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기행의나라=헬조선
17.03.27
조회 수 1096
추천 수 3
댓글 3








1. 잘되면? (100인중 1~2명)

 

잠안자고 안먹고 안쓰고 온갖고생 죽을고생해서 내 수명 깎아가면서 자기 사업체 어느정도 괘도에 올려두고 이제 돈 좀 벌어보자... 하면?

 

세무사에서 세무공무원 출뚜...

 

옆에서 개 노예들 샘나서 포탈한다느니 수상하다느니 신고들어와 동네 총질에 다 같이 죽자? 주의?

 

이건 뭐 살때는 몰라도 죽을때는 같이 죽자?

 

좆같은 새깨들 ㅋㅋㅋ

 

세무사들 일주일 중 가장 바쁘고 가장 장사 잘되는 점심(음식점의 경우)에 출입구 앞에서 타임워치로 머리수 찍고 있음

 

사장은... 시끄러워지기 싫어서 돈 출금하고 세무사들에게 두둑이 챙겨줌

 

그러면 없는일로 무마시킴

 

개 민도 개 공뭔

 

2. 유지되면 (100인중 10여명)

 

하루하루 근근이 살아가는 자영업충 노예가 안망하고 그래도 밥만 먹고 살아가는경우 (미래 불투명... 장래성 없음.. 언제 망할지 모름)

 

그거 또 나눠먹겠다고 거지같은 새끼들 개 레드오션 만듬

 

결국 정해진 피자파이 너무 많은 새끼들이 몰리니 기존놈도 뒤지고 새로 오는 놈도 당연히 뒤지고

 

나도 좀 먹고살자?

 

지랄... 시발롬들아 상도덕이란것과 상법부터 배우고 와라

 

하기사 무식한것들이 책과 담쌓은 놈들이 글자가 눈에 들어올까만은

 

3. 망해가면 (100인중 90여명)

 

대부분의 자영업충들이 여기 해당

 

안먹고 안자고 안싸고 여하튼 개고생 하는데도 불구하고 일을해도 버는것은 커녕 마이나스만 계속되면 사람은 지치게 되있다

 

경기가 않좋고 여러가지 요인은 많은데

 

건물주 개 씹새끼들은 이달 월세 안들어오는거만 눈에 불킴

 

이 시발 브루조아 목쳐버릴놈들은 세입자가 죽으면 지도 죽는건데 뭐 안봐주고 돈없으면 나가라 너 말고도 돈 많은 세입자 많다?

 

꼭 신입사원들 부려먹는 꼰대들이 너 말고 일할놈들 많다... 이거지?

 

그래 얘들은 150이라도 벌지 저 존나 불쌍한 자영업충들은 개고생해도 유지는 커녕 뜯겨져 나갈판

 

결국 법적으로 내쫏겨서 졸지에 가족들 거지되고 신불자 파산되고 가족 파탄나고 자살하고 끝이지

 

 

 

 

 

결론은?

 

죽고 싶다면 자영업을 하라






  • 헬조선 노예
    17.03.27
    기행의나라=헬조선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번데기
    17.03.27
    자기는 안주고 남에 것은 빼 먹으려는 능글맞은 습성은 센징들의 보편적인 특징이다.
    어렸을 적에는 자기중심적이고 이기적인 젊은 아가씨들이나 종종 그런 줄 알았었다.
    성인이 되고나니 이나라 사람들만 유독 상당히 보편적인 수치로 다 그러고 원래는 않그랬거나 심하지 않던 사람들도 결국 그렇게 요마악귀로 변해버린 다는 걸 봐왔다.
    이 지독한 헬조선 생태에서 자영업자들은 살아남기 위해 홀로 요마악귀가 되어진다.
    그게 보통 수순이더라.
  • 서호
    17.03.27
    꼰대에서 틀딱되는 정년퇴직나이쯤에 나도 죽기전에 사장님 소리들어보겠다며 은퇴=자영업 시작하고 폭망하는 
    경우가 다반사죠. 할줄아는건없고 사장소리들으면서 돈벌려다 쪽박 무한루트반복함.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35 0 2015.09.21
10910 노인네새끼랑 급식충새끼의 병신들상태 new 개혁주의자 782 0 2018.12.11
10909 급식충 몰이하는 개혁주의자에게 new 노인 1137 0 2018.12.11
10908 병신 노인새끼 ㅋㅋㅋ new 개혁주의자 677 0 2018.12.11
10907 주사파 몰이하는 개혁주의자에게 new 노인 732 0 2018.12.11
10906 좌빨노인새끼얔ㅋㅋㅋ new 개혁주의자 671 0 2018.12.11
10905 개혁주의자에게 new 노인 828 0 2018.12.11
10904 노인새끼 ㅋㅋㅋ new 개혁주의자 898 0 2018.12.11
10903 전두환각하가 다시 나와서 쓰레기를 치워야한다 ㅋㅋ new 개혁주의자 1053 0 2018.12.11
10902 입맛에 맞는 정보만 신봉하는 계혁주의자에게 1 new 노인 1130 0 2018.12.11
10901 노인새끼 ㅋㅋㅋ new 개혁주의자 633 0 2018.12.11
10900 좌빨 언론 운운할 시간에 북한이 다문화 사회를 극혐한다는 거 부터나 인지해라 newfile 노인 809 0 2018.12.11
10899 유시민과 나랑 아무런 상관이 없는데 빼애애액 우기는 거 보소 ㅋㅋㅋ 1 new 노인 855 1 2018.12.11
10898 주요 언론들의 무슬림에 대한 편파 보도의 결과 1 new 노인 952 1 2018.12.11
10897 웃긴 대학의 난민 혐오 5 new 노인 1077 0 2018.12.11
10896 통일도 없고, 전쟁도 없다 모두 거짓말이다. new DireK 1104 1 2018.12.11
10895 헬조선이 지금 역사적으로 대전환기를 맞고있는건 사실인것같다.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237 2 2018.12.11
10894 헬조선 민주주의에 대해 비판하는 기사 new 노인 1105 0 2018.12.11
10893 핀란드와 한국을 비교하니까 new 노인 608 0 2018.12.12
10892 인서울 시스템은 노예제 맞다. new DireK 830 0 2018.12.12
10891 간단하게 설명해주는 자본주의. new DireK 1043 1 2018.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