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반도는 지하철과 버스까지 헬이다.

정말 이 나라는 헬이 아닌 구석이 있기나 할까 싶다

버스와 지하철까지 헬이라니....

출퇴근길도 헬이고 속도와 가격대비 전라 느리고 불친절한 헬버스가 얼마나 많은지...

더군다나 배차간격은...저 버스가 한번 가면 언제올까는 생각이 들 정도로 헬이다.

추가로 10 20분 거리를 30 40 분이나 걸려서 가야한다니...그것도 항상이니 말이다.

 

 






  • 버스마다 다르긴 한데 정작 가야할 곳에 버스가 있어도 배차 간격이 200분(약 2~3시간) 넘는 병신 같은 경우도 봤음. (시골이라는 걸 감안해도 경기권인데도 이럼) 이러면서 국내 인프라가 좋다고 이빨 까는 공무원 개새끼들 아가리 털어 버리고 싶어짐.
  • 종종 다니다보면 대중교통이라는 게 우회하는 노선밖에는 없어서 의아한 경우도 많더라구요.
  • 교착상태
    17.04.06
    서바이벌식 버스 운영을 하다보니. 각 회사들이 알짜노선을 버리지 않으려고해서 그렇다.

    그래서.버스는 시에서.운영을 하던가 한 회사가 시 하나를 맞던가 하는게 답임.
  • 그렇군요.
  • 레가투스
    17.04.06
    나만 사람들이 에티켓이 없고 통근 퇴근 시간이 붐벼서 그렇지,  나머지 지역은 모르겠다만, 서울은 전체적으로 상당히 좋은편이긴 함. 
  • 헬국
    17.04.06
    값이 싸니까 싼만큼 싼 대접받는거지 적자나면 세금으로 퉁치는 조삼모사식 ㅄ짓 말고 승차요금 적절히 올리고 기업이 교통비지원하도록해야함 
  • 서호
    17.04.06
    괜히 지옥철이 아닙니다.
  • fuckthat
    17.04.06
    버스 기사중에 성질 똥같은 놈들 드럽게 많음
    하기야 그 사람들도 헬조선에 찌들어버린 피해자이겠거니와..
  • 노인
    17.04.06
    대도시 같은 데 가면 차 맨날 막힌다
    너무 심한 교통체증으로 운전자, 탑승객 짜증나게함 
    참고로 세계에서 가장 빠른 지하철이 러시아 모스크바 지하철이라는데 모스크바 지하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41 0 2015.09.21
11061 "한국을 탈출한다" 국적포기자 3만명 돌파…10년 만에 최고 newfile CARCASS 1024 0 2018.11.29
11060 일본 사이트 야후 재팬에 내 블로그에 한번씩은 혐한글도 깔아 놓고 있었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784 0 2018.11.29
11059 일베들은 자기가 싫어하는 자들이 가짜뉴스를 퍼뜨린다며 싫어해 하지만 1 new 노인 1088 1 2018.11.29
11058 미국여군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53 0 2018.11.29
11057 아메리칸항공 퍼스트클래스.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52 1 2018.11.29
11056 9.11테러로 무너진 쌍둥이빌딩 ... 그이후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01 1 2018.11.29
11055 9.11테러로 무너진 빌딩잔해로 건조한 미국군함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99 1 2018.11.29
11054 19세기 페르시아의 미인 1 newfile 노인 1060 0 2018.11.30
11053 서양 극우파들의 이미지메이킹 수법 1 newfile 노인 1217 0 2018.11.30
11052 해외에서 여자가 레깅스를 입는 것에 대해 간섭하는 사례가 생기자 이에 대해 비판하는 시위가 일어났는데 2 newfile 노인 643 0 2018.11.30
11051 노인님, 리브레위키에서 김치녀 문서에 대해 토론이 열렸습니다. 1 new 나키스트 975 0 2018.11.30
11050 김치녀나 개념녀나 도찐개찐인 이유 new 노인 905 1 2018.11.30
11049 노인님은 빌 버 라는 코미디언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1 new 나키스트 1066 0 2018.11.30
11048 헬조선 게이버의 화웨이 장비 구입 new 노인 825 0 2018.12.01
11047 서울은 귀하고, 지방은 천하다, 서울은 상전이고, 지방은 노예다. 언제까지 이 지랄할래? 4 new DireK 1249 1 2018.12.01
11046 난 음모론은 안 믿지만 키코사건은 재수사해야 된다. new DireK 986 0 2018.12.02
11045 ㅋㅋㅋㅋ 우리때는 좃집이라고 불렀는데, 요즘 신세대애들은 곱창이라네 ㅋㅋㅋㅋㅋㅋ 1 new DireK 1359 0 2018.12.02
11044 빌 버를 보면 느끼는 점(그의 모순) 1 new 노인 919 0 2018.12.02
11043 그런데 생각해보면 대안우파의 등장은 한국에서 등장한 일베 현상과 다른 점이 있지 않는가요? 2 new 노인 1276 0 2018.12.02
11042 이제는 도저히 못감추는 파멸의 전주곡 ㅋㅋㅋㅋㅋㅋ newfile CARCASS 902 0 2018.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