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정치인이 하지못하는걸 하겠다하고 신선함 지금 이시대에 필요한인물이다 제발수도권에서 완승하기 바란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다른 정치인이 하지못하는걸 하겠다하고 신선함 지금 이시대에 필요한인물이다 제발수도권에서 완승하기 바란다
일단 성과로서 실력이 증명된 사람이니까. 난 솔직히 이재명 시장이 저렇게 복지제도를 재정비하고 파산한 성남시를 순식간에 정상화시킨걸 보고 믿기지가 않을 정도더라고. 무기 암거래나, 범죄조직을 조져서 삥을 뜯거나, 마약거래를 하지 않으면 헬조선의 논리상으로는 그게 가능하지가 않거든?
근데 솔직히 무슨 일을 하건 그건 알 바가 없어, 정확한건 이 사람은 성과로서 자신의 가치를 증명했으니까, 그거 하나만큼은 인정해야한다고 생각한다.
지금껏 성과로서 자신의 가치를 증명한 정치인이 이 헬조선에 몇이나 있었냐? 그런면에서 볼때 이재명은 굉장한 인물이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840 | 0 | 2015.09.21 |
| 10970 |
이것도 프랑스가 영미식 패러다임을 본받으려고 하는 것인가요?
|
노인 | 590 | 0 | 2018.12.07 |
| 10969 |
헬조선의 언어적습관이 문제라고 생각한다 .
|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 749 | 0 | 2018.12.07 |
| 10968 |
국민들이 삼성을 많이 찬양하고 옹호하는것같더라 .
3 |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 1111 | 0 | 2018.12.07 |
| 10967 |
부침개님 보고싶다 .
1 |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 1128 | 1 | 2018.12.07 |
| 10966 |
테러방지법 안없어짐?
2 |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 1256 | 1 | 2018.12.07 |
| 10965 |
핀란드녀가 말하길 한국의 좌파는 핀란드 우파 같다고 말했다.
4 |
노인 | 951 | 0 | 2018.12.07 |
| 10964 |
서울에도 도입하자 노란조끼
6 |
DireK | 1055 | 1 | 2018.12.08 |
| 10963 |
대한민국에 보수 없다.
3 |
DireK | 1368 | 1 | 2018.12.08 |
| 10962 |
타노스가 옳았다.
5 |
헬조선극혐 | 1184 | 0 | 2018.12.08 |
| 10961 |
헬조선 문재앙 정부 탄핵!
10 |
개혁주의자 | 1205 | 0 | 2018.12.08 |
| 10960 |
자한당이 개혁이냐 씨이발
|
DireK | 653 | 1 | 2018.12.08 |
| 10959 |
근성이 버러지스러운 인서울 박쥐새끼덜.
|
DireK | 848 | 1 | 2018.12.08 |
| 10958 |
시급 100원짜리 성차별 노예제도
1 |
마이드라인 | 1127 | 0 | 2018.12.08 |
| 10957 |
개념녀의 실상을 알지 못하고 이상한 소리를 하는 한국의 인터넷 커뮤니티
2 |
노인 | 1120 | 1 | 2018.12.08 |
| 10956 |
레디즘이 만든 혐오의 피라미드를 보고
|
노인 | 961 | 0 | 2018.12.08 |
| 10955 |
아베가 처음으로 총리로 집권했을때.
|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 837 | 0 | 2018.12.08 |
| 10954 |
단순하게 생각하자.
|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 1122 | 0 | 2018.12.08 |
| 10953 |
유이 이쁘다.
|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 937 | 0 | 2018.12.08 |
| 10952 |
세상에 미련을 다털어버리고 .
|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 653 | 0 | 2018.12.09 |
| 10951 |
요즘엔 눈물이 잘 안나더라 .
1 |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 863 | 1 | 2018.12.09 |
일단 성과로서 실력이 증명된 사람이니까. 난 솔직히 이재명 시장이 저렇게 복지제도를 재정비하고 파산한 성남시를 순식간에 정상화시킨걸 보고 믿기지가 않을 정도더라고. 무기 암거래나, 범죄조직을 조져서 삥을 뜯거나, 마약거래를 하지 않으면 헬조선의 논리상으로는 그게 가능하지가 않거든?
근데 솔직히 무슨 일을 하건 그건 알 바가 없어, 정확한건 이 사람은 성과로서 자신의 가치를 증명했으니까, 그거 하나만큼은 인정해야한다고 생각한다.
지금껏 성과로서 자신의 가치를 증명한 정치인이 이 헬조선에 몇이나 있었냐? 그런면에서 볼때 이재명은 굉장한 인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