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호9왓트
17.03.27
조회 수 1122
추천 수 5
댓글 3








계급이 일병이었나 그 때에

 

헌혈을 한 번 했었다.

 

맛있는 초코파이와 음료를 받았던 기억이 난다.

 

내가 있었던 부대는 1년에 2번인가 헌혈차가 왔던 

기억이 난다. 

 

헌혈을 한 번해서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이 들어서

 

상병 때인가 헌혈하러 또 갔더니

 

간호사(?)인가 내 이름을 묻더라.

 

아마 내 피기록을 보려고 한 것 같다.

 

그러더니 대뜸 화를 내더니 김xx씨는 간 수치 높아서

안 돼요하고 화를 내는 것 아닌가..

 

이게 글로 적어서 표현하기 어렵지만 진짜 꺼지라는 식으로 얘기했다..

 

서러웠다.. 피가 나쁜 건 어쩔 수 없는데 그거 가지고 그런 식으로 얘기하다니.. 간 수치가 높아서 헌혈이 안 될것 같아요 이런 식으로 얘기 못해주나??...

 

그 날 기분이 영 더러웠다 죄인이 된 기분이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35 0 2015.09.21
10910 노인네새끼랑 급식충새끼의 병신들상태 new 개혁주의자 782 0 2018.12.11
10909 급식충 몰이하는 개혁주의자에게 new 노인 1137 0 2018.12.11
10908 병신 노인새끼 ㅋㅋㅋ new 개혁주의자 677 0 2018.12.11
10907 주사파 몰이하는 개혁주의자에게 new 노인 732 0 2018.12.11
10906 좌빨노인새끼얔ㅋㅋㅋ new 개혁주의자 671 0 2018.12.11
10905 개혁주의자에게 new 노인 828 0 2018.12.11
10904 노인새끼 ㅋㅋㅋ new 개혁주의자 898 0 2018.12.11
10903 전두환각하가 다시 나와서 쓰레기를 치워야한다 ㅋㅋ new 개혁주의자 1053 0 2018.12.11
10902 입맛에 맞는 정보만 신봉하는 계혁주의자에게 1 new 노인 1130 0 2018.12.11
10901 노인새끼 ㅋㅋㅋ new 개혁주의자 633 0 2018.12.11
10900 좌빨 언론 운운할 시간에 북한이 다문화 사회를 극혐한다는 거 부터나 인지해라 newfile 노인 809 0 2018.12.11
10899 유시민과 나랑 아무런 상관이 없는데 빼애애액 우기는 거 보소 ㅋㅋㅋ 1 new 노인 855 1 2018.12.11
10898 주요 언론들의 무슬림에 대한 편파 보도의 결과 1 new 노인 952 1 2018.12.11
10897 웃긴 대학의 난민 혐오 5 new 노인 1077 0 2018.12.11
10896 통일도 없고, 전쟁도 없다 모두 거짓말이다. new DireK 1104 1 2018.12.11
10895 헬조선이 지금 역사적으로 대전환기를 맞고있는건 사실인것같다.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237 2 2018.12.11
10894 헬조선 민주주의에 대해 비판하는 기사 new 노인 1105 0 2018.12.11
10893 핀란드와 한국을 비교하니까 new 노인 608 0 2018.12.12
10892 인서울 시스템은 노예제 맞다. new DireK 830 0 2018.12.12
10891 간단하게 설명해주는 자본주의. new DireK 1043 1 2018.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