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나도한마디(비서실장)
17.03.31
조회 수 996
추천 수 3
댓글 11








http://m.slrclub.com/v/free/35555300

 

헬조선만 미쳤는지 알았는데...천조국도 제정신이 아니네요






  • 리아트리스Best
    17.04.01
    미국의 의료는 트럼프 이전부터 저런 문제들이 있었습니다. 
    다만 최근에 국수주의 민족주의 망상돌림병때문에 갈수록 이상한 인간들이 지도자의 자리에 오르고 있고, 프랑스에서 르펜이 권좌에 오르면 볼만할 듯요....ㅡㅡ

    그렇지만 : http://m.blog.naver.com/skim209/220089350440 이런 이야기도 있고
    그쪽도 나름의 보험이 적용되는데다가, 실제로는 병원비 협상 문화라 세계 최고레벨의 의료에 저 금액의 1/4 이하만을 낸다는 걸 감안하면 반드시 부정적으로 볼건만은 또 아니기는 합니다.
  • 노인
    17.03.31
    공감
    트럼프 덕택임
    제 2의 닭 트럼프
    탄핵대상에다 잘하면 구속영장 발부 될수 있다
  • 좀비생활
    17.03.31
    정말 미친세상에 살고 있네,.
  • 방문자
    17.03.31
    넵 요즘 미국도 제정신 아닙니다. 빨리 트럼프 탄핵해야죠. 
  • 정말 갈수록 세상이 이상해져가는 거 같더군요.
  • hell ameri
    17.04.01
    지 구 
    전 세계 국가 대부분이  화폐 지배자 즉, 국제 은행가 밑에서 지배당하는 구조.


    즉, 전세계가 노예화 되었다.  사기 시스템인  은행으로 , 즉,  돈이 생성되는 과정이 완전 사기극



    ...
    .
    전세계 국가 미달러에서 자유 로운 나라가 있는가?

    .
    .
    전쟁, 테러 를 만드는  그림자 정부,  국제 은행가,  교황청,  영국 왕실,  미연준 FED


    이 사기 시스템에서 우리가 완전 노예라는걸  모른다.


    왜냐 

    태어나서, 부모로부터 돈이 필요하다 세뇌 당하고


    학교에서, 산업 노예과정..


    미디어, 방송, 언론,  자체가,   저 지배자들의 손아귀에 있기 때문에.



    화폐 , 즉 돈 자체가 사기라는것이다.


    .
    .
    .우리가 노예로서 힘들게 사는 이유.


    정치인들은 저 국제 은행가 밑에 꼭두각시.


     돈에 환장한 거짓말이뿐인 정치인들


      정치 자체를 없애야 인류가 해방, 종교 또한,   그리고 돈! 화폐

    .
    . 노예들끼리 과도하게 경쟁하게 치열하게 힘들게 살게 만든 구조의 근본 원인이 저 악들.
  • 전설의레전드 소설책 UFOs
    17.04.01
    hell ameri 님 말대로 세뇌 당하고 거짓말 에다 노예 로 생활을 하고 있는게 맛을 뜻 헤요 정치인 들 행세 하는게 대부분 그래요 걷은 순 양처럼 행세을 하고 속은 늑대 처럼 행세을 함 지금 2017년도 에도 정치 도 비슷 할거에요 거짓말 세뇌로 국민들 흑수져 급 들을 또 노예 로 생각 하고 있을거에요 십개 말해서 우린 영화로 따지면 매트릭스 라는 거기 세뇌 라는데서 생활 한다고 생각을 하시면 돼요 그려면 지금 현제 적오도 우리가 어디 에 살고 있나 더 자세 히 알게 됄거에요 우린 살고 있는데는 천국도 아니고 밑에도 아닌 대우주 에 요기 태양게 지구 에서 살고 있는것을 아시게 됄거에요 대우주 에는 우리 지구인 들만 사는개 아니 라는 것을 살다가 깨 닫길 바래요 
  • hell america
    17.04.01
    원래 미국 그지들 많고 .  의료 지옥이고.

    살기 힘들다.

