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7.04.05
조회 수 1128
추천 수 0
댓글 2








1. 문재인 아들은 자기가 알아서 취업 지원했지. 특혜는 없었다. 이미 해명된 사건을 끄집어내지 마라

059AEC59-685C-4D9C-8A97-DB17908CBE67.jpg

 

2. 노무현의 비선실세는 바로 형이다. 이미 수사 다 해서 의미가 없다
이미 해결된 과거의 짓을 다시 끄집어 내는 것은 경찰을 지치게 한다
이미 해결된 노무현 가족 비리보다 지금 일어나는 미제사건부터 수사하는 것이 더 낫겠다

 

3. 노무현은 안검하수 성형했다. 그것은 어쩔수 없이 수술 해야 할수 밖에 없다.
안검하수란 눈꺼풀이 쳐져서 눈 뜨기 힘든 상태를 뜻하는 것으로 이마에 인상을 많이 쓰게 된다
심하면 시력에도 지장 생겨 수술이 필요하다
안검하수 수술하면 그 수술 특성상 쌍꺼풀이 생길수 밖에 없는데 미용 목적과는 거리가 있다
감초주사, 마늘주사 등 미용적 주사 시술을 여러번 한 닭은 뭐라고 해야 하나?

 

4. 촛불집회가 내란죄?
그러면 태극기 집회도 내란이다
시위는 왜 하냐?

 

5. 고영태가 조작? 오히려 최순실과 닭그네가 조작했다 

이미 법정에서 증언 다 했다

IMG_2312.PNG

 

 

 






  • 2~5번까지는 맞는 말인데 1번은 사실 아직까지도 의문입니다. (제 생각으로는) 아무래도 취업난 때문에 누군가가 취업하는 게 정상적인 절차로 취업한다는 걸 생각하기 힘드니까요. 일반 사기업 중에서 대기업은 편법으로 들어가는 경우가 많고 공무원은 그래도 시험 치거나 엄청난 빽이 있어야 하는데 그런 것도 아닌 거 같으니까요.
  • 노인
    17.04.05
    1번의 증거자료 
    http://m.blog.daum.net/_blog/_m/articleView.do?blogid=0As18&articleno=18293109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616916008504193&id=100005573977648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74 0 2015.09.21
11036 "한국을 탈출한다" 국적포기자 3만명 돌파…10년 만에 최고 newfile CARCASS 1014 0 2018.11.29
11035 일본 사이트 야후 재팬에 내 블로그에 한번씩은 혐한글도 깔아 놓고 있었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781 0 2018.11.29
11034 일베들은 자기가 싫어하는 자들이 가짜뉴스를 퍼뜨린다며 싫어해 하지만 1 new 노인 1084 1 2018.11.29
11033 미국여군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49 0 2018.11.29
11032 아메리칸항공 퍼스트클래스.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49 1 2018.11.29
11031 9.11테러로 무너진 쌍둥이빌딩 ... 그이후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96 1 2018.11.29
11030 9.11테러로 무너진 빌딩잔해로 건조한 미국군함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97 1 2018.11.29
11029 19세기 페르시아의 미인 1 newfile 노인 1055 0 2018.11.30
11028 서양 극우파들의 이미지메이킹 수법 1 newfile 노인 1212 0 2018.11.30
11027 해외에서 여자가 레깅스를 입는 것에 대해 간섭하는 사례가 생기자 이에 대해 비판하는 시위가 일어났는데 2 newfile 노인 640 0 2018.11.30
11026 노인님, 리브레위키에서 김치녀 문서에 대해 토론이 열렸습니다. 1 new 나키스트 967 0 2018.11.30
11025 김치녀나 개념녀나 도찐개찐인 이유 new 노인 904 1 2018.11.30
11024 노인님은 빌 버 라는 코미디언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1 new 나키스트 1060 0 2018.11.30
11023 헬조선 게이버의 화웨이 장비 구입 new 노인 821 0 2018.12.01
11022 서울은 귀하고, 지방은 천하다, 서울은 상전이고, 지방은 노예다. 언제까지 이 지랄할래? 4 new DireK 1244 1 2018.12.01
11021 난 음모론은 안 믿지만 키코사건은 재수사해야 된다. new DireK 983 0 2018.12.02
11020 ㅋㅋㅋㅋ 우리때는 좃집이라고 불렀는데, 요즘 신세대애들은 곱창이라네 ㅋㅋㅋㅋㅋㅋ 1 new DireK 1355 0 2018.12.02
11019 빌 버를 보면 느끼는 점(그의 모순) 1 new 노인 915 0 2018.12.02
11018 그런데 생각해보면 대안우파의 등장은 한국에서 등장한 일베 현상과 다른 점이 있지 않는가요? 2 new 노인 1272 0 2018.12.02
11017 이제는 도저히 못감추는 파멸의 전주곡 ㅋㅋㅋㅋㅋㅋ newfile CARCASS 898 0 2018.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