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수드라
17.03.29
조회 수 968
추천 수 6
댓글 1








현재 아프리카의 재일 잘사는 국가도 헬조센보다 못산다.

일본 보다도 위대햇던 유럽 제국들의 속주로 있었음에도

 그렇다.이유는 유럽과 아프리카는 사하라 사막 북쪽을 빼면 너무 멀고 인종마저도 다르다.유럽에게 아프리카는 잠시 착취하면되는 전초 기지에 불과했던 것이다.

하지만 일본과 한국은 어떤가 문화적으로도 인종 거리 전부 가깝다 그렇기에 일본 제국은 한국을 소모품  이상의 자신들의 땅으로서 장기적으로 일본의 땅으로서 부유하게 하려 했을 것인데 양심 팔아 먹은 선동가 씹선비 양반 왕족들은 자신들이 착취하고 놀고 먹을 땅으로 되돌리기 위해

은혜도 모르고 일본에 칼만 갈고 있었다.그리고 거기에 넘어간 미개 노예센징들은 뭐가 이득인지도 모르고 쥬인님 똥꼬나 햛기 바빳으니... 노력으로 한국이 잘 살게 됬다는

한강의 기적충들은 아직도 왕족 타령하며 박정희나 빨고 있다.

우리보다 더 인권 무시당하고 배에 수백명씩 쌓여서 태평양을  건너 미국에 팔린 흑인 노예도  지금은 본국 아프리카인보다  훨씬 잘고 미국인으로써 살아가는데 이 나라는 키워준 은혜도 모르고 무조건 일본은 때려 죽일 놈들이라며 센끼센끼거리며 자랑스러운 한민족 나발거리는 꼬라지를 보면 아가리를 찢어버리고 싶다. 북조선 남조선 나눠서 처 싸우기나 하고 양쪽 다 결국 국민을 착취만 하는 초기형 국이 됫는데 뭐가 그니 잘나서 센부심만 그리 높아서

아직까지도 쥬인님 신발만 낼름날름 하고만 있다

월급부터 일본의 2분의 1도 못주면서 별 병신같은 이유로 1달 간격으로 모든 물건이 50~100원 처오르고 자빠졋는데 일본으로 가는게 헛된 망상이라느니 비웃는 새키들은

레알 볍신들인거다.






  • 번데기
    17.03.29
    동료, 친구와 한우 소고기 먹으면서 소주 꺽고 아가씨 불러서 모텔가는 게 세상 최고 좋고 즐거운 거면, 이 대한민국이 아프리카나 제3세계는 물론 서구 선진국보다 너의 삶에 최적일 것이다.
    그런게 자신에게는 아무런 의미도 없다면 굳이 헬조선에서 살 이유가 없다. 헬조선 사회의 일반적인 낙이란 바로 그런 것이다. 서아프리카로 코이카 간 이들이 인생 더 행복하게 산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56 0 2015.09.21
10925 헬조선 예산 근황.news 1 newfile 헬조선뉴스 1171 6 2018.12.10
10924 만화가 카광 페미 고소후기.jpg newfile 헬조선뉴스 950 0 2018.12.10
10923 사람들은 왜 가부장제로 인한 병폐를 모를까? 3 new 노인 1269 0 2018.12.10
10922 문재인이고 나발이고 파업을 하나 지를려해도 자한당은 공권력과 경찰의 편이잖냐. 3 new DireK 1501 2 2018.12.10
10921 서로 홀로코스트를 저질러 놓고도 아직도 사죄하지 않는 남괴와 북괴 두 개새끼덜 2 new DireK 1329 2 2018.12.11
10920 좌파들 ㅋㅋ new 개혁주의자 799 0 2018.12.11
10919 개혁주의자는 사실 국뽕입니다 new 노인 910 0 2018.12.11
10918 외국인보고 국뽕운운하는 진짜 국뽕좌파 노인 ㅋㅋㅋ new 개혁주의자 903 0 2018.12.11
10917 외국인 운운 해봤자 완전히 국뽕 사고에 못벗어나고 있는 국뽕 개혁주의자 new 노인 869 0 2018.12.11
10916 미개한 헬센징들 ㅋㅋㅋ new 개혁주의자 625 0 2018.12.11
10915 노인새끼 ㅋㅋㅋ new 개혁주의자 967 0 2018.12.11
10914 진영 논리에 빠진 개혁주의자에게 new 노인 730 0 2018.12.11
10913 노인아 ㅋㅋㅋ 알고말해 new 개혁주의자 873 0 2018.12.11
10912 그놈의 적화통일 너무 역겹다 2 new 파라냐쟈냐냐 1008 1 2018.12.11
10911 정치적 편향성 개오지네 new 개혁주의자 816 0 2018.12.11
10910 계혁주의자에게 : 반박 빼애액 해봤자 뭐함? ㅋㅋㅋㅋㅋ new 노인 808 0 2018.12.11
10909 근년 2년만에 복귀합니다... 5 new 선지국밥말아드시네 947 1 2018.12.11
10908 병신들 대거유입ㅋㅋㅋㅋ 1 new 개혁주의자 958 0 2018.12.11
10907 여기 개혁주의자인가 뭔가 하는 일베충새끼 1 new 선지국밥말아드시네 1193 1 2018.12.11
10906 개혁주의자의 인지 상태 new 노인 1083 0 2018.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