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수드라
17.03.29
조회 수 968
추천 수 6
댓글 1








현재 아프리카의 재일 잘사는 국가도 헬조센보다 못산다.

일본 보다도 위대햇던 유럽 제국들의 속주로 있었음에도

 그렇다.이유는 유럽과 아프리카는 사하라 사막 북쪽을 빼면 너무 멀고 인종마저도 다르다.유럽에게 아프리카는 잠시 착취하면되는 전초 기지에 불과했던 것이다.

하지만 일본과 한국은 어떤가 문화적으로도 인종 거리 전부 가깝다 그렇기에 일본 제국은 한국을 소모품  이상의 자신들의 땅으로서 장기적으로 일본의 땅으로서 부유하게 하려 했을 것인데 양심 팔아 먹은 선동가 씹선비 양반 왕족들은 자신들이 착취하고 놀고 먹을 땅으로 되돌리기 위해

은혜도 모르고 일본에 칼만 갈고 있었다.그리고 거기에 넘어간 미개 노예센징들은 뭐가 이득인지도 모르고 쥬인님 똥꼬나 햛기 바빳으니... 노력으로 한국이 잘 살게 됬다는

한강의 기적충들은 아직도 왕족 타령하며 박정희나 빨고 있다.

우리보다 더 인권 무시당하고 배에 수백명씩 쌓여서 태평양을  건너 미국에 팔린 흑인 노예도  지금은 본국 아프리카인보다  훨씬 잘고 미국인으로써 살아가는데 이 나라는 키워준 은혜도 모르고 무조건 일본은 때려 죽일 놈들이라며 센끼센끼거리며 자랑스러운 한민족 나발거리는 꼬라지를 보면 아가리를 찢어버리고 싶다. 북조선 남조선 나눠서 처 싸우기나 하고 양쪽 다 결국 국민을 착취만 하는 초기형 국이 됫는데 뭐가 그니 잘나서 센부심만 그리 높아서

아직까지도 쥬인님 신발만 낼름날름 하고만 있다

월급부터 일본의 2분의 1도 못주면서 별 병신같은 이유로 1달 간격으로 모든 물건이 50~100원 처오르고 자빠졋는데 일본으로 가는게 헛된 망상이라느니 비웃는 새키들은

레알 볍신들인거다.






  • 번데기
    17.03.29
    동료, 친구와 한우 소고기 먹으면서 소주 꺽고 아가씨 불러서 모텔가는 게 세상 최고 좋고 즐거운 거면, 이 대한민국이 아프리카나 제3세계는 물론 서구 선진국보다 너의 삶에 최적일 것이다.
    그런게 자신에게는 아무런 의미도 없다면 굳이 헬조선에서 살 이유가 없다. 헬조선 사회의 일반적인 낙이란 바로 그런 것이다. 서아프리카로 코이카 간 이들이 인생 더 행복하게 산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05 0 2015.09.21
11002 보고 10분동안 웃었던 조선일보 소식. 2 new 헬조선극혐 1251 1 2018.12.04
11001 고엽제 전우회의 실체 1 new 노인 1280 0 2018.12.04
11000 개인 프라이버시를 보호해야 한다는 인식이 없는 헬조선 new 노인 957 0 2018.12.04
10999 수구세력들은 불의도 정의라고 이야기함.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595 1 2018.12.04
10998 수구세력이 원하는거. 진보세력이 원하는거.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38 0 2018.12.04
10997 이해찬발언에대해서.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772 0 2018.12.04
10996 젊은세대들이 일본을 동경한다.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61 0 2018.12.04
10995 전주에 타워짓는다는 개소리 new DireK 1086 1 2018.12.04
10994 킹무성이 다시 대표자리 앉는거 원하는것같던데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62 0 2018.12.04
10993 아 진짜 이해를 못하겠네.... 3 new 헬조선극혐 1040 0 2018.12.05
10992 한국에서는 서구 사회에서 포퓰리즘 정치인이 생긴 이유를 단지 기성 정치인에 대한 불만으로 잘못 알고 있는데 new 노인 819 0 2018.12.06
10991 좀비는 지가 좀빈줄 모른다 1 new 헬조선극혐 1119 1 2018.12.06
10990 민족자결주의보다, 제대로된 통치를 할수있는 외부집단이 통치하는게 많은 사람들에게 훨씬 좋다.ㅁ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29 0 2018.12.06
10989 경축- 씨발민국 경제 80개월 연속 경상수지 흑자 3 new DireK 1140 2 2018.12.06
10988 설마 안보 때문에 미국 못 가는 놈 있으면 개병신인거 알지? 1 newfile DireK 1129 1 2018.12.06
10987 이번 법조계 농단 사건으로 다시 재조명될 씨발년, 나경원. 1 new DireK 942 2 2018.12.06
10986 10월 사상 최대 수출...경상수지 91.9억달러 흑자 2 new 파라냐쟈냐냐 1261 3 2018.12.06
10985 가정·부모 학교·교사 <-이것들이 세상과 사람들을 망치는 제1원흉.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00 0 2018.12.06
10984 부모가 잘못하면 애가 부모 패야함.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14 0 2018.12.06
10983 물리치료 받아야 하는것들 상당히 많은데. ㅁ 4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84 1 2018.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