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반헬센
17.04.05
조회 수 1126
추천 수 1
댓글 3








미세먼지로 인해서 마스크에 대해 수도권 사람들이 관심들이 많은 것 같다.

그런 제품들에 대해 현재 헬좆센에서 팔고 있는 것들을 간단하게 살펴봤다.

그냥 참고용으로 살피길 바란다.

 

11.png

                                                                     등급 표시

 

 

 

 

21.png

 

..3M 특급방진 마스크는 8233, 8293, 8833의 세가지를 파는데 그중에서 8833이 제일 가볍다..

 

 

 

01.png

 

31.png

 

                                     ..3M 8833 특급방진 마스크..

 

 

 

123.png

 

<3M 7502&여과기 Set>  이것은 완전히 성능좋고 쓰기좋은 고가의 풀셋이라고 했을 때의 가격인데, 보통 6만원 이짝 저짝이다.

 

그외 듀퐁것도 있긴한데, Fx 130V & Fa 130V, Kx 130V & Ka 130V 의 네가지가 특급방진에 해당되는 제품들이다.

x 130V와 a 130V의 차이점은 냄새까지 제거하는 활성제거필터기능의 유무차이이다. 또한 F시리즈는 숨구멍이 3M처럼 가운데 나있고, K시리즈는 숨구멍이 왼쪽옆에 나있는 차이가 있다.

제품 성능은 3M과 크게 그리 차이는 없을 듯.






  • 반헬센
    17.04.05
    혹시나 해서인데, 저런 마스크는 일회용이라고 하기 어려운 마스크들이다.
    물론 어떤 조건과 환경에서 어떻게 썼느냐의 여러변수에 따라 달라지지만은,
    보통은 길거리에서 일상생활용도로 다닐 때에 하루 5시간씩 착용하더라도 1개당 일주일은 충분히 쓴다고 여기면 된다.
  • 반헬센
    17.04.05
    헬좃센 군용방독면 쓸래 저거 쓸래 하고 누가 물어본다면 저 맨아래것 선택한다고 하시라.
  • 요 사진 참고하시면 도움 될 것 같습니다 ㅎㅎ

    7qBMmZu.jpg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59 0 2015.09.21
11096 통역 제대로 하는 사람 별로 없냐??.txt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08 0 2018.11.22
11095 이것들 대체 뭐냐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72 0 2018.11.22
11094 노브라에 팬티만 입고 춤추는 일반인 new 가가아민 1047 0 2018.11.23
11093 Direk은 <조상의 눈 아래에서>라는 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 1 newfile 노인 1093 1 2018.11.23
11092 한국, 남자 (귀남이부터 군무새까지 그 곤란함의 사회사)을 보고 2 newfile 노인 1101 0 2018.11.23
11091 지금 상황이 외환위기때 보는것같다. 1 new 헬조선극혐 967 0 2018.11.23
11090 헬조선 교과서에 오류가 발견됐는데도 수정하지 않는 것은 진짜 문제다. 2 new 노인 1004 1 2018.11.23
11089 여전히 살만하고 프랑스마냥 총파업 함 땡기면 되는데, 자승자박 그냥 스스로 물려서 노예를 자처한다. 1 new DireK 1195 3 2018.11.23
11088 아시아 국가들 특징 - 법에 의한 지배가 아닌, 관습과 권력자에 의한 지배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78 1 2018.11.23
11087 부모에 대해 글써봤다.jp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20 0 2018.11.24
11086 반도의 민족주의=파시스트가 제발 저린 것. 3 new DireK 1172 3 2018.11.24
11085 전통을 우선시 하는 헬조선인들의 모순 5 new 노인 1045 1 2018.11.24
11084 사람들은 조선시대를 포함한 전근대시기는 무조건 미개하다고 착각하지만 나키스트 말대로 근거없는 헛소리... new 노인 830 0 2018.11.24
11083 초중고 대학 대학원 10~20년 교육받아도 그다지 제대로된 이성 분별 없는것 같은데 상당수가ㄹ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38 0 2018.11.24
11082 생각해보니까 대안우파, 나치, 네오콘 사이에 교집합이 존재한다. 1 new 노인 1080 0 2018.11.24
11081 이러다가 수구세력이 다시 재집권할것같다 . 7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52 0 2018.11.24
11080 헬조선에선 개혁가들은 죽임을 당할수밖에 없는 구조임.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37 2 2018.11.24
11079 헬조선에선 솔직히 재벌귀족으로 태어나는게 좋긴하지.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20 2 2018.11.24
11078 내가 바깥에 나가기 싫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54 1 2018.11.24
11077 원년멤버들아 . 5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85 1 2018.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