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7.04.05
조회 수 1111
추천 수 1
댓글 8








IMG_2352.JPG

 

IMG_2353.PNG

 

IMG_2354.PNG

 

IMG_2355.PNG

 

IMG_2356.PNG

 

IMG_2357.PNG

 

IMG_2358.PNG

 

IMG_2359.PNG

 

IMG_2360.PNG

 






  • 노인
    17.04.05
    문재인 빠는 아니지만 아무런 근거도 없이 도를 넘는 비판은 금물이다 
  • 치사한 인간들이야~~
  • xognsdowk
    17.04.06
    개소리하네 제이티비씨에서 때렸는데 뭔 ㅋㅋㅋ

    귀고리랑 이력서 얘기는 쏙 빼놓고 골라서만 하네
    필체도 다르고 문재인은 스물 몇명중에 한명이랬는데 2명중 2명이라고 나오고 관련자는 징계도 받았다 선동을 하려면 팬클럽에나해라
  • 반헬센
    17.04.06
    근데요, 왠만하면 죄없는 개는 들먹이지 맙시다. 왜 동물보다 못한 인간들 세계에 자꾸 동물들을 끌어들이시나요..
  • wrrrrr
    17.04.06
    2007년은 노무현 정부때 국정감사한거고 2010년 이명박 정부때는 문준용 건은 국정감사 대상이 아니었다 고로 저 반박자료는 왜곡 선동이다. 그리고 상식적으로 1년일하고  외국나가서 인턴하고 유학하다 다시 돌아와서 휴직기간 포함해 3년치 퇴직금을 받는데 이게  일반인이면 가능하겠냐? 정유라도 국정감사받아서 문제없음 뜬건 알고있지? 아직 확실한 검증안된게 팩트고 너도 깨어있는척 헬조선비판글 올리더만 결국 걍 생각없이 휩쓸리는 진보나부랭이구나
  • 반헬센
    17.04.06
    원래부터 헬조센출신이면, 센징이를 벗어나기는 엄청나게 어려운 법이오. 그정도는 이해하실듯.
  • 공고기일 단축이 원장이 필요하다고 생각해하는 재량이라는데,재량 자체가 일반인에겐 해당없는거 아닌가? 문씨 아들이라서 그 재량이 쓰이는거고 그걸 특혜라하지않나?
  • 사실 거짓과 진실이 바뀐 게 아닌가 싶다. 그리고 그게 아니라고 해도 믿음이 가지 않고. 시기가 안 좋았다고 해야 하나 가뜩이나 사기업은 취업 안 하려고 공무원이 개나소나 몰려드는 판에 문죄인 아들새끼가 취업한 게 보기 좋다고만 할 수는 없을 테니까. 그냥 센징이들의 열등감이 폭발한 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그래도 문죄인 싫은 건 변함 없음. 공무원 일자리나 쳐늘리겠다는 이런 개새끼는 한강에서 다이빙해 주는 게 도와 주는 거임. 죽기 전에 이재명 시장에게 후보 양보하고 가면 좋겠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90 0 2015.09.21
11045 "한국을 탈출한다" 국적포기자 3만명 돌파…10년 만에 최고 newfile CARCASS 1014 0 2018.11.29
11044 일본 사이트 야후 재팬에 내 블로그에 한번씩은 혐한글도 깔아 놓고 있었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783 0 2018.11.29
11043 일베들은 자기가 싫어하는 자들이 가짜뉴스를 퍼뜨린다며 싫어해 하지만 1 new 노인 1084 1 2018.11.29
11042 미국여군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51 0 2018.11.29
11041 아메리칸항공 퍼스트클래스.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49 1 2018.11.29
11040 9.11테러로 무너진 쌍둥이빌딩 ... 그이후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96 1 2018.11.29
11039 9.11테러로 무너진 빌딩잔해로 건조한 미국군함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97 1 2018.11.29
11038 19세기 페르시아의 미인 1 newfile 노인 1055 0 2018.11.30
11037 서양 극우파들의 이미지메이킹 수법 1 newfile 노인 1213 0 2018.11.30
11036 해외에서 여자가 레깅스를 입는 것에 대해 간섭하는 사례가 생기자 이에 대해 비판하는 시위가 일어났는데 2 newfile 노인 640 0 2018.11.30
11035 노인님, 리브레위키에서 김치녀 문서에 대해 토론이 열렸습니다. 1 new 나키스트 968 0 2018.11.30
11034 김치녀나 개념녀나 도찐개찐인 이유 new 노인 904 1 2018.11.30
11033 노인님은 빌 버 라는 코미디언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1 new 나키스트 1060 0 2018.11.30
11032 헬조선 게이버의 화웨이 장비 구입 new 노인 821 0 2018.12.01
11031 서울은 귀하고, 지방은 천하다, 서울은 상전이고, 지방은 노예다. 언제까지 이 지랄할래? 4 new DireK 1245 1 2018.12.01
11030 난 음모론은 안 믿지만 키코사건은 재수사해야 된다. new DireK 984 0 2018.12.02
11029 ㅋㅋㅋㅋ 우리때는 좃집이라고 불렀는데, 요즘 신세대애들은 곱창이라네 ㅋㅋㅋㅋㅋㅋ 1 new DireK 1355 0 2018.12.02
11028 빌 버를 보면 느끼는 점(그의 모순) 1 new 노인 915 0 2018.12.02
11027 그런데 생각해보면 대안우파의 등장은 한국에서 등장한 일베 현상과 다른 점이 있지 않는가요? 2 new 노인 1273 0 2018.12.02
11026 이제는 도저히 못감추는 파멸의 전주곡 ㅋㅋㅋㅋㅋㅋ newfile CARCASS 898 0 2018.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