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템트스
17.03.25
조회 수 1043
추천 수 7
댓글 15








 

조수석에 앉은 로이킴이 잠을자자 운전을 하던 은지원이 주의를 줍니다. 

 

댓글.png

 

유튜브 댓글에서도 로이킴에게 예의 없다는 댓글이 대부분입니다. 저는 한국에서 살지만 조수석에서 자면 예의가 없는 행동이라는 것을 처음 알았습니다.

저는 이 사이트의 회원님들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조수석에서 자면 예의가 없는 행동인가요? 혹시 한국 뿐만이 아니라 해외에서도 이런 문화가 존재 하는지 궁금합니다.

 

 






  • KaboyiBest
    17.03.25
    유교사상은 사회의 악입니다.
  • 방문자Best
    17.03.25
    저 댓글들 다 유교뽕에 완전히 취한 센징들이군요. 
  • 방문자
    17.03.25
    저 댓글들 다 유교뽕에 완전히 취한 센징들이군요. 
  • 블레이징
    17.03.25
    글세다, 난 자든 말든 별 신경도 안쓰는데, 다들 좋나게 신경쓰더라고, 제아무리 나이먹은 사람들이라도 내가 운전하고 있는데 옆에서 조니까 막 미안하다고 어쩔줄 몰라하더라. 쓸데없는 짓이다,
  • 헬조센밖에 없을 걸요. 헬조센밖엔.
  • Kaboyi
    17.03.25
    유교사상은 사회의 악입니다.
  • 슬레이브
    17.03.25
    유교가 헬센징들을 장애인으로 만들었군요 ㅋㅋ
  • hellrider
    17.03.25
    그런데 자꾸 헬조선 개판 지옥판 지랄하면서 헬조선 창립의 절대 지존중 하나인 헬티비를 굳이 쳐보는 이유는 나는 아직 이해를 못하겠다 ㅋㅋㅋㅋ

    왜 굳이 지발로 지옥불에 기어들어가서 지옥타령을 하는거지?????

    수백 수천번 헬티비는 아예 기억에서 지워라 그래야 조금이라도 진실을 보고 탈조선할수 있다고 그렇게 못이 박히게 얘길해도 왜 그러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되면 정말 한국인들이 새지즘+매조히스트 성향을 가지고 있다고 간주하는게 상식적이지 않을까 한다만 ㅋㅋㅋㅋㅋ
  • cjh6161
    17.03.25
    게임을 하기에는 시간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고 짧은 시간에 즐길 수 있는게 유튜브 밖에 없습니다. 제 생각에도 탈조선을 하기 위해서는 이런 제 습관을 바꿀 필요가 있네요. 충고 감사합니다.
  • 위천하계
    17.03.27
    유튜브에 "센진이 안나오는" 영상이 얼마나 많은데요 ㅋㅋ
  • 서호
    17.03.25
    되도않는 개같은논리네요
    1.운전을 나이가어린사람이 해야한다
    2.조수석에서 자면안된다.
    이와중에도 나이드립하는거보니 유교사상에 심히빠진
    꼰대마인드종특이 드러나는 대목이네요.
  • 근데 나이 많은 사람이 운전하고 있는데 자는건 쪼까 그렇지 ㅋㅋㅋㅋ
  • 번데기
    17.03.25
    그런 걸 따지는 병신같은 게 정말 혐오스러운 작용 ㄷㄷ
  • 이유인즉슨 조수석이란 운전자가 졸면 깨워주는 역할이라 그런다고 하더군요. 
  • ㅇㄱㄴㄹㅈㄷㄱ1
    17.03.25
    김치새끼들 진짜 100년이 지나도 이러고 살았으면 좋겠다 최고!! 그리고 조수석이 깨워주는 역활이라 그런다는 건 뭐야 ㅋㅋ 
  • 헬국
    17.03.26
    조수석에서 자면 운전자에게도 졸음이 옮길수 있고 필요할때 조수가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못하기 때문에 자지마라는거지. 형이 운전하는데 자서가 아님. 센징이들은 도대체 어떻게 돼먹은 종이길래 모든게 전부 열화하냐? Baby in car랑 똑같네 ㅋㅋㅋㅋㅋ
  • 헬국
    17.03.26
    baby in car도 원래 차 안에 아이가 있으니 사고시 주의해서 아이도 찾으라는 의미인데 헬조선 들어와서는 "아이가 있으니 알아서 조심해라"이딴 ㅄ같은 의미로 열화됨 ㅋㅋㅋ 영어에 자신이 없으면 쓰질 말던가 이게 뭐야이게 영어 배우는 사람한테 자연스럽게 잘못된 고정관념까지 심어놓음. 진짜 개쓰레기같은 나라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56 0 2015.09.21
10884 통역일 제대로 하는사람 적냐??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39 0 2018.12.12
10883 정치인 신지예 사례 보고 느낀 점 new 노인 846 0 2018.12.12
10882 세상에는 살인 폭력 구타 가 있다  그리고.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87 0 2018.12.12
10881 사실 SJW를 보면 1 new 노인 798 0 2018.12.12
10880 어느 지역의 취업 프로그램 보면 new 노인 744 0 2018.12.12
10879 피해자없는범죄 를 속인주의로 처벌하는건 인간을 국가의 소유물, 노예 로 보는 거 아니냐?ㄹ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85 0 2018.12.12
10878 한국 영화. 드라마 제작 스태프들 최저임금도 못받고 존나 열악하다던데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65 0 2018.12.12
10877 Steve bannon이 추구하는 건 Dark enlightenment? 5 newfile 노인 1091 0 2018.12.12
10876 몰카 범죄가 얼마나 심하면 남성한테도 일어나냐? 1 new 노인 922 0 2018.12.13
10875 서프러제트를 폄하하는 헬센징 인강 강사 7 newfile 노인 935 0 2018.12.13
10874 한국의 남녀 갈등에 대한 마광수의 의견 1 newfile 노인 1055 0 2018.12.13
10873 10대20대30대 수컷들은 전부 가스실에 쳐넣어 죽여야 한다 1 new 잘가라 1347 0 2018.12.13
10872 역사부분이나 정리나 해야겠다. 2 new DireK 874 2 2018.12.13
10871 부모가 잘못하면 애가 부모 패야함. txt 4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03 1 2018.12.14
10870 한국인들의 획일화된 미의 기준 1 newfile 노인 1054 0 2018.12.14
10869 문재인이 무사히 임기채울수 있을지 걱정됨.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68 1 2018.12.14
10868 내년에 박근혜석방될 가능성 있다더라 . 6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752 0 2018.12.14
10867 헬조선에서 계속살면.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11 0 2018.12.14
10866 나경원이 박근혜 못버릴것같음 . 9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93 0 2018.12.14
10865 괜히 박근혜 탄핵시켰음 . 8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371 0 2018.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