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7.03.24
조회 수 917
추천 수 5
댓글 13








서로 환경이 다르고 습관이 다르더라도 존중해야한다

 

그러나 정그러기 싫으면 게시글로 쓰지말고 저기 내가쓴글대로 남들 눈거슬리지 않게 해결하길 바란다 누구편도 들기 싫다






  • 추천 하나 줌. 토론장임은 공감.
  • ㅇㅇㅇ
    17.03.24
    싸우는 거 좋아해서 이러는 건 아닌 거 같은데? 내가 보니까 불온한개인주의자 새끼가 자기 생각하고 안 맞는다고 징병제 옹호한다는 개소리 지껄이면서 부침개한테 막말하고 인신공격하면서 센징이처럼 지랄해대는데 그걸 가만히 당하고 있는 건 아닌 거 같음. 아니 생각이 다른 걸 인정하는 게 개인주의고 부침개가 징병제를 대놓고 옹호한 것도 아닌데 지 생각이 틀리다고 욕질해도 된다는 억지주장 하면서 이렇게 된 거지 부침개가 이유 없이 당하는 게 맞음. 근데 싸우는 둘 다 병신이다 라고 하는거는 부침개한테 욕하는 거 아닌가 싶다.
  • 이유 야 어찌됫든 둘다 욕한건 사실이다 객관적으로 보길바란다 정석대로
  • ㅇㅇㅇ
    17.03.24
    아니 한 쪽이 일방적으로 당했는데 둘 다 욕했다고 역적 취급하는 건 아니지 않나? 일방적으로 당한 사람 입장에서는 난데없이 욕 먹고 분쟁 일으킨다고 욕 먹는데 기분이 좋겠음? 당연히 이 사이트에 배신감 느끼는 게 정상 아닌가? 물론 둘 다 욕한 건 잘했다고 하려는 건 아닌데 한쪽이 일방적으로 당하고 있으면 그쪽도 들어보고 아니다 싶으면 쌍방 의견을 들어봐야지 그냥 무조건 싸운다고 분쟁 일으킨다고 매도하면 당하는 놈은 뭐가 되는데? 그리고 이 사이트는 뭐 자기 마음에 안 들면 무조건 죽창 찌르는 게 일상인가?
  • 한쪽편들게 아니라 둘다 나가주거나 그게 안대면 내가 아까 쓴글대로 해결할일이지

    그 좋지도 않은 분쟁글 올려서 서로욕하는걸 왜 제3자인 사람들이 끼어들어야하나? 
  • 내 마음은 니쪽에 가깝네. 분쟁 자체를 어떤 이유든 누가먼저 시작했고 누가 먼저 당했든 악으로 규정하는게 좀 공감이 안됨. 집요하게 도가 끝도 없으면 문제지만. 그래도 여기가 토론장임은 분명하니 가급적 원만하게 해결되길 바람.
    결국 제 3자가 분쟁을 지켜볼수있다면 그건 미덕이지만, 의무는 아닌거. 누군가는 싫겠고 이해할만함..
  • DD
    17.03.24
    억지화해시키는것도 거의 좌익센징 종특이라 그런거 느끼고싶지않으면 근현대사갤로 오셈..

    조셴징같은 행동하면 바로바로 차단해줌..
  • 둘다 똑같다하기보다 먼저 저지른 사람을 제지하면 그런 일이 줄어들긴 하겠다.
    너 dd?맞지. 말투가 거의 똑같은데.
    이 사이트는 정화지역이라서 항상 깨끗하고 완벽할수없는데, 더러운 곳이라는 뉘앙스가 느껴져서 죽창 줬다. 근데 근현대사갤은 100%청정구역이란 거야? 
    차단은 운영자가 하나...신고?
    이쪽 운영자는 광고만 지우던데...쩝.
  • dd
    17.03.24
    로그인안해도 항상 댓글달때는 dd 로 쓰니까 나인줄 아시면 됨..

    캡스록 눌려져있어서 DD 가 된거같지만..


