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CARCASS
17.04.05
조회 수 981
추천 수 6
댓글 6








DEEF5102-8FC5-4FCF-8FEC-66722F299DAA.jpg

 

 

 

저런거 말고도 권고사직 이랍시고

 

하루에만 면담 서너번씩 해대면서 괴롭히는 짓거리도 봤는데

 

진짜 가관이었지...

 






  • 가장 하이라이트였던 게 두산 명퇴 사건. 갓 들어온 사원들을 강제명퇴시킨 거 보고 진짜 헬조선이 ㅈ같다는 걸 몸으로 느꼈을 정도. 물론 나중에는 여론 때문에 취소시켰다고 뒷이야기가 있긴 한데 거짓말일 거 같아서 안 믿는다. 두산 명퇴사건 과정에서 나온 게 그 유명한(?) 면벽(面壁) 근무. 명퇴 안 당하고 버티니까 벽 보고 서서 일도 안 시키는 건데 당연히 책상에 전화 하나만 덩그러니 주고 벽만 보라는 건데 이거는 진짜 할말을 잃었음.

    이렇듯 대기업도 에미없이 운영하는데 사기업에 가고 싶은 생각이 들겠나. 다 공무원 하려고 발악하겠지.
  • Kaboyi
    17.04.05
    그회사를위해 일을 했으니 퇴사시킬때 사람답게 수고했다며 악수하며 퇴사 시켜야지 씨벌 저게머야?  개돼지 취급하는건알지만 저걸보니 더화가 나네.
  • 박용만 회장 그때부터 트위터 안하자나 그새끼 ㅎㅎ
    은근히 지생활 존나 과시하고 깝죽대더니 요즘은 잠자코 지생활 누리는거 같다. 
    SBS에서 한번 이새끼 다룬적 있는데 말투 분위기 존나 개 사기꾼
  • 치사한 기업들이네
  • 인간의 탈을 쓴 유사인류 새끼들
  • 수드라
    17.04.06
    3번이랑 4번은 직장 동료에게 받는 무시등을 이용한
    센숭이다운 방식이군요.정직원으로 일하던 사람으로서 절대 버티기 힘들거 같네요.여하튼 인격적으로 밟아서 사람 폐인 만드는건 한국이 세계 재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79 0 2015.09.21
11044 "한국을 탈출한다" 국적포기자 3만명 돌파…10년 만에 최고 newfile CARCASS 1014 0 2018.11.29
11043 일본 사이트 야후 재팬에 내 블로그에 한번씩은 혐한글도 깔아 놓고 있었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783 0 2018.11.29
11042 일베들은 자기가 싫어하는 자들이 가짜뉴스를 퍼뜨린다며 싫어해 하지만 1 new 노인 1084 1 2018.11.29
11041 미국여군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50 0 2018.11.29
11040 아메리칸항공 퍼스트클래스.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49 1 2018.11.29
11039 9.11테러로 무너진 쌍둥이빌딩 ... 그이후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96 1 2018.11.29
11038 9.11테러로 무너진 빌딩잔해로 건조한 미국군함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97 1 2018.11.29
11037 19세기 페르시아의 미인 1 newfile 노인 1055 0 2018.11.30
11036 서양 극우파들의 이미지메이킹 수법 1 newfile 노인 1212 0 2018.11.30
11035 해외에서 여자가 레깅스를 입는 것에 대해 간섭하는 사례가 생기자 이에 대해 비판하는 시위가 일어났는데 2 newfile 노인 640 0 2018.11.30
11034 노인님, 리브레위키에서 김치녀 문서에 대해 토론이 열렸습니다. 1 new 나키스트 967 0 2018.11.30
11033 김치녀나 개념녀나 도찐개찐인 이유 new 노인 904 1 2018.11.30
11032 노인님은 빌 버 라는 코미디언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1 new 나키스트 1060 0 2018.11.30
11031 헬조선 게이버의 화웨이 장비 구입 new 노인 821 0 2018.12.01
11030 서울은 귀하고, 지방은 천하다, 서울은 상전이고, 지방은 노예다. 언제까지 이 지랄할래? 4 new DireK 1244 1 2018.12.01
11029 난 음모론은 안 믿지만 키코사건은 재수사해야 된다. new DireK 983 0 2018.12.02
11028 ㅋㅋㅋㅋ 우리때는 좃집이라고 불렀는데, 요즘 신세대애들은 곱창이라네 ㅋㅋㅋㅋㅋㅋ 1 new DireK 1355 0 2018.12.02
11027 빌 버를 보면 느끼는 점(그의 모순) 1 new 노인 915 0 2018.12.02
11026 그런데 생각해보면 대안우파의 등장은 한국에서 등장한 일베 현상과 다른 점이 있지 않는가요? 2 new 노인 1272 0 2018.12.02
11025 이제는 도저히 못감추는 파멸의 전주곡 ㅋㅋㅋㅋㅋㅋ newfile CARCASS 898 0 2018.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