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인페르노조셍반도
17.04.01
조회 수 1132
추천 수 2
댓글 6








이재명 경선 진거 거의 확정인듯하다

 

이재명이 1순위였는데 ㅈ망각이라 난감해지는상황인듯

 

 

 

사실 그나물에 그밥이라해도 그래도 진보성향 조금이라도 있는사람 뽑아야지싶어서

 

이재명 밀리면 문재인으로 봐두고있었는데

 

 

진보가 절대해서는 안되는짓인 이승만과 박정희찬양을 문재인이 하더라

 

이 ㅅㄲ 보고있으면 그냥 보수아닌가싶다.

 

남은건 안철수인데 이새ㅡ끼도 진보인척하더니 이미 보수로 돌아선것같다.

 

 

 

이번 대선이 진보들의 싸움이 될줄알았는데

 

엄~~청난 보수들의싸움이 된거같다.

 

 

 

역사는 반복된다고

 

항상 진보들이 나서서 싹다 뒤짚어 엎을라하면

 

앞에서 나서서 싸우느라 힘빠진 진보들이 좀 뒤로물러난다싶을때

 

몸사리고있던 보수새ㅡ끼들이 갑툭튀해서 개혁과 혁명은 실패하고

 

그렇게 유유히 해먹던놈들 또 해먹는 구조로 돌아서왔더라.

 

 

물론 보수가 좋은 사회상도 있겠지만 헬조선구조 10쓰레기인거 전세계가 다알고있고 (관심도없거나 ㅎ)

 

비리는 어디가서 지지않는 나라에 보수들간의 싸움이라니 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02 0 2015.09.21
10964 이것도 프랑스가 영미식 패러다임을 본받으려고 하는 것인가요? newfile 노인 588 0 2018.12.07
10963 헬조선의 언어적습관이 문제라고 생각한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749 0 2018.12.07
10962 국민들이 삼성을 많이 찬양하고 옹호하는것같더라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11 0 2018.12.07
10961 부침개님 보고싶다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28 1 2018.12.07
10960 테러방지법 안없어짐?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256 1 2018.12.07
10959 핀란드녀가 말하길 한국의 좌파는 핀란드 우파 같다고 말했다. 4 new 노인 951 0 2018.12.07
10958 서울에도 도입하자 노란조끼 6 new DireK 1055 1 2018.12.08
10957 대한민국에 보수 없다. 3 new DireK 1367 1 2018.12.08
10956 타노스가 옳았다. 5 new 헬조선극혐 1183 0 2018.12.08
10955 헬조선 문재앙 정부 탄핵! 10 new 개혁주의자 1205 0 2018.12.08
10954 자한당이 개혁이냐 씨이발 new DireK 652 1 2018.12.08
10953 근성이 버러지스러운 인서울 박쥐새끼덜. new DireK 848 1 2018.12.08
10952 시급 100원짜리 성차별 노예제도 1 new 마이드라인 1126 0 2018.12.08
10951 개념녀의 실상을 알지 못하고 이상한 소리를 하는 한국의 인터넷 커뮤니티 2 new 노인 1120 1 2018.12.08
10950 레디즘이 만든 혐오의 피라미드를 보고 newfile 노인 959 0 2018.12.08
10949 아베가 처음으로 총리로 집권했을때.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35 0 2018.12.08
10948 단순하게 생각하자.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20 0 2018.12.08
10947 유이 이쁘다.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36 0 2018.12.08
10946 세상에 미련을 다털어버리고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53 0 2018.12.09
10945 요즘엔 눈물이 잘 안나더라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61 1 2018.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