  • 부침개님, 진정하세요.
  • 대부분의 유저들은 정상인입니다.
    1. 일부 유동닉
    2. '불온한개인주의자' 
        '생각하고 살자'
        '하오마루5'
         '인생은한번뿐이다' 등
    깨시민으로 위장한 센징이들이 이 사이트에 침투해서, 미꾸라지 몇마리가 흙탕물을 만드는 것이지요
  • 부당한 욕설과 비난에 마음 쓸 필요는 없다고보네요, 나름의 논리성과 유용성이 성립되지 않으면 대응하는 것 자체가 시간과 정신의 낭비입니다.
    게다가 여긴 그냥 누구나 다 들어올 수 있는 곳이니까요..
  • 반헬센
    17.03.26
    당신이 왜 그런 글을 썼는지 이해할 거 같지만, 객관적으로 판단해서 잘 읽어보면 누가 잘못했는지 상당히 감이 올 것이다.
    확연하게 드러난 것에도 중립을 표현한다면 이것도 문제가 있을 터.
    뭐 보다 높은 차원의 생각을 하는 자라서 그렇다면은..글쎄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94 0 2015.09.21
10880 조선족에게 피해 망상을 갖고 반중 성향을 보이는 자칭 보수들에게(퍼옴) 11 newfile 노인 1036 0 2018.12.14
10879 반중 성향을 보이는 자칭 보수들에게 2(퍼옴) 2 newfile 노인 950 0 2018.12.14
10878 면접 합격한 기념으로 한번 써본다. 6 new 헬조선극혐 1118 3 2018.12.14
10877 한국에서 안 되면 외국에서는 더 안 될 수 있다. 탈조센은 씨이발 조까고 있네. new DireK 1081 3 2018.12.15
10876 그게 다 심리적인 트랩인거다. 결국 문재인이 옳고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있는 거다. 1 new DireK 899 2 2018.12.15
10875 폐지줍는 사람등의 노동생산성 : 1만원 이하 new 헬조선극혐 903 1 2018.12.15
10874 연동형 비례대표제란 무엇인가? 1 new DireK 930 2 2018.12.15
10873 자주와 주체는 똑같은 것이다. newfile DireK 1150 2 2018.12.15
10872 한국교사들은 왜 학교폭력 방관 방조함? ㅁ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26 0 2018.12.15
10871 예를들어 아시아국가들 학교에서 학교측과 교직원들 학생들에게ㅁ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45 1 2018.12.15
10870 상대가 먼저 도발하고, 상대가 먼저 계속 무례한 언동하고 잘못하고, ㅁ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81 0 2018.12.15
10869 피해자없는범죄 를 속인주의로 처벌하는건 인간을 국가의 소유물, 노예 로 보는 거 아니냐?호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96 0 2018.12.15
10868 ㅋ하하하 나경원 보지년이 자한당 원내대표란다. ㅋㅋㅋㅋㅋㅋ 1 newfile DireK 1174 1 2018.12.15
10867 애국심? ㅈ까라 그래라 ㅅㅂ 꼰대놈들아. 1 new 헬조선극혐 913 2 2018.12.15
10866 자국민 운운 하며 이민 반대 외치는 헬조선인들 특징 13 new 노인 1425 0 2018.12.15
10865 프랑스의 친환경 남성 공중 소변기 vs 한국의 여성 전용 화장실 newfile 노인 1275 0 2018.12.15
10864 텐구를 포함한 역갤러 특징 8 newfile 노인 1413 0 2018.12.15
10863 아시아 국가들 법에의한 지배가 아니고, 권력자 관습 작은사회의룰 에 의한 지배ㄹ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93 0 2018.12.15
10862 아시아 국가 사회들 이렇게 노예적 문화 구조 되어잇는게 총기소지권 과 자기방위권이 없기 때문. 이게 큰 ...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56 0 2018.12.16
10861 부동산 솔직히 폭락한다고 뭐 방구석에서 쌤통이네 그럴 것 같냐? 1 newfile DireK 1177 1 2018.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