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
15.06.15
조회 수 3060
추천 수 0
댓글 1








현재 좆소 2년차가 다 되어간다.


원래 계획은 2년 경력쌓고 대기업 가야지 룰루랄라~ 열심히 일배워야지 하면서 회사 들어왔다.


근데 여러가지 좆같은점 보이더라.


좆소기업이다 보니 오너가 정통 오너 교육을 받은것도아니고


그냥 현장에서 굴러서 일하다가 기회가되서 회사 차린거다.


좆소 특성상 열정페이에 착취 당하면서 일배워서 회사 차린 사장놈들이 유독 많더라.


근데 이 사람들의 특징이


나땐 어쩌고저쩌고~~ 라고 나도 일을 죽어라 했으니 너도 공휴일이고 뭐고 없이 죽어라해라 마인드다.


그리고 천상천하 유아독존이다.


현장에서 굴러서 좆만한 회사지만 사장까지 왔으니 그 자부심이 이해는 간다만


직원을 존중할줄 모른다.


그냥 나때문에 너희는 밥먹고 사는거다.


개인 존중 노노해


그냥 너희는 부품임


이 마인드가 팽배하다.


그리고 정말 좆소는 회사의 사노비다.


매일 같은 야근 강요에 일요일 빼곤 개인 생활을 인정하지도 주지도 않는다.


대기업도 마찬가지라고 하지만 대기업에선 돈으로라도 보상을 해준다.


근데 좆소는? 야근수당? 좆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에 회사에서 밥주는것만해도 감사하라고 한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2년 경력쌓고 이직한다고?


사실 좆소에서 2년동안 경력쌓아라고 하는데 배우는건 좆도 별로 없다.


좆소 특성상 인원이 적다보니 여러가지 일을 두루 경험하고 배운다는건 정말이다.


근데 그 반대급부로 뭔가 하나를 깊게 배우질 못하고 파지를 못한다.


결국 이직할때 경력한줄 있는거.. 근데 써놓긴했는데 막상 내가 뭘배운지.. 뭘 할줄아는지 모른다는게 함정이지 ㅋㅋㅋ


2년쯤 다되가니까 알게되더라. 처음엔 무조건 경력-> 이직 이었는데


이젠 아.. 이직 못할수도있겠구나.. 좆됬네..


근데 더 좆같은건 이 회사에 2년이나 일했지만 비전조차 보이지않는거임ㅋㅋㅋㅋ


그래서 지금은 일단 2년 채우고 퇴사해서 토익이나 전문적인 자격증따서 취직할까 생각중이다.


혹시나 백수 주갤럼이 보고있다면 사회생활 좆도안했지만 한가지 오지랖을 떨자면


1. 첫 단추를 잘끼워라. 


좆소에서 2년이면 니 몸에 니 머리에 좆소 습관, 마인드, 생각, 병신같은 사수한테 배우는 첫 사회 생활들


온갖 좆같은걸 자연스레 몸에 익힌다.


똥 구덩이에 니가 들어가면 너는 어떻게든 똥 안뭍을려고 발악을하지만 결국 온몸에 똥칠을 하게 될수밖에 없는.. 뭐 그런거다.


그리고 대기업 -> 대기업, 대기업 -> 중견기업 은 가기가 너무너무 쉽지만


좆소기업 -> 대기업,중견기업.. 리얼 헬이다.


첫 단추가 정말 중요하다.


2. 좆소기업 오지마라.


첫 사회에 발딛여서 정말 열심히 살아야지 하는 꿈도 희망도 열정도 없애버리고 동기부여 따윈 하지않고


그냥 너는 기름칠도 유지보수도 하지않고 돌리는 부속품중 하나다.


망가진다고 회사에서 비싼돈주고 수리하지않는다. 그냥 버린다.


인생 처 꿀빤 486 씹개새끼들이 하는 열정이없네, 요즘애들은 힘든걸 안할라고 하네 그런 좆같은 소리 귀 귀울여 듣지마라.


" 일 할마음이 없는게 아닙니다. 나라에 좆같은 회사가 많은것입니다 "


좆소 오지마라.






