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IMG_2362.PNG

https://www.google.co.kr/amp/m.yna.co.kr/amp/kr/contents/%3Fcid%3DAKR20170104151400001

유엔 결의도  안보냐? ㅋㅋㅋ

 

IMG_7336.JPG

 






  • 반기문 양반 대선 출마 포기했는데, 그리고 국민의당이면 안철수당인데... 저사람 독단인가???
  • 노인
    17.04.05
    기름장어 욕심부리다 결국에 대선 출마 포기했지
    근데 기름장어 설득해봤자 뭐해?
  • 김밥
    17.04.05
    그 분이 어쩌다 기름장어라는 별명을 얻게 된건가요?? ㅎㅎ
  • 노인
    17.04.05
    유엔 사무총장 시절 무능한 행위를 일삼아서
  • 그것만은 아니죠. 정획히는 유엔사무총장 이전에 ㅇ헬조선에서 외교부장관 했을 때 기자회견 할 때 기자들 대답을 교묘히 빠져나간 거 때문이죠. 왜냐 하면 흔히 공직자들이 말 한마디 한 걸로 언론 기레기 새끼들이 이빨 까는 거 생각하면 직설적으로 대답하면 안 된다는 걸 터득했기 때문입니다.
  • 김밥
    17.04.07
    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밥
    17.04.07
    헉... 원래 무능하다는 말은 많이 들었긴한데.. 그게 별명의 원인이기도 하였나 보네요 ㅋㅋㅋㅋ
  • 외무부관리 시절 뺀질거려서
  • 기름장어 씨발새끼 아직도 정권 욕심을 포기 못했나 진짜. 유엔 말아먹고 나온 거면 국민들 앞에서 죄송합니다 하고 넘어가도 용서할까말까인데 이런 새끼은 유엔 앞에서 공개사과해도 자국에서는 정치 하겠다는 새끼네. 그냥 헬센징 틀딱 새끼일 뿐인데 제발 뒤져 줬으면 좋겠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57 0 2015.09.21
11044 "한국을 탈출한다" 국적포기자 3만명 돌파…10년 만에 최고 newfile CARCASS 1014 0 2018.11.29
11043 일본 사이트 야후 재팬에 내 블로그에 한번씩은 혐한글도 깔아 놓고 있었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783 0 2018.11.29
11042 일베들은 자기가 싫어하는 자들이 가짜뉴스를 퍼뜨린다며 싫어해 하지만 1 new 노인 1084 1 2018.11.29
11041 미국여군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50 0 2018.11.29
11040 아메리칸항공 퍼스트클래스.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49 1 2018.11.29
11039 9.11테러로 무너진 쌍둥이빌딩 ... 그이후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96 1 2018.11.29
11038 9.11테러로 무너진 빌딩잔해로 건조한 미국군함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97 1 2018.11.29
11037 19세기 페르시아의 미인 1 newfile 노인 1055 0 2018.11.30
11036 서양 극우파들의 이미지메이킹 수법 1 newfile 노인 1212 0 2018.11.30
11035 해외에서 여자가 레깅스를 입는 것에 대해 간섭하는 사례가 생기자 이에 대해 비판하는 시위가 일어났는데 2 newfile 노인 640 0 2018.11.30
11034 노인님, 리브레위키에서 김치녀 문서에 대해 토론이 열렸습니다. 1 new 나키스트 967 0 2018.11.30
11033 김치녀나 개념녀나 도찐개찐인 이유 new 노인 904 1 2018.11.30
11032 노인님은 빌 버 라는 코미디언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1 new 나키스트 1060 0 2018.11.30
11031 헬조선 게이버의 화웨이 장비 구입 new 노인 821 0 2018.12.01
11030 서울은 귀하고, 지방은 천하다, 서울은 상전이고, 지방은 노예다. 언제까지 이 지랄할래? 4 new DireK 1244 1 2018.12.01
11029 난 음모론은 안 믿지만 키코사건은 재수사해야 된다. new DireK 983 0 2018.12.02
11028 ㅋㅋㅋㅋ 우리때는 좃집이라고 불렀는데, 요즘 신세대애들은 곱창이라네 ㅋㅋㅋㅋㅋㅋ 1 new DireK 1355 0 2018.12.02
11027 빌 버를 보면 느끼는 점(그의 모순) 1 new 노인 915 0 2018.12.02
11026 그런데 생각해보면 대안우파의 등장은 한국에서 등장한 일베 현상과 다른 점이 있지 않는가요? 2 new 노인 1272 0 2018.12.02
11025 이제는 도저히 못감추는 파멸의 전주곡 ㅋㅋㅋㅋㅋㅋ newfile CARCASS 898 0 2018.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