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그러나 이세상 어디를 가도 먼저시비걸것을 따지는것이 아니라 누가더다쳤는지 누가 더 죄가 있는지 허나 한국 정서상으로는 둘다 욕을 주고 받은 경우는 똑같은 새끼로 봅니다  그래서 좀 기분이 안좋으신거 같은데 어느 한쪽편을 들자면 중립적으로 객관적인 판단을 내리기 힘들고 또 다른사람들도 공감 하지 못하죠 그러나 법은 법을 어겼는지 쌍방이 욕설을 했는지 원칙을 따지죠 먼저 시비걸었든 안걸었든   제일 좋은건 대응 하지말고 신상 까고 고소장 날려주는 겁니다 ㅎㅎㅎㅎㅎ 아니면 경찰서 입회하에 합의 없이 하자하고 맞다이 까야죠 별수 있습니까 ?? 이건 제방식 이네요 ㅎㅎ






  • 헬국
    17.03.25
    완전 헬센징 스테레오타입인데 헬조선은 왜 욕함?
  • 욕할수도있지 넌 뭐 욕 안하거 사니?
  • 헬국
    17.03.25
    자기자신부터 욕해라 그럼
  • 블레이징
    17.03.25

    뭔 개소리야 이건, 헬조선에서 헬조선에 적응해서 어떻게든 살아남는거랑 불지옥 헬조선 욕하는거랑 대체 뭔 관계가 있는데? 사상은 깨어있고 탈헬을 지향하면 아무 관계없다.

  • 헬국
    17.03.25
    지들이 욕하는 헬조선의 원인이 딱 본인인데 무슨 탈헬 ㅋㅋㅋ 
  • 반헬센
    17.03.26
    "그러나 이세상 어디를 가도 먼저시비걸것을 따지는것이 아니라 누가더다쳤는지 누가 더 죄가 있는지 허나 한국 정서상으로는 둘다 욕을 주고 받은 경우는 똑같은 새끼로 봅니다"

    자 봅시다.

    1. '이 세상 어디를 가도 먼저 시비거는 것을 따지는 것이 아닌 누가 더 다쳤는지 누가 더 죄가 있는지?'
    아닙니다. 먼저 시비를 거는 것을 보통 더 잘못으로 보지요.
    다만, 시비를 거는 것과 정중하게 옳고 그름을 따지는 것은 다릅니다.
    즉, 비아냥 거리며 상대방의 인격에 조롱하거나 무시하는 태도를 보이며 먼저 달려드는 자가 일반적으로 더 잘못이지요.
    모든 일에는 [동기-과정-결과]라는 일련의 연속된 시퀀스들의 집합체인데, 그 중에서 결과만 중요시 판단하는 것은 잘못된 생각이라 여깁니다.
    즉, 사건이 시작되는 동기부터 끝나는 결과까지 중하지 않은 게 없습니다. -사적으로 저는 동기에다 비중을 좀 높게 잡기는 합니다만...-
    어떤 나라에서는 먼저 나쁜짓을 하면 그 과정에서 병신안될 정도로 두들겨 맞거나 혹은 죽어도 적법하다고 판결되는 곳도 있습니다.
    즉, 누가 더 다쳤는지보다는 누가 처음에 더 빌미를 제공하는 원인이었고, 그 원인에는 과연 합당할만한 것인지, 그리고 나중에 누가 더 죄과가 있는 것인지 판단해야 하는 것입니다.

    2. "허나 한국 정서상으로는 둘다 욕을 주고 받은 경우는 똑같은 새끼로 봅니다"
    일부만 맞는 걸로 비춰집니다. 센징국의 정서상 둘다 욕을 주고 받는 경우 똑같은 새끼로 보는 이들도 많이 있고, 안그러는 이들도 많이 있다고 비춰집니다.
    다만, 그것보다는 똑같은 상황이라도 센징정서상엔 '내로남불'('코에 걸면 코걸이 귀에 걸면 귀걸이')같은 자기 유리한쪽으로만 헬화(합리화)시키는 특성이 더 강합니다.
    허나, 어차피 보통 싸우게 되면, 둘 다 감정적으로 얽히게 되어 서로 욕하게 되어지는 경우가 대부분(99.99%이상)입니다.
    그렇다면, 둘 다 ㅈ같이 나쁘고 더러운 놈으로 치부하는 것보다도 왜 그렇게 되어졌고, 그렇게 되어진 원인이 무엇인가도 살펴봐야겠지요.
    일반적으로 괜한 이를 건들거나 압박하면 반응하는 것이 감정과 기본 생활적 리비도를 가진 지구상의 생명체들입니다.
    오히려 건들거나 강한 압박을 해도 별반응을 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일반적 지구상의 동물들이 아닙니다.
    (정신적 신체적)문제를 앓고 잇거나 병이 있어 건강이 안좋거나 (전략상)의도적으로 참고 있거나 굴복하고 있는 상태일 겁니다.
    일상생활에서 어떤 상대방이 악의적으로 먼저 욕설하며 시비걸고 들어와, 결국 감정폭발하여 서로 욕섞어가며 싸우게 되는 상태라도 둘 다똑같은 새끼로 치부되어야 잘 판단한걸까요?
    정말 그렇게 판단한 그것이 올바르다고 보십니까?