    그나마 한국은 약간 의료가 나
  • 미국의 의료는 트럼프 이전부터 저런 문제들이 있었습니다. 
    다만 최근에 국수주의 민족주의 망상돌림병때문에 갈수록 이상한 인간들이 지도자의 자리에 오르고 있고, 프랑스에서 르펜이 권좌에 오르면 볼만할 듯요....ㅡㅡ

    그렇지만 : http://m.blog.naver.com/skim209/220089350440 이런 이야기도 있고
    그쪽도 나름의 보험이 적용되는데다가, 실제로는 병원비 협상 문화라 세계 최고레벨의 의료에 저 금액의 1/4 이하만을 낸다는 걸 감안하면 반드시 부정적으로 볼건만은 또 아니기는 합니다.
  • 노인
    17.04.01
    트럼프의 언행 불일치
    오바마 케어 없애고 나서 트럼프 케어 만들겠다 하니까 공화당이 그를 외면하더라 ㅋㅋㅋㅋ
    불쌍한 것
    정치인이 아닌 사업가로 영영 살지
  • ㅋㅋ 이게 트럼프랑 무슨관계가있는거지
    미국 의료문제는 원래 저랬고 
    오바마가 의료개혁 할려고 안간힘을 다 썻는데 소수의 기득권자들의 극한의 반대때문에 물거품된건디
  • 전설의레전드 소설책
    17.04.01
    한국 과 세게는 흑수져 급 이라 는게 있는데 져련 비용이 크개 어디에 있노 모순 다이아 몬드 부터 금수져 급 지구 에만 있는게 아닌데 미국 에서 져정도 비용을 장만 할려면 보통 아무리 적어도 은수져급 이상 돼어야 것내요 안그려면 병원 가기가 엄청난 가격 때문에 흑수져 급 부담 클 것으로 보이내요 가기도 심들 테고요 제가 보기 로는 대 박아지 요금 을 받는뜻 해보 이내요 보험 들은 분들은 한국 도 치료 비용이 약값이 구하기 어려운개 있는데 그 약도 수백 에서 수천 만원 간다고 하내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19 0 2015.09.21
10964 이것도 프랑스가 영미식 패러다임을 본받으려고 하는 것인가요? newfile 노인 589 0 2018.12.07
10963 헬조선의 언어적습관이 문제라고 생각한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749 0 2018.12.07
10962 국민들이 삼성을 많이 찬양하고 옹호하는것같더라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11 0 2018.12.07
10961 부침개님 보고싶다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28 1 2018.12.07
10960 테러방지법 안없어짐?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256 1 2018.12.07
10959 핀란드녀가 말하길 한국의 좌파는 핀란드 우파 같다고 말했다. 4 new 노인 951 0 2018.12.07
10958 서울에도 도입하자 노란조끼 6 new DireK 1055 1 2018.12.08
10957 대한민국에 보수 없다. 3 new DireK 1367 1 2018.12.08
10956 타노스가 옳았다. 5 new 헬조선극혐 1183 0 2018.12.08
10955 헬조선 문재앙 정부 탄핵! 10 new 개혁주의자 1205 0 2018.12.08
10954 자한당이 개혁이냐 씨이발 new DireK 652 1 2018.12.08
10953 근성이 버러지스러운 인서울 박쥐새끼덜. new DireK 848 1 2018.12.08
10952 시급 100원짜리 성차별 노예제도 1 new 마이드라인 1126 0 2018.12.08
10951 개념녀의 실상을 알지 못하고 이상한 소리를 하는 한국의 인터넷 커뮤니티 2 new 노인 1120 1 2018.12.08
10950 레디즘이 만든 혐오의 피라미드를 보고 newfile 노인 959 0 2018.12.08
10949 아베가 처음으로 총리로 집권했을때.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35 0 2018.12.08
10948 단순하게 생각하자.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20 0 2018.12.08
10947 유이 이쁘다.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36 0 2018.12.08
10946 세상에 미련을 다털어버리고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53 0 2018.12.09
10945 요즘엔 눈물이 잘 안나더라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61 1 2018.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