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oldberry1800
17.03.24
조회 수 1055
추천 수 5
댓글 9








이상하게 여기게 되었을까요?

오늘 아침에 식구랑 미역국을 먹었어요. 좀 큰 개인 그릇에 각자 담아져 있었습니다. 저는 건더기는 밥이랑 먹고, 남아있는 국물은 그릇들고 마십니다. 옛날부터 그래왔어요.

그런데 오늘 식구가 제게 지껄인 말이 국 그렇게 마시는 거 아니라고 했더군요.

한 그릇에 나눠 처먹는 것도 아니고, 식판도 아니고, 뚝배기도 아닌 개인 보통 국그릇인데 말입니다.

언제부터 그딴 예절이 생긴걸까요?

국그릇 들고 마시는 게 예절에 어긋난다는 법이 대체

언제 생긴걸까요?






  • 교착상태Best
    17.03.24
    지들 좆꼴리는 순간부터 그따위 예절이 생긴 것이지.
    개 샌징에게 제대로된 소스와 논리가 있늘리가 없다.
  • 블레이징Best
    17.03.24
    그것도 반일센동의  한 부분이다. 젓가락 문화가 활성화되어있는 일본에 의해 만들어진 문화인데 무조건적으로 배척하기 위해 저러는게지
  • 교착상태
    17.03.24
    지들 좆꼴리는 순간부터 그따위 예절이 생긴 것이지.
    개 샌징에게 제대로된 소스와 논리가 있늘리가 없다.
  • oldberry1800
    17.03.24
    꼴린다? ㅋㅋ 일리가 있네요. 
  • 블레이징
    17.03.24
    그것도 반일센동의  한 부분이다. 젓가락 문화가 활성화되어있는 일본에 의해 만들어진 문화인데 무조건적으로 배척하기 위해 저러는게지
  • oldberry1800
    17.03.24
    반일선동? 가장 일리있는 말씀이네요.
  • 블레이징
    17.03.25
    실제로 일본 가보면 미소시루 같은걸 먹을때는 아주 예의를 지켜서 올곧은 자세로 들고 마신다. 우아하고 이국적이며 단아해보인다. 결코 상스러워 보이지 않는다. 그런데도 국그릇을 들고 먹는 것이 예의에 어긋나다고 하는 이유는 뭐겠냐, 결국 반일센동이지...ㅋ
  • 전통이라는 게 과거에 약속했던 것만 일관적으로 지키는 게 전통은 아니죠. 시대에 따라서 변하는 건데 국그릇 들고 마셨다고 역적 취급하는 거는 미개한 센징이들이 그냥 아무 논리 없어 어거지로 떼쓰는 거라고밖에 생각이 들지 않네요. 아니 국그릇 들고 먹는다고 국그릇에서 유해물질이 나와서 죽는 것도 아니고 그냥 보기 싫으니까, 기분 나쁘니까 하지마 전통이다 빼애액 거리는 게 센징이들이니까요,
  • oldberry1800
    17.03.24
    정말 센진이가 싫습니다. 

  • ㅇㅇ
    17.03.24
    국그릇 들고 마시는거 아니다~ 아니긴 뭐가 아냐 씨발것들ㅋㅋ 뭐만하면 '~하는거 아니다' 지랄 육갑을 떨어요 ㅋㅋㅋㅋㅋ
  • oldberry1800
    17.03.24
    남과 다름을 인정안하는 쓰레기들입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21 0 2015.09.21
10990 단군이라는 미개한 버러지새끼 언제 역사에서 삭제할래? new DireK 906 0 2018.12.06
10989 헬쥬신 상전과 노비 newfile DireK 964 0 2018.12.06
10988 노예제도는 문명을 발전시키기 위해 불가피하게 필요했던것.ㅁ 19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61 1 2018.12.06
10987 일본이 통치하며 발전시켰기 때문이지. 일본통치기 끝난후에도 일본이 계속 엄청 퍼주고 도와주고 가르쳐주...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24 0 2018.12.06
10986 보수주의와 극우를 구별 못하는 멍청이들 new 노인 1000 0 2018.12.06
10985 페미위키는 각자내기와 데이트 비용에 대해서 왜 이상한 의미로 해석하는 지 모르겠다. 3 new 노인 945 1 2018.12.06
10984 남조선 문화 - 아동 · 청소년 성추행.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81 0 2018.12.06
10983 [펌]아시안 여성에 집착하는 극우 성향의 백인 우월주의자들 3 new 나키스트 1105 3 2018.12.06
10982 그 모든 인류의 미래. 인류는 악이다. 3 new DireK 992 3 2018.12.06
10981 일본개그프로의 듣기좋은엔딩노래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93 0 2018.12.06
10980 비행기는 어디서 실종되었나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93 0 2018.12.06
10979 젊은세대들이 앞으로 더 수구화 될것같은생각이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20 1 2018.12.06
10978 남성들이 운영하는 유튜브보면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48 0 2018.12.06
10977 이민말고는 답없다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00 0 2018.12.06
10976 헬조선에선 행복한사람 거의없는것같은데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718 0 2018.12.06
10975 통역하는새끼가 내가하지않은 말 멋대로 넣어서 바꿔 통역하길래 내가 난 그런말 안햇다 하니.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34 0 2018.12.07
10974 한국은 정당방위 자기방위권 사실상 없는 수준이라던데. 다른 아시아 나라들은 어떰?ㅊㅍ 6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84 0 2018.12.07
10973 인터넷에 ‘외국남자와 한국 여자 이혼율에 대한 진실’이라는 글이 떠돌아 다니는데 new 노인 871 0 2018.12.07
10972 과거 화성인 바이러스에 보면 헬조선이 얼마나 뚱뚱한 사람을 혐오하는 지 알 수 있다. newfile 노인 867 0 2018.12.07
10971 온갖 폭력 살인 잔혹행위들 보면 당한측이 명백하게 먼저 원인제공.ㅁ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76 0 2018.12.07