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
15.06.15
조회 수 3060
추천 수 0
댓글 1








현재 좆소 2년차가 다 되어간다.


원래 계획은 2년 경력쌓고 대기업 가야지 룰루랄라~ 열심히 일배워야지 하면서 회사 들어왔다.


근데 여러가지 좆같은점 보이더라.


좆소기업이다 보니 오너가 정통 오너 교육을 받은것도아니고


그냥 현장에서 굴러서 일하다가 기회가되서 회사 차린거다.


좆소 특성상 열정페이에 착취 당하면서 일배워서 회사 차린 사장놈들이 유독 많더라.


근데 이 사람들의 특징이


나땐 어쩌고저쩌고~~ 라고 나도 일을 죽어라 했으니 너도 공휴일이고 뭐고 없이 죽어라해라 마인드다.


그리고 천상천하 유아독존이다.


현장에서 굴러서 좆만한 회사지만 사장까지 왔으니 그 자부심이 이해는 간다만


직원을 존중할줄 모른다.


그냥 나때문에 너희는 밥먹고 사는거다.


개인 존중 노노해


그냥 너희는 부품임


이 마인드가 팽배하다.


그리고 정말 좆소는 회사의 사노비다.


매일 같은 야근 강요에 일요일 빼곤 개인 생활을 인정하지도 주지도 않는다.


대기업도 마찬가지라고 하지만 대기업에선 돈으로라도 보상을 해준다.


근데 좆소는? 야근수당? 좆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에 회사에서 밥주는것만해도 감사하라고 한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2년 경력쌓고 이직한다고?


사실 좆소에서 2년동안 경력쌓아라고 하는데 배우는건 좆도 별로 없다.


좆소 특성상 인원이 적다보니 여러가지 일을 두루 경험하고 배운다는건 정말이다.


근데 그 반대급부로 뭔가 하나를 깊게 배우질 못하고 파지를 못한다.


결국 이직할때 경력한줄 있는거.. 근데 써놓긴했는데 막상 내가 뭘배운지.. 뭘 할줄아는지 모른다는게 함정이지 ㅋㅋㅋ


2년쯤 다되가니까 알게되더라. 처음엔 무조건 경력-> 이직 이었는데


이젠 아.. 이직 못할수도있겠구나.. 좆됬네..


근데 더 좆같은건 이 회사에 2년이나 일했지만 비전조차 보이지않는거임ㅋㅋㅋㅋ


그래서 지금은 일단 2년 채우고 퇴사해서 토익이나 전문적인 자격증따서 취직할까 생각중이다.


혹시나 백수 주갤럼이 보고있다면 사회생활 좆도안했지만 한가지 오지랖을 떨자면


1. 첫 단추를 잘끼워라. 


좆소에서 2년이면 니 몸에 니 머리에 좆소 습관, 마인드, 생각, 병신같은 사수한테 배우는 첫 사회 생활들


온갖 좆같은걸 자연스레 몸에 익힌다.


똥 구덩이에 니가 들어가면 너는 어떻게든 똥 안뭍을려고 발악을하지만 결국 온몸에 똥칠을 하게 될수밖에 없는.. 뭐 그런거다.


그리고 대기업 -> 대기업, 대기업 -> 중견기업 은 가기가 너무너무 쉽지만


좆소기업 -> 대기업,중견기업.. 리얼 헬이다.


첫 단추가 정말 중요하다.


2. 좆소기업 오지마라.


첫 사회에 발딛여서 정말 열심히 살아야지 하는 꿈도 희망도 열정도 없애버리고 동기부여 따윈 하지않고


그냥 너는 기름칠도 유지보수도 하지않고 돌리는 부속품중 하나다.


망가진다고 회사에서 비싼돈주고 수리하지않는다. 그냥 버린다.


인생 처 꿀빤 486 씹개새끼들이 하는 열정이없네, 요즘애들은 힘든걸 안할라고 하네 그런 좆같은 소리 귀 귀울여 듣지마라.


" 일 할마음이 없는게 아닙니다. 나라에 좆같은 회사가 많은것입니다 "


좆소 오지마라.






  • ㅁㄴㅇㄹ
    15.07.15
    내경우엔 좆소에서 하루 열 네시간 사상으로 체액이 빨려버린 개미같은 형이 한명 있었는데, 인간들이 간사한게 잔업에 또 잔업을 하라하면 안할거라고 즤랄을 터는 나같은 불령선인한텐 좆빼기도 말 안함 그 형은 시키면 고분고분 하고 성격도 순하고 모자라 보이는지 회사 감독이 노골적인 강압으로 열네시간 산업혁명의 역군들의 뺨때기를 가차없이 때릴 야근 지옥을 창조함 캬 요고시 창조굥제인가..... 형 혹시 보고있으면 솔직하게 말씀드릴게요. 거기서 제발 나와요.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 진심 존경했지만 거기있는사람들 다 이용해 먹고 있던거예요. 형 땀값 그딴 헐값보다 비싼데 팔아주면 해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34 0 2015.09.21
278 본좌는 예전부터 이어도가 아마게돈이라고 캤음. newfile John 337 0 2026.01.09
277 어차피 중공이 이긴다. 중공 인구감소로 식량 미래에 2억명어치 남아돈다. newfile John 645 0 2026.01.10
276 통일 전쟁시 일본 버러지들 용병 쌉가능. newfile John 250 0 2026.01.11
275 존 에프 케네디가 뒈진 진짜 이유. newfile John 238 1 2026.01.11
274 2003년에도 한녀에 대한 실체를 알고있던 현자 new BosulArch 1117 0 2026.01.12
273 보르노 한류 한국문화는 결국 한국 남성에게 재앙인 이유 new BosulArch 1108 0 2026.01.12
272 "한국 여성 전세계에서 키크고 돈많은 남성 제일 밝혀" newfile BosulArch 1108 0 2026.01.12
271 윤석열이 매국노인 이유. 윤석열 사형 선고 받으면 마크롱 병신새끼도 쫄게 된다. 1 newfile John 414 0 2026.01.12
270 미국 식단에서 설탕과 가공식품을 퇴출한다. 헬조센은 언제 하냐? 1 newfile John 338 1 2026.01.13
269 윤석열은 사형 구형을 했어야 한다. 세계 대전의 종범 개새끼 말이다. 1 new John 377 1 2026.01.14
268 삼성전자와 베트남의 갈등은 글로벌 노스와 글로벌 사우스의 전형적인 갈등이었지. newfile John 241 0 2026.01.15
267 나거한이 나거한인 이유 new BosulArch 1109 0 2026.01.16
266 보르노 문제와 한녀 인생 요약 new BosulArch 1062 0 2026.01.16
265 국결을 시기질투하는 한녀들 new BosulArch 1106 0 2026.01.16
264 신천지와 통일교의 뒤에는 CIA와 일본경시청이 있다가 100만프로지. new John 280 1 2026.01.16
263 이재용보다 김병주의 포브스랭킹이 더 높은 기실은 미국식 금융국가로 전락한 헬조센. 1 newfile John 384 1 2026.01.17
262 그들의 시대는 곧 끝난다. newfile John 380 0 2026.01.18
261 쿠르드족 븅신새끼들 미국편 들다가 튀르키예에서도 쫓겨나고, 이란에서도 쫓겨나고, 시리아는 ISIS한테 털림. 1 new John 306 0 2026.01.19
260 성무고 해마다 1만5천여건... 나라가 나거한인 이유와 법조계의 여성정치화. new BosulArch 1128 1 2026.01.20
259 객관적으로 한남 한녀 이미지가 어떤지 알아? new BosulArch 1208 0 2026.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