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좆센징인종청소
15.07.21
조회 수 1053
추천 수 0
댓글 0








경제성장률=기술진보+노동성장력+자본


그런데 좆센은 지금 고령화와 저출산 문제로 노동생산이 오히려 마이너스로 돌아가고 있으며

기술진보는 알다시피 센징이 워낙 선진국비해 생산성향상이 떨어진다.

자본은 내 머가리로는 이해가 안되는데 기업들이 투자를 꺼리고 있어서 안도는게 많고

구조조정이 안되다보니 좀비기업들이 간간히 잘 버텨서 ...ㅇㅇ


알다시피 노동시장이 경직적이면 그 사회의 신입사원은 착취당하게 되어있다.

노동경제학 기본원리지..불황기에 신입사원은

노동시장이 경직적일떄 특히 고용이 불안하고 임금이 낮은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요즘 무급인턴이니, 비정규직 문제니

다 이런데서 기인하는거다. ...


영국이나 독일처럼 혹은 선진국처럼 노동시장개편이 되어야하는데

헬조센징에서 그게 되겄냐?

안되지.

ㅇㅇ

고로 노답.

노오오오오오력을 하시길 노오오오력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16 0 2015.09.21
496 헬조선은 땅도 존만한데 주변에 강대국들도 좆나 많음 1 new 이진 1094 1 2015.07.26
495 진짜 남녀차별 운운하면서 권리만 가져가려고 하고 의무는 안 하려는 보지들 극혐 4 new 카를슈바르츠실트 1139 0 2015.07.26
494 일뽕 아님. 하지만 일본 학자금 대출은 부러움. 2 new 전생에지은죄 1103 1 2015.07.26
493 내가 4년전에 디씨에 글을 썼는데. 4 newfile roadkill 1430 2 2015.07.26
492 헬조선의 세월호 때문에 생기는 피해자 3 newfile 뭐하냐 1262 2 2015.07.24
491 헬조선을 만만하게 보지 마세요. 3 newfile 공수래공수거 1733 4 2015.07.25
490 갓한민국에서 최고의 만족도를 자랑하는 직업 7 newfile 공수래공수거 2068 3 2015.07.24
489 헬조선의 훌륭한 노비근성 5 newfile 판옵티콘 1810 2 2015.07.26
488 헬조선의 사고예방 4 newfile 판옵티콘 1171 2 2015.07.26
487 헬조선 5대 짬뽕집의 비밀 3 new 뭐하냐 1642 2 2015.07.24
486 여시 사이트 인간 하나가 흘러들어온거 같습니다. 12 new 뭐하냐 1189 0 2015.07.26
485 지금 탈조선의 기틀을 잡았습니다. 4 new 뭐하냐 1070 0 2015.07.26
484 사스가 헬조센 선진국가 3 newfile hellchosun 1392 3 2015.07.26
483 ㅎㅎㅎ 그저 웃지요 3 newfile 전생에지은죄 1202 0 2015.07.26
482 어느나라로 가시든 이것 하나만 알아두시길! 5 new 전생에지은죄 1120 2 2015.07.26
481 중국 찍고 제 3국 이민 준비! 1 new 전생에지은죄 1135 0 2015.07.25
480 세계가 창조경제 호평 11 newfile 공수래공수거 1911 2 2015.07.25
479 우석훈 인터뷰 4 new 전생에지은죄 1068 1 2015.07.25
478 헬조센의 기득권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인구 감소 입니다. 6 new 탈죠센선봉장 1304 1 2015.07.25
477 뉴비 받아라 1 new hellchosun 1316 0 2015.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