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Mihel
17.04.06
조회 수 1122
추천 수 2
댓글 2








박근혜가 탄핵되니까 세월호가 인양되고 정유라의 부정입학이 취소되고 최순실이 구속되었고.그래 큰문제들은 어찌어찌 해결되었습니다.다들 그렇게 생각하겠지.하지만 아직 안끝났어요!모두들 기억하십니까.윤일병사건과 임병장사건.이것도 박근혜정부때 벌어진 일들이죠.그런데 이사건들은 제대로 사죄나 보상이 안이루어져있어요.바뀐것이 하나도 없다구요.한민구새끼가 탄핵된적이 있나요?아니죠 망언이나 늘어놓고 있었죠.그리고 문제해결이랍시고 무슨 군체험게임이니 뭐니 만든다네....씨벌 그럴돈으로 월급이나 올려주던지!아니면 기간단축이나 해주던가 모병제로 전환해주던지!세상에 사람의 인권을 이렇게무슨 파리목숨보듯이 하는국가는 헬조선이 유일할겁니다.세월호 피해자들도 그렇고,임병장과 윤일병도 그렇고 모두들 박근혜가 죽인거나 마찬가지에요!세상에 앞전부터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정말 화가나더군요.한국대사관앞에서 1인시위라도할까 생각했습니다 진짜로!!

박그네나 한맹구가 빌어도 하늘나라에 가버린 그분들이 용서를할지 불문이네요.절대 용서안할겁니다.






  • 국방부에서 미국의 아메리칸 아미(이하 AA) 따라한다고 만든다는 거 말인가요? 저도 알고는 있었죠. 광운대 교수 새끼한테 5천만원 정도 돈 찔러줘서 보고서 만들었는데 설문도 대학생 50명 정도한테만 하고 답도 미리 정해 버린 상태에서 감행한 거죠. 더 심한 건 전문적으로 게임을 만드는 사기업 게임회사들 대다수가 국뻥부에서 정한 금액으로는 원하는 조건대로 (조건 중에서 요즘 현실에 맞춰서 VR까지 지원한댑니다 씨발) 절대 만들 수 없다고 하는데도 강행하려는 거 보면 국뻥부 개씨발새끼들이 얼마나 미쳤는지 실감합니다. 
  • 반헬센
    17.04.06
    이노무 헬남조센은 구속만 시키기거나, 옷만 벗기면 장땡인가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35 0 2015.09.21
11058 "한국을 탈출한다" 국적포기자 3만명 돌파…10년 만에 최고 newfile CARCASS 1023 0 2018.11.29
11057 일본 사이트 야후 재팬에 내 블로그에 한번씩은 혐한글도 깔아 놓고 있었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784 0 2018.11.29
11056 일베들은 자기가 싫어하는 자들이 가짜뉴스를 퍼뜨린다며 싫어해 하지만 1 new 노인 1086 1 2018.11.29
11055 미국여군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53 0 2018.11.29
11054 아메리칸항공 퍼스트클래스.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52 1 2018.11.29
11053 9.11테러로 무너진 쌍둥이빌딩 ... 그이후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00 1 2018.11.29
11052 9.11테러로 무너진 빌딩잔해로 건조한 미국군함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99 1 2018.11.29
11051 19세기 페르시아의 미인 1 newfile 노인 1059 0 2018.11.30
11050 서양 극우파들의 이미지메이킹 수법 1 newfile 노인 1217 0 2018.11.30
11049 해외에서 여자가 레깅스를 입는 것에 대해 간섭하는 사례가 생기자 이에 대해 비판하는 시위가 일어났는데 2 newfile 노인 643 0 2018.11.30
11048 노인님, 리브레위키에서 김치녀 문서에 대해 토론이 열렸습니다. 1 new 나키스트 973 0 2018.11.30
11047 김치녀나 개념녀나 도찐개찐인 이유 new 노인 905 1 2018.11.30
11046 노인님은 빌 버 라는 코미디언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1 new 나키스트 1066 0 2018.11.30
11045 헬조선 게이버의 화웨이 장비 구입 new 노인 824 0 2018.12.01
11044 서울은 귀하고, 지방은 천하다, 서울은 상전이고, 지방은 노예다. 언제까지 이 지랄할래? 4 new DireK 1248 1 2018.12.01
11043 난 음모론은 안 믿지만 키코사건은 재수사해야 된다. new DireK 986 0 2018.12.02
11042 ㅋㅋㅋㅋ 우리때는 좃집이라고 불렀는데, 요즘 신세대애들은 곱창이라네 ㅋㅋㅋㅋㅋㅋ 1 new DireK 1358 0 2018.12.02
11041 빌 버를 보면 느끼는 점(그의 모순) 1 new 노인 917 0 2018.12.02
11040 그런데 생각해보면 대안우파의 등장은 한국에서 등장한 일베 현상과 다른 점이 있지 않는가요? 2 new 노인 1274 0 2018.12.02
11039 이제는 도저히 못감추는 파멸의 전주곡 ㅋㅋㅋㅋㅋㅋ newfile CARCASS 901 0 2018.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