리카 가면 근로자 폭동, 동남아 가면 죽창맞고(이미 실현됨) 북미나 유럽가면  선진국 노조 쇠파이프, 화염병에 총수 오너일가새끼들 모조리 도륙당함^^

 

애초에 조선에서 문제없이 잘 하던대로 편법 순환출자로 황제경영하는데 외국가서 기업체 굴리며 주가조작 뇌물수수하면 대기업 재벌일가는 감옥에서 평생 나오지도 못합니다 노예새끼들이 주인님 걱정하는꼴






  • 리아트리스Best
    17.04.09
    근데 가봐야 저꼴나는 건 함정...
    이미 동남아에서 파업 시위 일어나고, 마다가스카르에서는 거기 정부랑 손잡고 노예주 노릇 하려다가 정부가 갈려나갔습니다. 독일에서도 한때 독일인 노예제작 성공 이따위 보도를 잠시 했었지만 금방 망해 없어졌구요.
    조선식 방식은 재벌들이 세력확장을 위해 이미 세계의 여러 지역에서 시도되었지만 대부분 이미 참담한 실패를 일으켰고, 아마 그 어디로도 안 갈려고 하겠지요.
  • 노인
    17.04.09
    재벌 집착은 제4차산업혁명에 어울리지 못하는 행위다
    재벌은 경제를 이끌 자격이 없다
  • ghjjbv
    17.04.09

    차라리 가는게 더 낫다....

  • 근데 가봐야 저꼴나는 건 함정...
    이미 동남아에서 파업 시위 일어나고, 마다가스카르에서는 거기 정부랑 손잡고 노예주 노릇 하려다가 정부가 갈려나갔습니다. 독일에서도 한때 독일인 노예제작 성공 이따위 보도를 잠시 했었지만 금방 망해 없어졌구요.
    조선식 방식은 재벌들이 세력확장을 위해 이미 세계의 여러 지역에서 시도되었지만 대부분 이미 참담한 실패를 일으켰고, 아마 그 어디로도 안 갈려고 하겠지요.
  • 번데기
    17.04.09

    헬조선기업의 유슬람식 조직생리에 자유로운 해외 인재들이 근무하면 대부분은 학을 떼고 나간다.

  • ㅋㅋㅋ팩트 취한다. 이놈의 노비나라는 왜이렇게 주인걱정에 안달들나있는지
  • 비실이
    17.04.10
    오랫동안 노비가 주인한테 대들면 죽이고, 왕한테 반란 일으키면 삼족을 멸했자나요 
    결국 부당하거나 맘에 안들면 대드는 유전자가씨가 마르고 순종적인 유전자만 남은거 아닐까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49 0 2015.09.21
11111 통역 제대로 하는 사람 별로 없냐??.txt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11 0 2018.11.22
11110 이것들 대체 뭐냐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78 0 2018.11.22
11109 노브라에 팬티만 입고 춤추는 일반인 new 가가아민 1055 0 2018.11.23
11108 Direk은 <조상의 눈 아래에서>라는 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 1 newfile 노인 1098 1 2018.11.23
11107 한국, 남자 (귀남이부터 군무새까지 그 곤란함의 사회사)을 보고 2 newfile 노인 1107 0 2018.11.23
11106 지금 상황이 외환위기때 보는것같다. 1 new 헬조선극혐 968 0 2018.11.23
11105 헬조선 교과서에 오류가 발견됐는데도 수정하지 않는 것은 진짜 문제다. 2 new 노인 1009 1 2018.11.23
11104 여전히 살만하고 프랑스마냥 총파업 함 땡기면 되는데, 자승자박 그냥 스스로 물려서 노예를 자처한다. 1 new DireK 1199 3 2018.11.23
11103 아시아 국가들 특징 - 법에 의한 지배가 아닌, 관습과 권력자에 의한 지배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80 1 2018.11.23
11102 부모에 대해 글써봤다.jp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23 0 2018.11.24
11101 반도의 민족주의=파시스트가 제발 저린 것. 3 new DireK 1176 3 2018.11.24
11100 전통을 우선시 하는 헬조선인들의 모순 5 new 노인 1051 1 2018.11.24
11099 사람들은 조선시대를 포함한 전근대시기는 무조건 미개하다고 착각하지만 나키스트 말대로 근거없는 헛소리... new 노인 833 0 2018.11.24
11098 초중고 대학 대학원 10~20년 교육받아도 그다지 제대로된 이성 분별 없는것 같은데 상당수가ㄹ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38 0 2018.11.24
11097 생각해보니까 대안우파, 나치, 네오콘 사이에 교집합이 존재한다. 1 new 노인 1083 0 2018.11.24
11096 이러다가 수구세력이 다시 재집권할것같다 . 7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55 0 2018.11.24
11095 헬조선에선 개혁가들은 죽임을 당할수밖에 없는 구조임.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39 2 2018.11.24
11094 헬조선에선 솔직히 재벌귀족으로 태어나는게 좋긴하지.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23 2 2018.11.24
11093 내가 바깥에 나가기 싫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57 1 2018.11.24
11092 원년멤버들아 . 5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92 1 2018.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