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교착상태
17.04.06
조회 수 1112
추천 수 7
댓글 9








나 봐라 암것도 기대 안하는거.

 

내가.언제 그런 글 올린거 봤냐?

 

얘들아 그냥 마스크나 잘 챙겨 다녀라.

 

그런거나 신경쓰고 살면 된다.

 

조센이라는 나라는 예로부터 논할 가치가 없는 나라였고

지금도 그렇다.






  • 번데기Best
    17.04.06
    엉망진창으로 굴러가고 화들짝 놀라면 겉에만 교정하고 또 엉망진창으로 굴러가는 나라,
    대한민국 최고의 부자여도 강남 콜걸 4명 불러서 빠구리하는 게 고작인 그런 멋없는 나라에 별 기대는 없다.
  • 센아이덴티티Best
    17.04.07
    좋은 센징이들은 언제나 숨을 쉬지 않더구만~
  • 헬조선 노예
    17.04.06
    교착상태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ㅇㅇ
    17.04.06
    이것이 평화를 유지하는 방법

  • 방문자
    17.04.06
    네 저도 정치에 대한 관심이고 뭐고 이미 포기했습니다. 
    그냥 제 탈조선 열심히 준비하고 미국정치 열심히 살펴보고 언어공부하고 책 읽으면서 사는 중. 
  • ㅇㅇ
    17.04.06
    현명하신분  탈조선 성공하셔서 남은인생 모두 보상받고 행복하게 사시길...
  • 사실 저도 그냥 취미삼아 글쓰는 것 뿐이고, 자아인식형 초인공지능따위는 당분간 코빼기도 안 보일테니 그냥 가망없다고 생각하면서 살지만요. 그냥 궁금해서 써본것.
    그냥 빨리 나가고 싶은데, 사회도 어수선하고 대학졸업도 꽤 남아서 불안불안하네용.
  • 번데기
    17.04.06
    엉망진창으로 굴러가고 화들짝 놀라면 겉에만 교정하고 또 엉망진창으로 굴러가는 나라,
    대한민국 최고의 부자여도 강남 콜걸 4명 불러서 빠구리하는 게 고작인 그런 멋없는 나라에 별 기대는 없다.
  • 좋은 센징이들은 언제나 숨을 쉬지 않더구만~
  • 아몬
    17.04.07
    동의합니다
  • 미개한 센징이들이게 발전을 기대할 바에는 우리집 개가 사람이 되는 걸 비는 게 더 빠르고 현실적이겠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97 0 2015.09.21
11062 "한국을 탈출한다" 국적포기자 3만명 돌파…10년 만에 최고 newfile CARCASS 1024 0 2018.11.29
11061 일본 사이트 야후 재팬에 내 블로그에 한번씩은 혐한글도 깔아 놓고 있었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785 0 2018.11.29
11060 일베들은 자기가 싫어하는 자들이 가짜뉴스를 퍼뜨린다며 싫어해 하지만 1 new 노인 1089 1 2018.11.29
11059 미국여군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54 0 2018.11.29
11058 아메리칸항공 퍼스트클래스.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53 1 2018.11.29
11057 9.11테러로 무너진 쌍둥이빌딩 ... 그이후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03 1 2018.11.29
11056 9.11테러로 무너진 빌딩잔해로 건조한 미국군함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99 1 2018.11.29
11055 19세기 페르시아의 미인 1 newfile 노인 1060 0 2018.11.30
11054 서양 극우파들의 이미지메이킹 수법 1 newfile 노인 1217 0 2018.11.30
11053 해외에서 여자가 레깅스를 입는 것에 대해 간섭하는 사례가 생기자 이에 대해 비판하는 시위가 일어났는데 2 newfile 노인 646 0 2018.11.30
11052 노인님, 리브레위키에서 김치녀 문서에 대해 토론이 열렸습니다. 1 new 나키스트 978 0 2018.11.30
11051 김치녀나 개념녀나 도찐개찐인 이유 new 노인 906 1 2018.11.30
11050 노인님은 빌 버 라는 코미디언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1 new 나키스트 1068 0 2018.11.30
11049 헬조선 게이버의 화웨이 장비 구입 new 노인 828 0 2018.12.01
11048 서울은 귀하고, 지방은 천하다, 서울은 상전이고, 지방은 노예다. 언제까지 이 지랄할래? 4 new DireK 1250 1 2018.12.01
11047 난 음모론은 안 믿지만 키코사건은 재수사해야 된다. new DireK 987 0 2018.12.02
11046 ㅋㅋㅋㅋ 우리때는 좃집이라고 불렀는데, 요즘 신세대애들은 곱창이라네 ㅋㅋㅋㅋㅋㅋ 1 new DireK 1360 0 2018.12.02
11045 빌 버를 보면 느끼는 점(그의 모순) 1 new 노인 923 0 2018.12.02
11044 그런데 생각해보면 대안우파의 등장은 한국에서 등장한 일베 현상과 다른 점이 있지 않는가요? 2 new 노인 1278 0 2018.12.02
11043 이제는 도저히 못감추는 파멸의 전주곡 ㅋㅋㅋㅋㅋㅋ newfile CARCASS 903 0 2018.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