  • ㅁㄴㅇㄹ
    15.07.15
    내경우엔 좆소에서 하루 열 네시간 사상으로 체액이 빨려버린 개미같은 형이 한명 있었는데, 인간들이 간사한게 잔업에 또 잔업을 하라하면 안할거라고 즤랄을 터는 나같은 불령선인한텐 좆빼기도 말 안함 그 형은 시키면 고분고분 하고 성격도 순하고 모자라 보이는지 회사 감독이 노골적인 강압으로 열네시간 산업혁명의 역군들의 뺨때기를 가차없이 때릴 야근 지옥을 창조함 캬 요고시 창조굥제인가..... 형 혹시 보고있으면 솔직하게 말씀드릴게요. 거기서 제발 나와요.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 진심 존경했지만 거기있는사람들 다 이용해 먹고 있던거예요. 형 땀값 그딴 헐값보다 비싼데 팔아주면 해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50 0 2015.09.21
142 끝까지 가짜 단군 팔아먹으려는 이조시대를 못 벗어나는 병신새끼들. 이덕일도 참 딱하다. 3 new John 123 0 2026.04.18
141 이스라엘 개새끼들은 예수를 따르던 새끼들의 자손들이 아니다. 예수를 죽인 개새끼들의 자손개새끼들인 것... 1 newfile John 105 1 2026.04.25
140 [필독] 사람들의 의식수준이 너무 저급하다. new 시더밀661 77 1 2026.04.28
139 앱슈타인 파일에 따르면 트럼프의 마눌새끼는 call걸 창녀라고 칸다. 김건희와 판박. new John 113 0 2026.04.28
138 한국 남자들이 일뽕이 되거나 국까가 되는 이유 new BosulArch 170 0 2026.04.29
137 K컬처가 재미없는 이유는 나거한 정부가 싸지른 프로파간다 라서다 new BosulArch 138 0 2026.04.29
136 대한민국 여성이 받는 혜택 128가지 newfile BosulArch 193 0 2026.04.29
135 국짐당 버러지새끼들 이도저도 안 되니까 파시즘이나 수입하려고 듬. 개만도 못한 씨발 새끼들. newfile John 96 0 2026.05.01
134 한국의 통일을 원하는 국가는 러시아 뿐이다. 러시아만이 통일을 도울 수 있다. new John 94 0 2026.05.02
133 일본은 헬조센의 통일을 원치 않고 그래서 김건희를 보내서 깽판을 친 것이다. 반중 댓글 알밥버러지들도 일... newfile John 119 0 2026.05.04
132 한동훈 버러지새끼가 왜 부산 북구에? 환율 씹창, 출산율 씹창 낸 친일파 개새끼가 마. newfile John 104 1 2026.05.05
131 주거비 때문에 남혐여혐 생기는 시대는 이미 끝났다. 코로나 이후에 급격하게 다 바뀜. 세마 병신 자살. 이... newfile John 89 0 2026.05.05
130 서울보다 더 씹창난 저출산 도시 태국. 1 newfile John 108 0 2026.05.06
129 기실 일본은 홍라희 관장과 팔선녀 사이에 이중스파이 보지를 하나 끼워넣으려고 했는데 윤석열이 버러지새... new John 84 0 2026.05.06
128 한국의 교육 사다리 계층화를 보여주는 극단적 사례. 저출산이 다 교육때문이다. 2 newfile John 125 1 2026.05.06
127 미국 양키 개새끼들에게 영원히 털리는 헬조센과 헬재팬. 1 newfile John 94 0 2026.05.07
126 단군은 가짜이다. 후대의 조선이 만든 거짓 우상인 것이다. 추모만이 진짜이며 헬조센은 애초에 고려였던 것... 3 newfile John 99 0 2026.05.07
125 까면 깔수록 나오는 김건희의 악행과 만행. 1 newfile John 88 1 2026.05.08
124 개독은 애초에 거짓부렁이다. 여호와라는 것부터가 더러운 우상. 남의 종교 우상이라면서 정작 자신의 허물... newfile John 83 0 2026.05.08
123 이세라여신의 축복인 성매매는 매우 바람직한 것이다. 사회적으로 온당하다는 것이다. 개독 개새끼들과 유다... newfile John 102 0 2026.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