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좀비생활
17.03.28
조회 수 941
추천 수 4
댓글 3








..

미국 일본이 얼마나 도와줬는데 

위안부문제로

돈달라고 통수나 때리고ㅋ

물론.. 당한게 있겠지

그런데 일본한테 도움받은게 

앞도적으로 많은거같다 ㅠㅜ






  • 헬센징새끼들 존나 미개인으로 살다가 일본한테 합병되니 지들이 황국신민일줄 알고
    일본 앞잡이 노릇하면서 다른 아시아 국가들 패고 다니다가 미국한테
    패전하니 일본 악마화 시켜서 지랄하면서 미국 후장 존나게 빠는 클라스 
    실제로 일본 전범 b,c중에 일본인보다 한국인이 더 많았다는 사실
    아시아의 박쥐 쓰레기 헬조선
  • 제 생각은 좆센이 일본한테 '당했다'라는 표현을 쓰는 건 아닌 것 같습니다. 좆센진 입장에서 당했다고 생각하는 것도 까고 보면 정치적 외교적 압박수단으로 조작하고 날조한게 대부분일테니깐요. 위안부를 거짓되게 이슈화 시켜서 선동하는 것럼요ㅋㅋㅋ 
  • 아직도 고대사 가지고 일본은 미개하다고 이빨 까면서 용어부터가 일제 강점기, 수탈, 독립운동 등이라는 식으로 표현하며 피해자 코스프레하는 게 극혐이다. 일본 통치 시기에 일본에게 개긴 게 독립운동이라고 포장되고 쌀 수출한 게 일본이 뺏어갔다 수탈이다 라고 개소리 해대는 게 헬조선 국뽕사니까. 그러면서 도움 받은 거나 일본이 해준 거는 싹 빼버리고 일본 개새끼 이러기만 하니까 문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48 0 2015.09.21
10925 헬조선 예산 근황.news 1 newfile 헬조선뉴스 1171 6 2018.12.10
10924 만화가 카광 페미 고소후기.jpg newfile 헬조선뉴스 950 0 2018.12.10
10923 사람들은 왜 가부장제로 인한 병폐를 모를까? 3 new 노인 1269 0 2018.12.10
10922 문재인이고 나발이고 파업을 하나 지를려해도 자한당은 공권력과 경찰의 편이잖냐. 3 new DireK 1501 2 2018.12.10
10921 서로 홀로코스트를 저질러 놓고도 아직도 사죄하지 않는 남괴와 북괴 두 개새끼덜 2 new DireK 1329 2 2018.12.11
10920 좌파들 ㅋㅋ new 개혁주의자 799 0 2018.12.11
10919 개혁주의자는 사실 국뽕입니다 new 노인 910 0 2018.12.11
10918 외국인보고 국뽕운운하는 진짜 국뽕좌파 노인 ㅋㅋㅋ new 개혁주의자 903 0 2018.12.11
10917 외국인 운운 해봤자 완전히 국뽕 사고에 못벗어나고 있는 국뽕 개혁주의자 new 노인 869 0 2018.12.11
10916 미개한 헬센징들 ㅋㅋㅋ new 개혁주의자 625 0 2018.12.11
10915 노인새끼 ㅋㅋㅋ new 개혁주의자 967 0 2018.12.11
10914 진영 논리에 빠진 개혁주의자에게 new 노인 730 0 2018.12.11
10913 노인아 ㅋㅋㅋ 알고말해 new 개혁주의자 873 0 2018.12.11
10912 그놈의 적화통일 너무 역겹다 2 new 파라냐쟈냐냐 1008 1 2018.12.11
10911 정치적 편향성 개오지네 new 개혁주의자 816 0 2018.12.11
10910 계혁주의자에게 : 반박 빼애액 해봤자 뭐함? ㅋㅋㅋㅋㅋ new 노인 808 0 2018.12.11
10909 근년 2년만에 복귀합니다... 5 new 선지국밥말아드시네 947 1 2018.12.11
10908 병신들 대거유입ㅋㅋㅋㅋ 1 new 개혁주의자 958 0 2018.12.11
10907 여기 개혁주의자인가 뭔가 하는 일베충새끼 1 new 선지국밥말아드시네 1193 1 2018.12.11
10906 개혁주의자의 인지 상태 new 노인 1083 0 2018.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