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좆센징인종청소
15.07.21
조회 수 1053
추천 수 0
댓글 0








경제성장률=기술진보+노동성장력+자본


그런데 좆센은 지금 고령화와 저출산 문제로 노동생산이 오히려 마이너스로 돌아가고 있으며

기술진보는 알다시피 센징이 워낙 선진국비해 생산성향상이 떨어진다.

자본은 내 머가리로는 이해가 안되는데 기업들이 투자를 꺼리고 있어서 안도는게 많고

구조조정이 안되다보니 좀비기업들이 간간히 잘 버텨서 ...ㅇㅇ


알다시피 노동시장이 경직적이면 그 사회의 신입사원은 착취당하게 되어있다.

노동경제학 기본원리지..불황기에 신입사원은

노동시장이 경직적일떄 특히 고용이 불안하고 임금이 낮은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요즘 무급인턴이니, 비정규직 문제니

다 이런데서 기인하는거다. ...


영국이나 독일처럼 혹은 선진국처럼 노동시장개편이 되어야하는데

헬조센징에서 그게 되겄냐?

안되지.

ㅇㅇ

고로 노답.

노오오오오오력을 하시길 노오오오력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09 0 2015.09.21
560 국짐당 개새끼덜이 말하는 귀족노조 운지의 실체. 노랑봉투법 때문에 나라망한다는 거짓말장이 마귀 개새끼덜. newfile John 862 1 2025.08.30
559 한국의 영농후계자 + 귀농정책, 중소기업, 소상공인, 저렴한 전기료 정책은 new 노인 902 0 2025.08.30
558 슈카월드가 직접 빵집을 만들어 물가 잡으려고 해도 한계 있다 1 new 노인 890 0 2025.08.30
557 직업에는 귀천이 있다 new 노인 992 0 2025.08.30
556 노랑봉투법은 많이 봐준거다. 노조에 소송거는 개새끼덜은 회사에 폭격을 가해서 박살을 내야함. 한국에 사... new John 970 1 2025.08.30
555 일본 빵가격에 대해 엉터리 정보 말하는 기레기 역겹다 2 newfile 노인 1142 0 2025.08.30
554 화성탐사는 불가능하다. 2 new John 973 2 2025.09.01
553 유럽의 할인점에서 초저가 바게트를 판매하기 시작하자 new 노인 1039 0 2025.09.02
552 세계에서 가장 빵이 비싼나라는? newfile 노인 968 0 2025.09.02
551 언젠가는 러시아에서 고르바초프를 재평가 하는 일이 생길것이다 new 노인 1046 0 2025.09.07
550 러시아, 인도는 미래에 우경화된 중국에 의해 바나나 공화국이 된다 2 new 노인 1499 0 2025.09.07
549 애초부터 한반도가 중립국 1국 정부로 수립했어야 했다 1 new 노인 1352 1 2025.09.07
548 경총이 경악해야 할 사실 : 한국 의사, 판사는 미국 보다 더 많이 번다 new 노인 1044 0 2025.09.08
547 유대인 개새끼덜은 영프독을 파산시켜서 대공황을 일으키고 싶어하는 것. newfile John 824 0 2025.09.16
546 이란 공격에서 이미 중공과의 전쟁 실마리는 잡아놨음. 1 new John 965 0 2025.09.17
545 김건희가 일본 스파인지에 대해서 한동훈은 알고 있지만 국제금융자본 돈 쳐 받고 매수된거지 씨발 새끼마. 1 newfile John 1071 1 2025.09.17
544 미국의 베네수엘라 공격시에 브라질도 자동참전된다. 2 new John 1219 0 2025.09.18
543 유재일 병신새끼는 기실은 민주당의 2중스파이라고 칸다. new John 452 0 2025.09.20
542 좌빨들이 일본이 배후에서 한국경제를 좌우하고 지배한다고 주장하던데. TXT 3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550 0 2025.09.21
541 초하등 병신새끼는 그냥 좀 자살하자. 개소리나 쳐하는 개새끼를 가르치는 것도 역겹다. 8 newfile John 527 0 2025.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