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7.04.09
조회 수 1037
추천 수 6
댓글 5








인간들이 미치다 못해 이제 스스로 행복하다 행복하다

세뇌시키는걸 행복회로 라고 불린단다ㅋㅋㅋ

 

우왕 주50시간씩 일하고 궂은일 다하고 갑질당해도

고작 150밖에 못받지만 돈 벌어서 행복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이 정도면 그냥 개 좆병신

아닌가 싶다 

 

강간당해도 덕분에 실컷즐겻으니 행복해요 할 인간들

 

재밌네ㅋㅋ 좀더 지나면 이제 우리 애미가 창녀지만

돈버니까 그 점에 감사해요 하겠다 

 

크 재밌다 재밌어 유 쏘 퍼니이

 






  • You sooooooo funnnnnnnny~~~~
  • 그런 새끼들은 동정할 필요도 없고 걍 냅두면 알아서 어느순간 터지게 되있다 ^^
    꼭 어딘가 모르게 불안한 새끼들이 행복한척 하는 경향이 짙은데
    최소 감정에 솔직하지 못하는 비겁한 겁쟁이들이다.
  • 교착상태
    17.04.09
    전에는.정신승리 라고 불렀는데 어느덧 전문 용어가 샹겨버렸구만.
  • 정신승리도 이제 헬센징들이 조금은 생각하기 시작하면서 부정적인 어감과 의미로 쓰기 시작하니, 스리슬쩍 행복회로라는 신조어 만들어서 눈돌리려는 수작인 듯요.
  • 헬국
    17.04.10
    팩트 : 행복회로는 참피설정에서 나온단어다. 데프픗 가서 참피만화나 찾아봐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55 0 2015.09.21
11110 통역 제대로 하는 사람 별로 없냐??.txt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10 0 2018.11.22
11109 이것들 대체 뭐냐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77 0 2018.11.22
11108 노브라에 팬티만 입고 춤추는 일반인 new 가가아민 1051 0 2018.11.23
11107 Direk은 <조상의 눈 아래에서>라는 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 1 newfile 노인 1097 1 2018.11.23
11106 한국, 남자 (귀남이부터 군무새까지 그 곤란함의 사회사)을 보고 2 newfile 노인 1105 0 2018.11.23
11105 지금 상황이 외환위기때 보는것같다. 1 new 헬조선극혐 967 0 2018.11.23
11104 헬조선 교과서에 오류가 발견됐는데도 수정하지 않는 것은 진짜 문제다. 2 new 노인 1006 1 2018.11.23
11103 여전히 살만하고 프랑스마냥 총파업 함 땡기면 되는데, 자승자박 그냥 스스로 물려서 노예를 자처한다. 1 new DireK 1199 3 2018.11.23
11102 아시아 국가들 특징 - 법에 의한 지배가 아닌, 관습과 권력자에 의한 지배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79 1 2018.11.23
11101 부모에 대해 글써봤다.jp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22 0 2018.11.24
11100 반도의 민족주의=파시스트가 제발 저린 것. 3 new DireK 1176 3 2018.11.24
11099 전통을 우선시 하는 헬조선인들의 모순 5 new 노인 1047 1 2018.11.24
11098 사람들은 조선시대를 포함한 전근대시기는 무조건 미개하다고 착각하지만 나키스트 말대로 근거없는 헛소리... new 노인 832 0 2018.11.24
11097 초중고 대학 대학원 10~20년 교육받아도 그다지 제대로된 이성 분별 없는것 같은데 상당수가ㄹ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38 0 2018.11.24
11096 생각해보니까 대안우파, 나치, 네오콘 사이에 교집합이 존재한다. 1 new 노인 1083 0 2018.11.24
11095 이러다가 수구세력이 다시 재집권할것같다 . 7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55 0 2018.11.24
11094 헬조선에선 개혁가들은 죽임을 당할수밖에 없는 구조임.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38 2 2018.11.24
11093 헬조선에선 솔직히 재벌귀족으로 태어나는게 좋긴하지.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22 2 2018.11.24
11092 내가 바깥에 나가기 싫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55 1 2018.11.24
11091 원년멤버들아 . 5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88 1 2018.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