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자기기만자
17.04.06
조회 수 1037
추천 수 5
댓글 6








org-3.jpg

 

기득권층이 국민을 개돼지로 보는 이유:만만해서,노예근성이 심해서(대표적인 유행어로 니가 노력이 부족해서 그래!)






  • 미개하고 사악한 센징이들은 지배자에게 저항할 줄 모르고 자기들 안에서 서로 갑질하기 급급하기 때문이지. 그러면서 또다른 갑을관계를 만들고.
  • 미개하고 사악한 센징이들은 지배자에게 저항할 줄 모르고 자기들 안에서 서로 갑질하기 급급하기 때문이지. 그러면서 또다른 갑을관계를 만들고.
  • ㅇㅇ
    17.04.06
    그래서 노비의 적은 노비이고 헬조선 만든이는 헬노비이지....노비끼리는 싸우는거 아님..
  • 번데기
    17.04.06
    갑에게 저항 한번 제대로 못 해본 내가 한심하다. 내 인생이 정말 멋대가리 없고 병신같다.
  • 반헬센
    17.04.06
    엘론 머스크나 스티브 잡스같은 자들이 상위 1%를 구성했다면 인정하겠다.
    한데, 자기들 재능으로 한 게 아니라, 줄잘서서 태어나
    부모한테 물려받은 재산을 불리거나 각종 비리로 야합하고 투기를 쳐 해서 1% 유지하려 하는 것은 10같은 시스템이고 그런 곳이 바로 헬화되는 곳이징.
    그러므로 그들과 비교하자면, 상위 1%라도 같은 등급이 전혀 아니징.
  • 반헬센
    17.04.06
    하긴 상당수 좃센징의 어떤 년들은 줄잘서서 태어나고, 사기 잘치고, 아부잘하는 것도 능력이라고 하더만은..
  • 난 이 글을 보고 프랑스인들이 위대하다고 생각한다

    200여년전 어떻게 이러한 인간의 본능적인 문제를 극복하고 혁명을 일으켰을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96 0 2015.09.21
11060 "한국을 탈출한다" 국적포기자 3만명 돌파…10년 만에 최고 newfile CARCASS 1024 0 2018.11.29
11059 일본 사이트 야후 재팬에 내 블로그에 한번씩은 혐한글도 깔아 놓고 있었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784 0 2018.11.29
11058 일베들은 자기가 싫어하는 자들이 가짜뉴스를 퍼뜨린다며 싫어해 하지만 1 new 노인 1087 1 2018.11.29
11057 미국여군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53 0 2018.11.29
11056 아메리칸항공 퍼스트클래스.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52 1 2018.11.29
11055 9.11테러로 무너진 쌍둥이빌딩 ... 그이후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01 1 2018.11.29
11054 9.11테러로 무너진 빌딩잔해로 건조한 미국군함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99 1 2018.11.29
11053 19세기 페르시아의 미인 1 newfile 노인 1060 0 2018.11.30
11052 서양 극우파들의 이미지메이킹 수법 1 newfile 노인 1217 0 2018.11.30
11051 해외에서 여자가 레깅스를 입는 것에 대해 간섭하는 사례가 생기자 이에 대해 비판하는 시위가 일어났는데 2 newfile 노인 643 0 2018.11.30
11050 노인님, 리브레위키에서 김치녀 문서에 대해 토론이 열렸습니다. 1 new 나키스트 975 0 2018.11.30
11049 김치녀나 개념녀나 도찐개찐인 이유 new 노인 905 1 2018.11.30
11048 노인님은 빌 버 라는 코미디언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1 new 나키스트 1066 0 2018.11.30
11047 헬조선 게이버의 화웨이 장비 구입 new 노인 824 0 2018.12.01
11046 서울은 귀하고, 지방은 천하다, 서울은 상전이고, 지방은 노예다. 언제까지 이 지랄할래? 4 new DireK 1248 1 2018.12.01
11045 난 음모론은 안 믿지만 키코사건은 재수사해야 된다. new DireK 986 0 2018.12.02
11044 ㅋㅋㅋㅋ 우리때는 좃집이라고 불렀는데, 요즘 신세대애들은 곱창이라네 ㅋㅋㅋㅋㅋㅋ 1 new DireK 1358 0 2018.12.02
11043 빌 버를 보면 느끼는 점(그의 모순) 1 new 노인 919 0 2018.12.02
11042 그런데 생각해보면 대안우파의 등장은 한국에서 등장한 일베 현상과 다른 점이 있지 않는가요? 2 new 노인 1275 0 2018.12.02
11041 이제는 도저히 못감추는 파멸의 전주곡 ㅋㅋㅋㅋㅋㅋ newfile CARCASS 901 0 2018.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