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인페르노조셍반도
17.04.06
조회 수 1061
추천 수 4
댓글 4








제목 없음-1.jpg

 

 

 

박정희 이승만 빨아재낄때부터 미친놈인가 싶었는데

 

안철수가 지지율오르니까 꺼내든카드가 

 

정장입은애들하고 사진항방 찍었다고 안철수 조폭설이란다.

 

 

치졸하기 그지없다. 문재인의 사람됨됨이가 어쨋든간에 이미 권력에 눈이멀어있는 상태인거같다.

 

그러지않고는 저런 치졸한 권모술수로 대항하겄냐 . 차라리 이념싸움이 낫겄다 ㅋㅋ

 

 

내가바란건 이재명 vs 안철수 구도였는데 

 

헬조선 이미 ㅈ망각나옴 

 

이건 마치 정동영 vs 이명박때만큼이나 답도 희망도 없는 상황인듯하다.






  • 저는 다른 건 모르겠고 일자리 대통령이라고 이빨 까면서 공무원 자리나 더 늘리는 거 보고 문죄인 등 돌렸습니다. 근데 정장 입었다고 안철수가 조폭이라고 하는 거는 할 말이 없네요. 아 씨바 할말을 잃었습니다. 이건데요 완전. 그러면 츄리닝복 입고 찍어야 하나 미친 문죄인 개씨발새끼. 하긴 다까기 마사오하고 전대갈 빨아댈 때부터 이상한 놈이다 싶긴 했습니다.
  • 저는 다른 건 모르겠고 일자리 대통령이라고 이빨 까면서 공무원 자리나 더 늘리는 거 보고 문죄인 등 돌렸습니다. 근데 정장 입었다고 안철수가 조폭이라고 하는 거는 할 말이 없네요. 아 씨바 할말을 잃었습니다. 이건데요 완전. 그러면 츄리닝복 입고 찍어야 하나 미친 문죄인 개씨발새끼. 하긴 다까기 마사오하고 전대갈 빨아댈 때부터 이상한 놈이다 싶긴 했습니다.
  • 이번 대통령은 국민 생각 안하고 자기 욕심에 눈 먼 놈이 될거다.
  • ㅋㅋㅋㅋㅋㅋ얼굴만봐도 욕이절로나온다 ㅋㅋ
  • 반헬센
    17.04.06
    님얼굴은 미인인가보오?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16 0 2015.09.21
11062 "한국을 탈출한다" 국적포기자 3만명 돌파…10년 만에 최고 newfile CARCASS 1025 0 2018.11.29
11061 일본 사이트 야후 재팬에 내 블로그에 한번씩은 혐한글도 깔아 놓고 있었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785 0 2018.11.29
11060 일베들은 자기가 싫어하는 자들이 가짜뉴스를 퍼뜨린다며 싫어해 하지만 1 new 노인 1091 1 2018.11.29
11059 미국여군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55 0 2018.11.29
11058 아메리칸항공 퍼스트클래스.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53 1 2018.11.29
11057 9.11테러로 무너진 쌍둥이빌딩 ... 그이후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03 1 2018.11.29
11056 9.11테러로 무너진 빌딩잔해로 건조한 미국군함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99 1 2018.11.29
11055 19세기 페르시아의 미인 1 newfile 노인 1060 0 2018.11.30
11054 서양 극우파들의 이미지메이킹 수법 1 newfile 노인 1219 0 2018.11.30
11053 해외에서 여자가 레깅스를 입는 것에 대해 간섭하는 사례가 생기자 이에 대해 비판하는 시위가 일어났는데 2 newfile 노인 646 0 2018.11.30
11052 노인님, 리브레위키에서 김치녀 문서에 대해 토론이 열렸습니다. 1 new 나키스트 979 0 2018.11.30
11051 김치녀나 개념녀나 도찐개찐인 이유 new 노인 906 1 2018.11.30
11050 노인님은 빌 버 라는 코미디언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1 new 나키스트 1069 0 2018.11.30
11049 헬조선 게이버의 화웨이 장비 구입 new 노인 829 0 2018.12.01
11048 서울은 귀하고, 지방은 천하다, 서울은 상전이고, 지방은 노예다. 언제까지 이 지랄할래? 4 new DireK 1250 1 2018.12.01
11047 난 음모론은 안 믿지만 키코사건은 재수사해야 된다. new DireK 987 0 2018.12.02
11046 ㅋㅋㅋㅋ 우리때는 좃집이라고 불렀는데, 요즘 신세대애들은 곱창이라네 ㅋㅋㅋㅋㅋㅋ 1 new DireK 1361 0 2018.12.02
11045 빌 버를 보면 느끼는 점(그의 모순) 1 new 노인 923 0 2018.12.02
11044 그런데 생각해보면 대안우파의 등장은 한국에서 등장한 일베 현상과 다른 점이 있지 않는가요? 2 new 노인 1278 0 2018.12.02
11043 이제는 도저히 못감추는 파멸의 전주곡 ㅋㅋㅋㅋㅋㅋ newfile CARCASS 903 0 2018.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