    3. 결론:
    '이세상 어디를 가든, 먼저 시비건 자의 의도와 과정을 더 중시 따지야 하고, 거기에서 누가 더 죄과가 있었는지 따져야 하고, 최후로 누가 더 다쳤는지 짚고 넘어가등말등해야 할 것이다.'
    더불어,
    어차피 일반적 인간들도 일반적 동물특성에 해당되므로, 감정이 일어 싸우게 되면, 둘다 욕을 주고 받으며 으르렁거리는 것은 기본으로 깔고 간다고 해야하므로,
    오히려 둘다 똑같 새끼로 보면 안된다.

    즉,
    개개인들의 다툼에 있어서 잘했냐 잘못했냐, 혹은 누가 빌미를 제공했고 누가 더 죄를 지었냐와 같은 옳고 그름의 질과 양(정도)을 따지는 데 있어서 (-보다 구체적인 낱개들의 단위 실체파악 상황-),
    지구상의 일반적이고 보편적며 기본적인 인간이란 동물적 특성('지렁이 밟으면 꿈틀댄다')을 난데없이 개입시키거나 대입시켜서 (-보다 포괄적인 단체특성 단위 실체파악 상황-),
    그것의 본질을 흐리거나 희석시키거나 다른데로 시선을 전이시켜려는 것은 잘못된 것이며, 좀더 멍청한 짓거리인 것이다.
    -둘다 욕했으니 둘다 잘못?이면
    예, '도둑이 들어왔는데 둘다 치고 받았으니 둘다 잘못',
    '살인범(남)쫓는 경찰(남)이 여자화장실 들어 와서 볼일보던 여자가 놀라 신고했는데, (여자)화장실서 둘다 똥쌌으니 둘다 잘못'-퍽 ㅜ.ㅜ;
    이런 식으로 흐지부지하게 나가리 시킬것인가?

    물론 이런 싸가지 없는 사고방식("둘다 욕을 주고 받은 경우는 똑같은 새끼로 봅니다")을 유도하는 짓거리를 하는 센징 색히들도 그렇지만, 거기에 별 생각없이 휘둘리는 센징이들도 문제가 없는 것은 아니라 할 수 있다.. 그러니깐 맹박이랑 근혜가 통령되어 판치는 것이겠지만둥.

    잘생각해보시기를용. 그렇다고 노답이다님을 일부러 핀잔주려고 하는 것은 아닙다.
    ㅎ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48 0 2015.09.21
10931 일본에서 조센 뉴스좀 볼려니까 2 newfile 좀비생활 1038 4 2017.03.29
10930 이번대선이 완전흥하네 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41 1 2017.03.29
10929 내가 고재팬에 들어가서 헬조선식 주야2교대 노동을 까발렸을때 일본인들 반응. 5 new 기무라준이치로 1087 2 2017.03.29
10928 미국 에서는 노동착취도 절도죄로 친다는 군요. 4 new 기무라준이치로 1157 4 2017.03.29
10927 mre 파는데 아시는분? 4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978 1 2017.03.29
10926 딱두개여 한국은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05 0 2017.03.29
10925 똑똑이들이 흔히 저지르는 실수 4 new 불타오른다 952 6 2017.03.29
10924 기계 및 인공지능이 노동력을 완전히 대체하는 시기는 아직 먼 훗 날입니다. 4 new 불타오른다 1073 4 2017.03.29
10923 아프리카랑 조선의 차이점 1 new 수드라 969 6 2017.03.29
10922 사실 말이야..가능성은 없겠지만.. 15 new 베스트프렌드 1104 5 2017.03.29
10921 인성에대한 질문합니다. 10 new 서호 991 5 2017.03.29
10920 일본도 이제 미세먼지 때문에 탈조선할만한 곳이 아닌 것 같은데 8 new 헬핼헬 1115 0 2017.03.29
10919 일본한테 너무 미안하다 3 new 좀비생활 942 4 2017.03.28
10918 사실 인생한탄 한다고 달라지는건 없어 new 생각하고살자 988 4 2017.03.28
10917 주52시간 노동시간 단축 불발.. 한국당 "대선 이후 처리하자" 16 newfile CARCASS 1277 3 2017.03.28
10916 "취업 걱정 때문에…" 북적이는 이민박람회 ....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162 5 2017.03.28
10915 전세계에선 (시민)혁명 시기중? 20 new 반헬센 1246 5 2017.03.28
10914 폐암 말기 조센인 증상 리스트 4 new 수드라 1363 5 2017.03.28
10913 헬좆센 새끼들 특유의 여러 ㅆㅅㅌㅊ 병신스러움 중의 한가지 3 new 좆센징마귀박멸 1139 4 2017.03.28
10912 한국인종은 심리학적으로 문제가있다 1 newfile 좀비생활 977 3 2017.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