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Mihel
17.04.02
조회 수 1217
추천 수 6
댓글 7








몇년전에 어떤 서적에서 읽은적이 있는데 그년이 써놓은 글을 읽고는 열이 뻗치더군요.

"미국으로 이주한지 얼마안되서 애들이 집에서도 영어를 쓰기 시작하더군요.저는 집에서만큼은 한국어를 고집하고 싶었기에 야단도치고 밥도 굶겨가며..... "굵은선에 주목하세요!!!!!미국에서 저짓하면 그즉시 수감입니다!일본?말할것도 없죠.집안에서 영어쓴다고 밥을 굶기나요....?내가 만약 저애들이였다면 내가 자진해서 부모를 고발했습니다.저런 작자들 보이면 그즉시 현지경찰에게 신고합시다!

저는 일본에 사는데,어지간해서는 밖에서는 한국말을 안씁니다.쪽팔리거든. 그애들이 얼마나 헬조센인인게 쪽팔리면 집에서까지 영어를 말했겠나.내가족이 일본에 정착했는데 내가 집에서 일본어를 말했다면 아주그냥 살해당했겠네...?초1때 개저씨가 일본으로 발령날뻔한적이 있어서(불발되었습니다만)다시 생각해보니 개줌마 성격상 그랬을거라고 봅니다.그러면 나는 가만히 있을까?경찰부르던가 아동상담소로 갔겠지.좌우간 답이 없다는건 확실합니다.정작 자기들도 다마네기네 낑깡이네 쓰는주제에...그거 일본어 아닌가요?예?!






  • ooBest
    17.04.02
    이해가 안되는군요  미국으로 이주했으면 당연히 영어를 쓰는게맞고 집에서도 계속해서 써야 실력이 더 늘텐데 미국에 이주해놓고 집에서 영어쓴다고 혼낸다? ㅋㅋㅋㅋㅋ  코미디인가요?
  • 센아이덴티티Best
    17.04.02
    현지어인 영어를 열심히하는 아이들을 칭찬해주지는 못할망정 저게 뭔 개짓거리임?!~ 역시 국뽕은 인간의 정신을 황폐화시키는 마약... 
  • 진짜 센징이 새끼들 절멸시키자는 말도 부족하다. 미국에서 영어를 써야지 헬국어를 왜 쓰게 하는데? 가뜩이나 영어가 모국어가 아니어서 외국어로 배우는 건데 더 배우게 해도 모자랄 판에 집에서는 헬국어를  써야 한다면서 영어를 쓰면 지랄을 하는 게 진짜 말이 되냐고 묻고 싶다. 당연히 아동학대로 처벌받지. 헬조선에서야 이게 다 자식을 위해서입니다 빼애액 거리면 경찰들도 아닥하겠지만 미국 경찰은 그딴 거 없다 새끼들아.

    그러면 미국의 법관들이 인정해줄까? 백퍼 아동학대라고 유죄 때릴 거 같은데? 형량은 미국 법을 잘 몰라서 모르겠다만 범죄자로 교도소 가서 전과 남겠네. 그것만으로도 미국에서 ㅈ된 거나 다름없디. 진짜 미개한 센징이 새끼들은 왜 해외에서까지 국뽕질하면서 민폐만 끼치는지 모르겠다. 전국 미개자랑도 아니고 가지가지하네.
  • Mihel
    17.04.02
    아마 최소 부모랑 임시격리조치 시켜서 이잡듯이 조사한후에 입양조치되고 부모는 수감일겁니다.
  • 123
    17.04.02
    난 솔직히. 바이블벨트vs 한국 하면 바이블벨트가서산다
  • oo
    17.04.02
    이해가 안되는군요  미국으로 이주했으면 당연히 영어를 쓰는게맞고 집에서도 계속해서 써야 실력이 더 늘텐데 미국에 이주해놓고 집에서 영어쓴다고 혼낸다? ㅋㅋㅋㅋㅋ  코미디인가요?
  • 현지어인 영어를 열심히하는 아이들을 칭찬해주지는 못할망정 저게 뭔 개짓거리임?!~ 역시 국뽕은 인간의 정신을 황폐화시키는 마약... 
  • 씹 인정합니다. 지들도 조센 엿같아서 탈조센 하고 겨우 안착했는데 정작가서는 지 자식들한테 "너는 한국인이야 " 이지랄 함
  • Mihel
    17.04.04
    제 부모라는 작자들과 친척들중에 그런소리하는 놈들이 있습니다.만약 부모가 이민자인데 그런소리하면 저는 그날로 짐싸서 도망갔습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19 0 2015.09.21
10984 단군이라는 미개한 버러지새끼 언제 역사에서 삭제할래? new DireK 906 0 2018.12.06
10983 헬쥬신 상전과 노비 newfile DireK 962 0 2018.12.06
10982 노예제도는 문명을 발전시키기 위해 불가피하게 필요했던것.ㅁ 19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60 1 2018.12.06
10981 일본이 통치하며 발전시켰기 때문이지. 일본통치기 끝난후에도 일본이 계속 엄청 퍼주고 도와주고 가르쳐주...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22 0 2018.12.06
10980 보수주의와 극우를 구별 못하는 멍청이들 new 노인 1000 0 2018.12.06
10979 페미위키는 각자내기와 데이트 비용에 대해서 왜 이상한 의미로 해석하는 지 모르겠다. 3 new 노인 943 1 2018.12.06
10978 남조선 문화 - 아동 · 청소년 성추행.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81 0 2018.12.06
10977 [펌]아시안 여성에 집착하는 극우 성향의 백인 우월주의자들 3 new 나키스트 1104 3 2018.12.06
10976 그 모든 인류의 미래. 인류는 악이다. 3 new DireK 991 3 2018.12.06
10975 일본개그프로의 듣기좋은엔딩노래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93 0 2018.12.06
10974 비행기는 어디서 실종되었나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91 0 2018.12.06
10973 젊은세대들이 앞으로 더 수구화 될것같은생각이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18 1 2018.12.06
10972 남성들이 운영하는 유튜브보면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48 0 2018.12.06
10971 이민말고는 답없다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00 0 2018.12.06
10970 헬조선에선 행복한사람 거의없는것같은데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718 0 2018.12.06
10969 통역하는새끼가 내가하지않은 말 멋대로 넣어서 바꿔 통역하길래 내가 난 그런말 안햇다 하니.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34 0 2018.12.07
10968 한국은 정당방위 자기방위권 사실상 없는 수준이라던데. 다른 아시아 나라들은 어떰?ㅊㅍ 6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83 0 2018.12.07
10967 인터넷에 ‘외국남자와 한국 여자 이혼율에 대한 진실’이라는 글이 떠돌아 다니는데 new 노인 871 0 2018.12.07
10966 과거 화성인 바이러스에 보면 헬조선이 얼마나 뚱뚱한 사람을 혐오하는 지 알 수 있다. newfile 노인 864 0 2018.12.07
10965 온갖 폭력 살인 잔혹행위들 보면 당한측이 명백하게 먼저 원인제공.ㅁ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74 0 2018.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