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반헬센
17.04.05
조회 수 1130
추천 수 1
댓글 3








미세먼지로 인해서 마스크에 대해 수도권 사람들이 관심들이 많은 것 같다.

그런 제품들에 대해 현재 헬좆센에서 팔고 있는 것들을 간단하게 살펴봤다.

그냥 참고용으로 살피길 바란다.

 

11.png

                                                                     등급 표시

 

 

 

 

21.png

 

..3M 특급방진 마스크는 8233, 8293, 8833의 세가지를 파는데 그중에서 8833이 제일 가볍다..

 

 

 

01.png

 

31.png

 

                                     ..3M 8833 특급방진 마스크..

 

 

 

123.png

 

<3M 7502&여과기 Set>  이것은 완전히 성능좋고 쓰기좋은 고가의 풀셋이라고 했을 때의 가격인데, 보통 6만원 이짝 저짝이다.

 

그외 듀퐁것도 있긴한데, Fx 130V & Fa 130V, Kx 130V & Ka 130V 의 네가지가 특급방진에 해당되는 제품들이다.

x 130V와 a 130V의 차이점은 냄새까지 제거하는 활성제거필터기능의 유무차이이다. 또한 F시리즈는 숨구멍이 3M처럼 가운데 나있고, K시리즈는 숨구멍이 왼쪽옆에 나있는 차이가 있다.

제품 성능은 3M과 크게 그리 차이는 없을 듯.






  • 반헬센
    17.04.05
    혹시나 해서인데, 저런 마스크는 일회용이라고 하기 어려운 마스크들이다.
    물론 어떤 조건과 환경에서 어떻게 썼느냐의 여러변수에 따라 달라지지만은,
    보통은 길거리에서 일상생활용도로 다닐 때에 하루 5시간씩 착용하더라도 1개당 일주일은 충분히 쓴다고 여기면 된다.
  • 반헬센
    17.04.05
    헬좃센 군용방독면 쓸래 저거 쓸래 하고 누가 물어본다면 저 맨아래것 선택한다고 하시라.
  • 요 사진 참고하시면 도움 될 것 같습니다 ㅎㅎ

    7qBMmZu.jpg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41 0 2015.09.21
11043 "한국을 탈출한다" 국적포기자 3만명 돌파…10년 만에 최고 newfile CARCASS 1014 0 2018.11.29
11042 일본 사이트 야후 재팬에 내 블로그에 한번씩은 혐한글도 깔아 놓고 있었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782 0 2018.11.29
11041 일베들은 자기가 싫어하는 자들이 가짜뉴스를 퍼뜨린다며 싫어해 하지만 1 new 노인 1084 1 2018.11.29
11040 미국여군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50 0 2018.11.29
11039 아메리칸항공 퍼스트클래스.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49 1 2018.11.29
11038 9.11테러로 무너진 쌍둥이빌딩 ... 그이후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96 1 2018.11.29
11037 9.11테러로 무너진 빌딩잔해로 건조한 미국군함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97 1 2018.11.29
11036 19세기 페르시아의 미인 1 newfile 노인 1055 0 2018.11.30
11035 서양 극우파들의 이미지메이킹 수법 1 newfile 노인 1212 0 2018.11.30
11034 해외에서 여자가 레깅스를 입는 것에 대해 간섭하는 사례가 생기자 이에 대해 비판하는 시위가 일어났는데 2 newfile 노인 640 0 2018.11.30
11033 노인님, 리브레위키에서 김치녀 문서에 대해 토론이 열렸습니다. 1 new 나키스트 967 0 2018.11.30
11032 김치녀나 개념녀나 도찐개찐인 이유 new 노인 904 1 2018.11.30
11031 노인님은 빌 버 라는 코미디언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1 new 나키스트 1060 0 2018.11.30
11030 헬조선 게이버의 화웨이 장비 구입 new 노인 821 0 2018.12.01
11029 서울은 귀하고, 지방은 천하다, 서울은 상전이고, 지방은 노예다. 언제까지 이 지랄할래? 4 new DireK 1244 1 2018.12.01
11028 난 음모론은 안 믿지만 키코사건은 재수사해야 된다. new DireK 983 0 2018.12.02
11027 ㅋㅋㅋㅋ 우리때는 좃집이라고 불렀는데, 요즘 신세대애들은 곱창이라네 ㅋㅋㅋㅋㅋㅋ 1 new DireK 1355 0 2018.12.02
11026 빌 버를 보면 느끼는 점(그의 모순) 1 new 노인 915 0 2018.12.02
11025 그런데 생각해보면 대안우파의 등장은 한국에서 등장한 일베 현상과 다른 점이 있지 않는가요? 2 new 노인 1272 0 2018.12.02
11024 이제는 도저히 못감추는 파멸의 전주곡 ㅋㅋㅋㅋㅋㅋ newfile CARCASS 898 0 2018.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